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구디 맛집] 구디 닭꼬치, 소금구이 맛 강추

by 찬지니 2022. 1. 11.
반응형

오늘의 맛집
불맛나는 구디 별미 닭꼬치

구디 닭꼬치

분위기      -       
   친절 ★★★★
      맛 ★★★


구로디지털단지의 여기저기 맛집은 소개해드렸는데 포장마차형 별미를 소개해드리는 건 처음이네요ㅋㅋ 그만큼 맛있어서 공유드리고 싶었는데요, 이마트 앞에는 포장마차의 양대산맥이 있습니다.

 

그 중에 하나인 구디 닭꼬치! 찬바람부는 때에 따끈따근한게 특히나 별미에요 지나가는 길에 장보러간 김에 장보고난 김에 등등 여러가직 핑계를 만들어 먹게되는 맛있는 닭꼬치 소개해드립니다.


목차

- 구디 닭꼬치 외관/ 내부
- 구디 닭꼬치 정보
- 구디 닭꼬치 메뉴판, 음식 리뷰
- 구디 닭꼬치  총평


구디 닭꼬치 외관/내부


반응형

구디닭꼬치
구디닭꼬치

구디 닭꼬치는 이마트 앞에 있는 일반적인 포장마차형 닭꼬치 맛집입니다. 옛날에 라떼는 치즈닭꼬치 와인닭꼬치가 유명했는데 요즘엔 두껍고 심플하게 맛있는 닭꼬치가 유행인 것 같습니다.

 

구디닭꼬치 그릴
구디닭꼬치 그릴

구디 닭꼬치는 그릴에 파와 닭고기가 번갈아 끼워진 꼬치들을 구워서 판매하는 곳입니다.

파를 구우면 달고 맛있는건 다들 아시죠?ㅎㅎ

 

노릇하게 구워져가는 꼬치가 눈에 보이니 군침이 도네요🤤

 

이건 매운 맛을 위한 양념판과 기호에 맞게 뿌려서 먹을 수 있는 소스들입니다. 얼른 먹어볼께요!

 

구디 닭꼬치 정보


✔️월-토 16:00~22:00, 일요일 휴무
✔️주차 불가
✔️구로디지털단지 이마트 앞 포장마차

 

구디 닭꼬치 메뉴판, 음식 리뷰


구디 닭꼬치 메뉴판

주문한 메뉴는?

핫 2,500원 2개

총 5,000원

300x250

저는 소금구이/ 양념/ 핫 다 먹어봤고 핫핫핫은 도저히 엄두가 안나더라구요ㅋㅋ

꼬치에 양념을 골고루 묻혀준 뒤에 핫스를 뿌려주고

 

 

드디어 나왔습니다! 잘먹겠습니다😆😆😆

뜨거운 닭꼬치를 호호불며 입속으로 넣어줍니다

 

저는 매운걸 좋아는 하는데 잘먹지는 못하는 편인데, 굉장히 맵더라구요ㅋㅋㅋ

집에 가는 내내 매운데, 마스크까지 쓰고있으니 뜨거운 입김에 입이 더 매워지고 @.@

SMALL

하지만 생각하니 또 먹고싶어지는 마성의 닭꼬치 입니다.

제 최애는 양념과 소금구이 입니다. 다음엔 양념을 먹어봐야겠어요😊

 

위치 전체적으로 다시한번 보여드릴께요

이렇게 이마트 바로 앞에 도로가쪽 포장마차에서 판매하고 있는 구디 이마트 닭꼬치 입니다.

 

구디 닭꼬치 총평


구디의 별미 구디 닭꼬치를 모른다면 간첩ㅋㅋㅋ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입니다.

대부분의 직장인분들 누구나 지나가야하는 출퇴근 통로이기도 하고, 이마트 바로 앞에 있어서 모르는 사람이 없는 것 같습니다.

사람이 붐빌때는 줄서서 먹어야하는 맛집이고, 저도 인정하는 닭꼬치 맛집이라 구디에 오셨다면 출출하시다면 한번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양념과 소금구이부터 시작해보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