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해운대 소림마라🍜] 중독적인🤩 마라탕 마라샹궈 맛집 (Feat. 배달전문)

by 찬지니 2020. 8. 13.
반응형

오늘의 맛집

중독적인 마라탕 마라샹궈 해운대 맛집💖

[소림마라 해운대점]

 

(배달전문 맛집)

분위기 ★★★☆    

친절 ★★★

  맛 ★★★★

 

 

빨리 떠나자~ 아이야이야이야 바~~ 다~로! 😆

연차를 내고 부산으로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해운대 여행 중에 다녀온 맛집을 소개해드려요

마라가 급 땡겨서 다녀온 소림마라 해운대점입니다ㅎㅎ

 

 

소림마라 전경

 

🌷 소림마라 해운대점 🌷

✔️ 배달포장 전문점

✔️ 매일 10:30 ~ 21:40

✔️ 부산 해운대구 세실로 7

✔️ 051-703-5835

 

✨ 소림마라 이용 팁 ✨
✔️ 배달전문점! 배달시켜 집에서 편하게 드세요ㅎㅎ

✔️ 매장 내 테이블은 있으나 매우 협소해요

✔️ 전국 체인점

 

오픈기념 배달 주문시 EVENT 중

배달비 무료/ 리뷰 작성시 음료 무료

배달의 민족 주문 금액에 따른 할인

(자세한 내용은 포스팅 아래쪽에 있어요!)

 

 

소림마라 입구

 

여행 중이기때문에 호텔로 배달 시키기가 애매해서

매장에 연락하고 직접 찾아가서 먹었어요!

마침 해운대 인근에서 볼일을 보고 그 근처여서 바로 쓩~

 

마라탕 맛을 아시는 분은 공감하시겠지만

마라 맛은 중! 독! 그자체 입니다ㅋㅋㅋㅋㅋ

여행 중에 찾아갔을 정도면 얼마나 땡겼는지 느낌오시나요🤣

 

내부가 해운대 느낌처럼 파랑파랑하고 깔끔했어요

배달전문이지만 청결은 물론 주방인테리어까지 신경쓰셨더라구요 오~~~

 

 

주문한 음식은?

마라샹궈15,000원+ 소고기추가(100g)3,000원+ 볶음밥6,000원+ 미니꿔바로우11,000원+ 사이다2,000원= 39,000원

 

배달 전문점이기 때문에 메뉴는 조금 후에 "배달의 민족" 어플 화면으로 보여드릴께요^^

EVENT 진행중! 놓치지마세요!!

 

 

소림마라 마라샹궈

 

주문한 메뉴들이 차례로 나왔어요ㅎㅎ

저는 마라탕보다 샹궈를 더 좋아해서 마라샹궈로 주문을 했어요

 

그런데 양이!!! 혜자여서 가성비까지 있는 곳이구나 싶었어요><

사진으로 다 못 담은 것 같아요 양이 정말 푸짐했는데ㅠㅠ 아쉬운 사진찍는 실력 흑흑흑

 

마라샹궈는 잘못하는 집을 가면 신맛이 강하고 퉁퉁불어 나오는데

소림마라 해운대점은 쫄깃한 면발들과 깊은 마라맛 덕분에 젓가락질을 멈출 수가 없는 맛이에요💖

깊은 마라맛이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크으 역시 중독적인 이 맛이지!!!

 

그리고 저는 샹궈에 들어간 옥수수면을 좋아하는데

여기는 기본으로 넣어서 조리해주셔서 더 맛있게 먹었답니당ㅎㅎ

 

제가 마라탕을 안시켜서 국물맛이 궁금했는데, 센스있는 사장님께서 마라탕 국물도 서비스로 주셨어요

꺄아 사장님 쨩쨩쨩👏🏻👏🏻👏🏻

역시나 국물도 맛있어서 마라탕도 넘넘 먹어보고 싶어더라구요

사장님이 자신있어서 국물까지 내어주신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소림마라 볶음밥

 

볶음밥은 일반 중국집이랑 다르게

더 부드럽고 고소하고 맛있는 만족만족 대만족인 맛!!

