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백운호수 도래샘] 자연🌿과 함께하는 참나무 장작 🍗통닭구이, 닭불고기 맛집

by 찬지니 2020. 8. 7.
반응형

오늘의 맛집

"도래샘"

백운호수 인근 참나무 장작 통닭구이 맛집🍗

 

분위기 ★★★☆    

친절 ★★★

   맛 ★★★★☆

 

백운 호수 인근의 통닭구이 맛집에 다녀왔어요!

의왕, 군포 지역에 위치한 곳인데, 산으로 가는 초입쯤에 있어서 냇물 졸졸 흘러가는 소리, 새소리, 초록초록한 풍경까지 자연친화적인 음식점이에요ㅎㅎ 이런데가 숨은 맛집인 경우가 많아서 기대하면서 갔습니다😊

 

 

🌷 도래샘 🌷

✔️ 매일 11:30 ~ 21:30

     마지막 주문 20:30

✔️ 건물 옆 큰~ 공터 주차 가능

✔️ 경기 의왕시 오매기백운산길 67

✔️ 031-429-6120

 

가는 길
가는 길
입구간판
입구
도래샘 야외 테이블
도래샘 야외 테이블

 

✨ 도래샘 이용 팁 ✨

반응형

✔️ 미리 예약하고 가시면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 단체 손님들을 위한 룸식 테이블 있어요

✔️ 야외 테이블에서 식사하실 수 있어요

✔️ 인근에 산책로와 백운호수 있어요

 

야외 테이블
야외 테이블

 

야외 테이블을 예쁘게 만들어두셔서, 날이 좋을 때는 야외 테이블에서 식사해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오늘은 하늘이 너무 캄캄해서 실내로 들어갔어요.

 

정문 앞주차 공터
정문 앞 주차 공터
뒷편 주차 공터
뒷편 주차 공터

 

음식점 앞 뒤로 주차 공간이 많으니까 주차 걱정하실 일은 없어요^^

평일 1시쯤 방문했는데도 차가 이렇게 많다니, 외곽지역인데도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것 같아요.

 

그럼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방송 출연방송 액자
방송 출연

 

한번쯤 들어보셨을 음식 방송 프로그램에 소개된 곳이었어요.

생생정보

생방송투데이

생방송오늘저녁

 

시민들 먹는 모습 나오면서 맛있어요~! 하는 모습이 상상이 되는 것 같은 느낌ㅋㅋㅋ

 

연예인 싸인
연예인 싸인

 

엄기준, 김신영, 송새벽 등 유명한 연예인도 다녀간 곳이래요!

 

 

  도래샘 내부  

입구쪽 테이블
입구쪽 테이블
예쁜 컨셉 테이블
예쁜 컨셉 테이블
룸식 테이블룸 내부
룸식 테이블

 

내부는 깔끔하고 여러가지 컨셉으로 꾸며진 테이블이 있어요.

특히나 예쁘게 선인장이 어우러져서 밖이 훤히 보이는 유리창이 있는 테이블이 예쁘더라구요><

 

저기가 마음에 들었지만 저는 회사팀원 여러명이서 방문한거라 안쪽의 룸식 테이블에 앉았어요~

옷걸이가 준비되어 있어서 가방과 옷을 걸어 두고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주문한 메뉴는?  

도래샘 닭불고기13,000원*3+ 참나무 장작 통닭구이18,000원= 114,000원 

300x250

네이버 도래샘 메뉴판
네이버 도래샘 메뉴판

 

  도래샘 특징  

- 도래샘 닭불고기

촌닭불고기 정식은 참나무 장작불에 초벌구이 후 다시한번 조리하여 기름기 없이 매콤하고 담백한 도래샘 대표 메뉴

- 참나무 장작 통닭구이

8가지 약재로 숙성시킨 후 80분이상 참나무 장작불에 구운 도래샘 인기메뉴

 

도래샘은 닭요리만을 만드는 음식점이기 때문에 메뉴판이 간단해요

메뉴가 간단한 곳들은 그만큼 그 음식에 대한 자신감이 있다는 것이기 때문에 대부분 기본적으로 맛있는 것 같아요ㅎㅎ

 

기본찬
기본찬

 

주문 후 기본찬이 준비되었고, 추가 반찬은 셀프로 이용가능한데 쌈과 같은 반찬은 기본찬으로 준비되지 않기 때문에 직접 가져와주시면 돼요.

 

추가 반찬

 

깔끔하게 준비된 추가 반찬들! 캬 쌈이 종류가 많고 초록초록 굉장히 싱싱한 상태였어요.

 

주방에서 준비된 통닭구이
주방에서 준비된 통닭구이

 

꺄! 드디어 통닭구이가 나왔어요.😁 개인적으로 누룽지통닭이나 이런 바베큐 통닭을 좋아해서 맛이 넘넘 궁금했어요.

통닭구이
통닭구이

 

크으으으 노릇노릇한 비주얼

통닭구이 껍질이 바삭촉촉 진짜 맛있잖아요 침이 쥬륵

 

닭불고기
닭불고기

 

닭불고기는 숙주 위에 올려져서 나오는데 여기서 주의할 점! 절대 섞어드시지 마세요 X

숙주가 자연스럽게 양념과 돌판열기에 숨이 죽어가면서 가장 맛있는 상태가 된답니다ㅎㅎ

 

메인메뉴
메인메뉴
한상차림
한상차림

 

잘 먹겠습니다!!!! 캬 역시는 역시 진짜 맛있었어요

특히나 통닭구이가 맛있었고, 통닭아래의 누룽지를 떼어 먹었더니 히히히

 

닭불고기는 건강한 매콤한 맛이에요. 조미료 맛이 안나는 깔끔한 매콤한 맛이라 담백하고 맛있어요.😆

익어가는 숙주랑 쌈싸먹으면 캬 좋아요 좋아

 

출구
출구
계산서후식
후식

 

후식으로 커피와 매실이 준비되어 있어서 입가심까지 깔끔하게 마무으리 하고

배빵빵 기분 좋은 상태로 나왔습니당ㅎㅎ

 

도래샘 길 안내
도래샘 길 안내

 

   도래샘 총평   

자연 속에서 건강한 음식을 드시고 싶다면 추천드려요^^

 

개인적으로는 참나무 장작 통닭구이가 담백하고 고소해서 더 맛있었어요. 방문하신다면 이 메뉴를 픽해보세요!

맛있게 드시고 나서 근처를 걷거나 백운호수로 산책가도 좋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