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상/주목! 이슈

[직장인 심리테스트] 직장인 전생테스트, 나는 누구였을까? (+링크)

by 찬지니 2021. 12. 22.
반응형

직장인 전생테스트

전생에 나는 어떤 직장인이었을까?

직장인 전생테스트
직장인 전생테스트

요즘 간단한 테스트하는게 유행인가봅니다. 얼마전에 2022 트렌드 능력고사를 공유드렸었는데요, 이번에는 대한민국 일개미 직장인분들의 전생파헤치기 전생테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12문항의 짧은 질문에 대한 대답을 통해 전생에 나는 어떤 직장인이었는지 알아보는 직장인심리테스트하고 나의 전생을 알아봐요😆

 

직장인 전생테스트 링크


반응형

>직장인 전생테스트 하러가기<

 

직장인 전생테스트 질문지


테스트는 링크를 통해 하시는데, 망설이지 말고 나의 타입을 바로바로 선택해주세요!

300x250

 

테스트 화면 미리보기

각 질문지를 이미지로 보여드립니다.

텍스트 질문지

Q1 신입사원이 왔는데 일을 너무 잘한다. 나의반응은?

 

Q2 일적으로 잘 맞지만 사적으론 어색한 동료, 퇴사한다며 내앞에서 눈물을 훔친다.

 

Q3 프로젝트에 문제가 있어 당자 엎어지게 생겨 스트레스다... 퇴근후 내가 할 일은?

 

Q4 두 회사로부터 이직 제안을 받았다. 둘 중 더 일해보고 싶은 곳은?

 

Q5 팀이 바뀌면서 새로운 업무를 맡았다. 어떻게 일을 시작할까?

 

Q6 새로운 직장 첫 날, 퇴근시간이 1분 지났다. 그런데 아무도 안 일어나고 일만 하네...? 나는 어떻게 할까?

 

Q7 프로젝트 성과 발표가 있는 날, 발표를 하기전 내 모습은?

 

Q8 오늘따라 일이 너무 하기 싫다. 지금하고 있는 생각은?

 

Q9 친한 동기가 자가격리를 해야 한다는 소식을 들었다. 나의 반응은?

 

Q10 회사에서 나를 더 기쁘게 만드렁 줄 말은?

 

Q11 월급 D-1. 지금 내가 하는 생각은?

 

Q12 쌓여있는 일도 많은데, 회의하고 오니 일이 또 한 덩어리 등러왔다. 회의가 끝난 후 나의 반응은?

SMALL

 

직장인 전생테스트 결과


직장인 전생테스트 마피아
직장인 전생테스트 마피아

저는 마피아 조직 에이스가 나왔습니다. 약 7.32%의 유형에 해당한다고 하는데요, 설명을 보니 갖춰진 체계와 계획적인 활동을 좋아하는 딱 제 얘기 같아서 신기합니다ㅋㅋㅋ 12가지 문항밖에 안되는데 어떻게 이렇게 간파당한건지! 

 

퍼센트는 사람들이 테스트에 참여할 하고 20분마다 그 비율이 갱신된다고 해요. 현재까지는 참여한 직장인들 중 6번째로 많은 유형이네요

 

나와 잘 맞는 직장인 전생은?


이 테스트를 친구에게서 전해받고 회사 같은 본부 사람들과 함께 해보았습니다. 

재밌는건 테스트 결과에 회사에서 만나면 찰떡과 상극인 유형을 보여주는데, 다행히 저희 본부에는 상극인 유형은 없었고 찰떡인 유형도 없었습니다 휴우~ 혹시 저와 찰떡이거나 상극인 분들 계신가요?😆

유형은 아래와 같이 총16가지로 나뉘어집니다. 이름만봐도 무슨얘기인지 어떤사람인지 느낌이와서  재밌네요

 

 

 테스트 참여해 보셨나요? 여러분은 어떤 유형일지 궁금하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