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부천 상동 맛집: 백종원 골목식당 버거 스타일

by 찬지니 2022. 3. 11.
반응형

오늘의 맛집

부천 상동 맛집 버거 스타일

상동 백종원 골목식당 햄버거 맛집

분위기 ★★★
친절 ★★★
맛 ★★★


부천상동역 인근에는 정말 많은 식당과 카페 맛집들이 있는데, 오늘은 그중에서도 백종원이 다녀간 상동 햄버거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버거 스타일이라는 곳인데 수제버거가 정말 맛있다는 후기가 많았어요. 햄버거가 왠만하면 다 맛있긴한데 백종원이 코칭해준 곳이라니 너무너무 기대되는거 있죠?ㅎㅎ 스튜디오 상담소라는 곳에서 기념 사진을 찍으면서 열심히 웃고 포즈취한 후라, 배가 많이 많이 고파서 바로 후다닥 갔습니다.


목차

-버거스타일 외관/ 내부
-버거스타일 정보
-버거스타일 메뉴판, 음식리뷰
-총평



버거스타일 외관/ 내부


버거스타일은 역에서의 접근성이 좀 아쉬웠습니다ㅜㅜ 상동역에서 약 10분정도? 안쪽으로 열심히 걸어가면 연남동 길거리 느낌이 살짝나는 낮은 빌라 건물들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요. 역 근처였으면 사람들이 더 많이 찾았을 것 같아요

상동 버거스타일

매장을 찾는 건 어렵지 않았어요. 굉장히 큰 간판에 "버거"하고 적혀있었거든요ㅎㅎ

상동 백종원 맛집

내부는 약간 카페 느낌이 나는 화이트 톤의 깔끔한 분위기였어요. 햄버거 가게 같지 않은 세련된 느낌이 가득!
가장 먼저 찾아본건 백종원 아저씨가 다녀간 흔적이에요ㅋㅋㅋ 글씨체도 뭔가 백종원 같은 느낌

가장 큰 특징은,
매일 직접 손질한 소고기 100% 패티를 판매하고 있어서 풍부한 육향을 느낄 수 있다는 점, 자투리 부위는 매콤 칠리소스로 만들고 있고 감자튀김 위에 올려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자투리 부위 활용한 점이 백종원 아저씨가 당일 손질 당일 판매를 고수해서 질좋은 햄버거를 만들게 하고, 그 방안으로 대책을 준게 아닐까 하는 합리적인 의심이 드네요😊

버거스타일 정보


✔️영업시간: 수~월 10:00~21:00, 매주 화요일 휴무
✔️매장 앞 공간 주차 가능
✔️032-328-2234
✔️주소: 경기 부천시 조마루로97번길 25-12

반응형

버거스타일 메뉴판, 음식리뷰


버거스타일 메뉴판

버거스타일은 매장 입고에 무인 주문기 키오스크가 설치되어 있어서, 메뉴들을 확인하시고 주문해주시면 됩니다.

주문한 메뉴는?
원시버거 세트 8,300원
근대버거 단품 5,300원
총 12,600원

테이블에는 손소독제와 머스타드, 케첩이 모두 셋팅되어 있는데 요 제품들 맛있는 소스로 유명한 그 소스네요! 소스 외에 접시와 수저 나이프, 단무지는 셀프바를 이용해서 직접 준비해줬습니다.

우리의 원시버거 근대버거 등장!
근대버거는 사진에서 치즈가 너무 맛있게 올려져 있어서 이끌리듯 주문했는데 캬 모습이 굉장히 영롱합니다. 맛있는건 크게!!

역시나 기대한대로 맛있었습니다.
고기 패티는 부드럽고 촉촉했고 야채들은 싱싱하고, 치즈는 고소해서 아주 나이스! 감튀도 겉바속촉, 두께도 있는 편이라 잘 먹었습니다👍🏻

버거스타일 총평


부천 상동 점심 메뉴와 간단한 간식 메뉴로 추천드립니다.
부드럽고 촉촉한 패티와 싱싱한 재료들, 바삭촉촉 감튀까지 전체적으로 분명 만족하실 거에요^^
아쉬운점은, 상동역에서 거리가 좀 있다는 점과 수제버거여서인지 가격이 좀 있다는 점입니다. 당일 손질 당일판매하는 패티이기 때문에 퀄리티를 유지하기 위한 비용 같지만 요즘 햄버거집이 많고 저렴한 곳이 많아서인지 가격이 조금 비싸게 느껴졌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