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구디맛집 차돌박이: 백종원 돌배기집

by 찬지니 2022. 3. 10.
반응형

오늘의 맛집

구디 백종원의 돌배기집

구디 가성비 좋은 소고기가 땡길 때

분위기 ★★★
친절 ★★★
맛 ★★★


구로디지털단지에는 직장인을 위한 곳이 많은데요, 도장깨기 하듯이 구디 맛집니라고 소문난 곳을 여기저기 다녀보던 중 백종원 아저씨가 활짝웃으며 들고 았는 고기가 너무 싱싱해보여서 들어가게 됐습니다.

골목식당 프로그램을 너무 재밌게 보는 저는 백종원이면 일단 평타는 치겠다는 믿음이 있었어요😋


목차

-돌배기집 외관/내부
-돌배기집 정보
-돌배기집 메뉴판, 음식리뷰
-총평



돌배기집 외관/내부


구디 돌배기집

구디 차돌박이 맛집으로 유명한 돌배기집은 깔깔거리 두번째길의 큰길 쪽에 있고, 백종원 아저씨가 인자하게 웃고 계신 곳입니다ㅋㅋㅋ 깔깔거리에는 백종원 고기집들부터 빽다방까지 다 있습니다.

 

차돌박이는 특유의 부드러움과 고소함이 매력인데요, 돌배기집에는 차야소스라는 특제소스가 있어서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돌배기집 구로디지털역점 정보


✔️영업시간: 매일 10:00~21:00
✔️주차 공간 없음
✔️02-857-0410
✔️주소: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2길 94-3

반응형

 

돌배기집 메뉴판, 음식리뷰


구디 돌배기집 메뉴판

주문한 메뉴는?
프라임 모둠 9,900원*2

미국 최상급 소고기 프라임 등심/큐브살치/불고기 (2인분 이상 주문가능)

돌배기 대창찌개 9,900원
공깃밥 1,000원

총 30,700원

돌배기를 먹으러 갔지만 돌배기를 먹지 않게 되었네요ㅋㅋㅋ 가격을 보니 소고기인데 가성비가 너무 좋아보여서 즉석에서 소고기 세트로 변경하였고, 대신 새로운 메뉴인 돌배기가 들어간 대창찌개를 주문했어요

거의 3인분을 둘이서 뿌셔뿌셔ㅋㅋㅋ

 

여기는 셀프바에요, 처음에는 기본찬으로 모두 준비해주시니까 구경만 했어요

 

맛이 궁금해지는 차야소스와 각종 기본찬들, 그리고 오늘의 메인 소고기 등판!!
소고기 얼른 지글지글 구워볼께요

 

고기는 불고기를 가장 나중에 구워서 먹어야하고, 정신없이 먹다가 생각나서... 찍은 사진입니다ㅋㅋㅋㅋ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인데 백종원 고기집이라 기대를 많이 했는지, 좀 덜 싱싱한 느낌이였어요ㅜㅜ
그래도 이가격에 딱 맞는 가성비로 먹기 좋은 소고기에요

 

대창찌개

제가 곱창 대창 너무 너무 좋아해서 가격이 너무 비싸지만 대창찌개를 주문했습니다.
그런데ㅠㅠ 오늘이 마지막이에요 이 메뉴는

고소하고 깊은 맛이 나야할 것 같은 찌개에 시큼한? 신맛이 처음에 나서 엥??? 싶었어요
국자로 전체적으로 섞어주고 나니 신맛이 많이 없어지긴 했는데, 재료들이 덜 싱싱하고 기름맛만 많이 나더라구요ㅠㅠ 가격이 워낙 비쌌기 때문에 실망이 더 컸던 대창찌개였습니다.

돌배기집 총평


가성비 좋은 소고기가 먹고 싶은 구로디지털단지 직장인 저녁메뉴로 추천드립니다.
가성비가 좋아서 구디 직장인 회식장소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대창찌개는 개인적으로 신맛이 나고 싱싱하지 않은 재료들을 사용한 느낌이라 아쉬웠던 메뉴에요. 다른 메뉴 드셔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