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광명 맛집] 고소한 불맛 순두부 짬뽕 맛집 또와요짬뽕

by 찬지니 2021. 12. 21.
반응형

오늘의 맛집
깊고 고소한 순두부 짬뽕맛집

또와요짬뽕

분위기 ★★★
친절 ★★★★
맛 ★★★


광명에서 멋진 카페를 갔는데, 춥지만 야외에 예쁜 정원이 좋아서 밖에서 커피를 한잔 하고나니까 얼큰하고 따뜻한 국물이 땡겼습니다. 고소하고 깊은 얼큰함이 땡기는 그런 날에 어울리는 광명의 순두부짬뽕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차가 없으면 가기 어려운 조금 외진 곳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은 좀 부족하지만 맛이 접근성을 다 눌러버리는 맛입니다.


목차

- 또와요짬뽕 외관/ 내부
- 또와요짬뽕 정보
- 또와요짬뽕 메뉴판, 음식 리뷰
- 또와요짬뽕 총평


반응형

또와요짬뽕 외관/ 내부


또와요짬뽕 외부
또와요짬뽕 내부
또와요짬뽕 테이블

또와요짬뽕은 감성적인 분위기와는 멀지만 내부가 넓고 깨끗합니다. 벽에 그려진 그림들이 특이하지만, 내부 분위기나 직원분들은 향토적인? 그런 뭔가 어울리는 듯 어울리지않는 듯 신기한 느낌이었습니다.

또와요짬뽕 정보


✔️매일 10:30~21:00, 브레이크타임 15:30~17:00, 라스트오더 20:30
✔️매장 앞 넓은 공터 주차장 이용
✔️0507-1441-1144
✔️ 경기 광명시 가학로39 1층

또와요짬뽕 메뉴판, 음식리뷰


또와요짬뽕 메뉴판

+세트메뉴도 있어요

A 탕수육+짜2= 25,000원
B 탕수육+짬2= 29,000원
C 탕수육+짜1+짬1=27,000원

* 공기밥 무료 무한리필

300x250

주문한 메뉴는?

수제짬뽕순두부 10,000원
옛날식볶음밥 8,000원

총 18,000원

또와요짬뽕 음식

배고픈 배를 따뜻하고 고소하게 달래줄 짬뽕과 볶음밥 등장!
맛있게 먹는법을 읽으면서 누구보다 맛있게 먹어보겠습니다. 제가 주문한 순두부짬뽕과 옛날식볶음밥을 맛있게 먹는 방법이 다 나와있네요ㅎㅎ

또와요짬뽕 맛있게먹는법
또와요짬뽕 순두부짬뽕

순두부랑 짬뽕이 어울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네. 정말 잘어울립니다😘

매운맛이 아니라 불맛나는 얼큰한 맛인데이 짬뽕 국물이 하얀 순두부에 사르르 물들면서 순두부는 양념이 베어 훨씬 맛이 납니다. 국물에 순두부 맛이 스며들며 더 깊고 고소해지고 크으 먹어본 짬뽕 중에 가장 맛있는 짬뽕이었습니다.

또와요짬뽕 옛날식볶음밥

옛날식 볶음밥은 평범하게 손이가는 맛입니다. 옛날식이라는 이름처럼 옛날에 많이 나오는 저 샐러드가 재밌어요ㅋㅋ
일반 공기밥은 무료로 제공 되기때문에, 야채가 가미된 짜장밥이 땡기시는 분들은 드셔보세요

SMALL

또와요짬뽕 총평


접근성은 좀 떨어지지만 그 맛은 일품인 짬뽕순두부! 무작정 매운 그런 맛이 아니라 구수하고 깊고 얼큰하고 불맛나는 순두부짬뽕 강추합니다. 또와요 짬뽕 이름처럼 또가고 싶습니다ㅋㅋㅋ
볶음밥은 평범한 느낌이이었어요 짜장에 휙휙섞어 옛날에 먹었던 그때그 샐러드와 짜장밥 느낌을 떠올릴 수 있는 맛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