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상/주목! 이슈

[직장인 심리테스트] 직장인 생존 유형테스트 (+링크)

by 찬지니 2021. 12. 24.
반응형

오늘도 존버중인 나를 위한

직장인 생존 유형 테스트

직장인 생존유형테스트
직장인 생존유형테스트

요즘 이런저런 간단하면서도 재미있는 심리테스트가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이런 테스트를 좋아하는 저는 할 때 마다 재밌고 아주 흥미로운데요, 이번엔 직장인들을 위한 생존 유형 테스트를 가져왔습니다. 현재까지 3,632,981명 약 363만명의 직장인들이 참여한 테스트로 정말 많은 직장인들이 참여한 테스트입니다😊

 

직장에서 내가 어떤 패턴으로 생활을하면서 존버하고 있는지를 알아보겠습니다. 직장인 화이팅!

 


목차

-직장인 생존유형 테스트 링크

-직장인 생존유형 테스트 질문지

-직장인 생존유형 테스트 결과


 

직장인 생존 유형 테스트 링크


반응형

>직장인 생존 유형 테스트<

 

직장인 생존 유형 테스트 질문지


 

테스트 화면 미리보기

직장에서의 나의 생활 패턴을 망설이지 말고 클릭해주세요

 

Q1 지옥철 뚫고 회사 도착! 시계를 보니?

Q2 업무 전, 자리에 앉자마자 꼭 해야 하는 일은?

직장인 생존 유형 테스트1직장인 생존 유형 테스트2

 

Q3 오늘은 프로젝트 중간보고 날, 모두의 앞에 선 내 모습은?

Q4 회의 후 맡게 된 새로운 업무! 어떻게 일을 시작해볼까?

직장인 생존 유형 테스트3직장인 생존 유형 테스트4

 

Q5 갑자기 커피 한잔하자는 팀장님. 할 일이 산더미인데ㅠㅠ

Q6 "오늘 점심 뭐 먹을까?" 팀장님이 나에게 묻는다.

직장인 생존 유형 테스트5직장인 생존 유형 테스트6

 

Q7 너무 많이 먹었나? 잠이 쏟아진다....

Q8 거래처로부터 걸려온 전화. 오늘따라 유난히 사무실이 고요한데....

직장인 생존 유형 테스트7직장인 생존 유형 테스트8

 

Q9 준비해온 프로젝트가 대성공했다! 내 심장이 반응하는 칭찬은?

Q10 그러고 보니 오늘은 월급날! 작고 소중한 월급으로 나는?

직장인 생존 유형 테스트9직장인 생존 유형 테스트10

 

Q11 동기에게서 온 메신저. '작업하던 거 날아갔어ㅠㅠ'

Q12 퇴근 10분 전 여전히 쌓여 있는 업무들. 오늘도 야근각 인가....

직장인 생존 유형 테스트11직장인 생존 유형 테스트12

 

직장인 생존 유형 테스트 결과


300x250

여러분의 테스트 결과는 어떻게 나왔나요? 저는 칼퇴요정 유형으로 나왔습니다. 이런 테스트를 해서 포스팅하면 제 속마음을 다 들키는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ㅋㅋ 요즘 테스트 아주 능력이 좋으네요

칼퇴요정
칼퇴요정
칼퇴요정 상세설명
칼퇴요정 상세설명

폭넓은 친구관계보다 작고 깊은 관계를 선호하고 혼자 있는걸 편하고 좋아해요. 처음에는 낯가리는 성격때문에 굳어져 있어서 인지 인상도 태도도 차갑다는 인상을 주는데, 알고보면 아니었다는 말을 굉장히 많이 들었어요ㅎㅎ

 

SMALL

 

그리고 회사생활에서 저에게 중요한 워라벨!! 꼭 참여해야한다면 하겠지만 아니라면 굳이 참석하지 않고 집에가서 쉬거나 하고싶은 일들을 하고싶어요 연봉이 조금 적더라도 야근없는 회사 퇴근 후의 일상을 가질 수 있는 회사가 좋아요^^

 

하나하나다 제 얘기가 확실하네요ㅋㅋ 저는 공유한적이 없는데 제 얘기가 어떻게 다 써 있는거죠😆

 

승진궁합, 퇴사궁합

저의 승진 궁합인 분 어디계시죠?! 같이 회사다니면서 승진합시당

 

아래는 전체적인 생존 유형입니다.

생존 유형1
생존 유형2
생존 유형3

 

여러분은 어떤 유형이신가요? 같이 테스트 하고 공유해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