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교대이층집] 회식장소 안성맞춤🥓 꽃삼겹이 맛있는 구디 맛집!

by 찬지니 2020. 8. 4.
반응형

오늘의 맛집

회식장소로 제격인 꽃삼겹 맛집🤤

[교대이층집]

 

분위기 ★★★★☆    

친절 ★★★★☆ 

  맛 ★★★☆☆

 

 

깔깔거리에 있는 회식하기 딱 좋은 삼겹살 맛집에 다녀왔어요ㅎㅎ

넓고 얼큰한 분위기라 회식에 제격이었고, 곳곳에 회식하는 직장인들이 많이 있었어요

 

🌷 교대이층집 구로디지털점 🌷

✔️ 평일 15:00 ~ 24:00

     주말 12:00 ~ 23:30

✔️ 주차공간 있으나 매우 협소

 

✨ 교대이층집 이용팁 ✨

✔️ 고기를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내부1

반응형

원산지와 고기 등급

 

기본적으로 1등급! 국내산 돼지고기를 판매하고 있어요 어쩐지 맛있더라니ㅋㅋㅋ

 

테이블 메뉴판

 

주문한 메뉴는?

회식이었기때문에... 어마어마하게 먹었어요 교대이층집을 부셔버리고 왔습니다ㅋㅋㅋㅋㅋ

제가 앉았던 테이블 3명 기준으로 말씀드릴께요ㅎㅎ

 

꽃삼겹13,000원*4+ 통목살13,000원*2+ 볶음밥한판 10,000원= 88,000원

 

먹을 때는 가격 생각 안했는데 지금보니 3명이서 굉장했네요><ㅋㅋㅋ

여기에 술까지... 회식비에서 모자란 금액은 본부장님이 쏘셨어요 빵야빵야빵야

본부장님 감사합니다 충성!!

 

기본 차림

 

기본 차림이 한가득ㅎㅎ

 

저기 있는 명이나물 고기랑 먹으면 진짜 진짜 맛있는거 아시죠? 궁합이 최고!

몇번이나 리필했는지 모르겠어요ㅋㅋㅋ

 

기본 조개탕

 

기본 조개탕은 처음에는 맹맹해서 무슨 맛이지? 싶었는데 끓이면 끓일 수록 시-원하더라구요ㅎㅎ

 

꽃삼겹과 통목살

고기 빛이 크으으으으 퇴근 후라 배가 엄청 고팠어요

지글지글 소리 들으니 침이 쥬륵ㅋㅋㅋ

 

여기서 교대이층집의 장단점 알려드려요

 

먼저 좋은 점은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돌아가면서 직접 구워주시고 잘라주셔서 너무 편했어요

누가 구울지 눈치안봐도 되고, 기름 안 튀고

저희팀 신입직원이 고른 장소인데 센스 짱이라고 다들 엄지를 치켜올렸답니다ㅎㅎ

 

제가 생각한 단점은

접시에 있는 고기가 꽃삼겹2+ 통목살2 전부의 양이에요

국내산이라 그런지 양이 적고 가격이 있는 편이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본부 회식 가격이 어마어마하게 나왔어요 허허

 

맛있게 먹는 법

 

맛있는 건 크게 한번 더 봐야죠?!ㅎㅎㅎ 사장님이 알려주신 고기 맛있게 먹는 법이에요

 

역시 명이나물이 빠지지 않았어요

파채까지 곁들여 한입에 쏘옥 먹으며 크으으 짱짱 취향을 저격한 야들야들 고소한 맛이에요><

 

SMALL

순삭

 

순식간에 한판 싹쓰리 하고 다음 고기 한판을 구워서 냠냠냠

저는 꽃삼겹이 지인짜 맛있었어요!! 가격은 좀 있지만 맛은 인정합니다ㅎㅎ

 

통목살 굽는중

 

목살이라 기름기가 적고 두툼했어요

고소하고 맛있었지만 기름기 있는 꽃삼겹이 제 취향이었습니다!

 

볶음밥

 

고기 먹으면 마무리는 역시나 볶음밥이죠

반숙 계란 노른자를 살살 깨서 밥이랑 비벼서 꿀꺽

 

배가 터질 때까지 야무지게 먹은 배가 즐거운 날입니다 히히🥳

 

 

교대이층집 구로디지털점 총평 

얼큰한 분위기의 꽃삼겹 맛집으로, 고기를 직접 구워주시기 때문에 퇴근하고 지친 직장인들에게 안성맞춤!

가격이 있는 편이라서 총알을 두둑히 챙겨가신다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 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