특히나 계란이 많이 들어가있고 양이 많더라구요ㅎㅎ

 

중국집 볶음밥을 먹으면 기름기가 많은 볶음밥들이 많았는데

소림마라는 고슬고슬한 밥알이 담백하게 고소한 맛이에요👍🏻

바닥까지 삭삭 긁어서 한톨도 남기지 않고 다 먹었답니다ㅋㅋㅋㅋㅋ

 

 

꿔바로우(네이버 소림마라 해운대점 소개 발췌)

 

2명이서 방문했는데 마라샹궈와 볶음밥을 굉장히 푸짐하게 주셔서 꿔바로우는 몇개만 먹고 포장해서 챙겨왔는데,

꿔바로우 사진을 못찍었어요...😢

 

포스팅하려고 보니 꿔바로우 사진이 없더라구요ㅠㅠ

맛있다고 얼마나 정신없이 먹었던걸까 싶기도 하구ㅋㅋㅋ

그만큼 맛있었다는 증거이지만 포스팅에 사진 넣을 수 없는게 아쉬워서... 네이버 업체 소개에 올라온 사진을 가져왔어요!!

 

꿔바로우는 샹궈랑 볶음밥처럼 일회용 용기에 담아서 주시고, 양은 이 사진보다 더 푸짐했어요!

맛은 역시나! 굿 굿 굿!

찹쌀탕수육처럼 겉이 바삭 쫄깃하고 안의 고기는 촉촉하고 맛있어요🤤

 

한 덩어리가 손바닥만큼 커서 먹기 편하게 가위로 잘라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 배달의 민족으로 소림마라 해운대점 엿보기 <-

배달의 민족 소림마라 해운대점1
배달의 민족 소림마라 해운대점2
배달의 민족 소림마라 해운대점3

 

주! 목! EVENT 확인하세요!!

✔️소림마라 해운대점 OPEN 기념 배달비 무료

✔️배민 주문 금액별 할인 쿠폰

 

 

소림마라 해운대점 메뉴1
소림마라 해운대점 메뉴2
소림마라 해운대점 메뉴3

 

메뉴 선택을 하고 들어가시면

맵기와 세부 재료를 선택하실 수 있어요!

마라탕을 기준으로 주문화면 간략하게 보여드릴께요

 

 

메뉴 선택
세부 선택1
세부 선택2
세부 선택3

 

선택가능한 세부 재료들이 너무 많아서

간단하게 첫부분만 보여드렸어요ㅎㅎ

 

저는 마라탕이나 샹궈를 먹을때 자주 선택하는 옵션이

마라 기본 맛, 소고기/ 옥수수면/ 건두부 필수!에요

 

취향에 따라 원하는 재료와 맛으로 마라탕을 만들어 드셔보세용^^

 

 

주! 목! EVENT 확인하세요!!

✔️리뷰 작성시 음료 무료 이벤트 

 

리뷰작성 이벤트

 

실제 매장 내 메뉴판

소림마라 매장 메뉴판
이미지 메뉴판

 

 해운대 소림마라 내부 

음식점 내 테이블

 

가볍에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어서, 마라탕이 먹고싶을 때 혼자 와서 혼밥해도 부담없을 것 같아요.

 

 

정수기

 

그리고 배달라이더분들을 위해 정수기에 센스있게 문구를 적어뒀는데 다음에 다시 먹으러가게되면 매실 한잔 달라고 해야겠어요 ㅎㅎ

 

 

소림마라 해운대점 총평

추천추천 굉장히 맛있어요!

마라는 잘하는데가서 먹어야하는거 아시죠?

특히나 마라탕을 입문하시는 분들은 음식 잘하는데 가서 드셔야하는데 입문자분들께도 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ㅎㅎ

소림마라가 전국 40개 지점이 넘는다고하니까 배달시켜서 집에서 같이 편하게 드셔보세용><

그리고 볶음밥이 진짜 맛있다는건 안비밀!ㅎ

 

 

(배달전문 소림마라 해운대점)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