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군포 유명한 맛집] 불맛🔥이 가득한 명짬뽕🍜

by 찬지니 2020. 8. 6.
반응형

오늘의 맛집

웨이팅 필수! 불맛🔥이 가득한 군포의 유명한 맛집

[명짬뽕]

 

분위기 ★★★☆☆    

친절 ★★★☆☆

  맛 ★★★★☆

 

군포에서 굉장히 유명한 짬뽕 맛집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다녀왔어요!
요즘처럼 비가 주룩주룩 오는 때에는 뜨끈한 국물이 땡겨서 짬뽕이 더더더 맛있는 것 같아요ㅎㅎ

 

🌷 명짬뽕 🌷

✔️ 화-일 11:30 ~ 21:00, 월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 15:00 ~ 16:00

✔️ 건물 내 지하 주차 가능

     (지하 주차장이 매우 협소해서 아래 사진에 위치한 곳에 주차할 수 있어요)
✔️ 경기도 군포시 삼성로 5
✔️ 1899-5266

 

 

주차 이용 팁

 

✨ 명짬뽕 이용 팁 ✨
✔️ 하루 300그릇 판매, 재료소진 시 영업 종료

✔️ 식사 시간에는 많이 붐비기 때문에 조금 피해서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명짬뽕 입구
영업시간
출입문

 

그~렇게 맛있다고 들어서 엄청 기대기대하면서 도착했어요

 

모범음식점 선정

 

군포의 모범음식점으로 선정된 곳이에요

믿을 만한 재료와 청결로 음식을 만드시는 것 같아서 더 궁금해지는 짬뽕!

 

내부1

 

내부는 깔끔하고 넓었어요

한쪽은 전면이 유리창으로 되어 있어서 햇빛도 살짝 들어오고 분위기 괜찮더라구요ㅎㅎ

 

제가 12시쯤 도착했는데 사람 보이시나요..?

군포가 외곽지역이라 사람이 많이 없을 것 같았고, 여기 가는 길에 다른 음식점에는 사람이 많이 없어서 여기도 없겠지 싶었는데...!

 

꽉 차서 웨이팅을 20분정도 했어요@.@

더 배고파지는 배가 꼬르르륵

 

 

내부2

 

반대쪽은 붉은 계열의 벽돌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데 뭔가 짬뽕 느낌이 나는 듯한 느낌적인 느낌ㅋㅋ

 

 

벽면의 상호
주방과 카운터

 

주방쪽은 반쯤 오픈키친으로 되어 있어요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었고, 한쪽에는 셀프코너가 있습니다.

 

 

셀프코너

 

처음에는 반찬을 가져다 주시니까 추가로 드시고 싶은 분은 셀프 코너를 이용해주시면 됩니다ㅎㅎ

 

 

명짬뽕 메뉴판
명짬뽕 메뉴판

 

  명짬뽕의 특징  

- 해물짬뽕이 아닌 진한 고기짬뽕

- 불맛을 살린 고유의 방식으로 조리

- 12시간 끓인 육수를 사용하여 조리

 

명짬뽕은 짬뽕을 전문으로 하는 음식점이기 때문에 메뉴판이 간단해요

그만큼 짬뽕에 자신감 있다는 뜻이겠죠?!

반응형

 

  주문한 메뉴는?  

짬뽕8,000원+ 짬뽕밥8,000원= 16,000원

 

유명한 음식점 치고 가격이 적당해서 좋네요ㅎㅎ

 

 

짬뽕밥
명짬뽕
명짬뽕

 

캬아아ㅏ 어쩜 이렇게 불맛이 날 수 있는건지!

국물 한숟가락 꼴깍 넘겼더니 목에서 느껴지는 불 맛이 크으 짱이었어요

 

짬뽕은 면과 고기와 해물과 야채가 가득했고,

짬뽕밥은 짬뽕에서 면이 없고 공기밥을 주셨어요

 

 

그래서 짬뽕과 짬뽕밥을 주문하고 짬뽕+짬뽕밥으로 만들어 먹었답니다ㅎㅎ

국물이 많아서 사진에 다 안담겼는데 건더기가 아주 아~~주 가득해요>< 

 

 

짬뽕과 짬뽕밥

 

1석2조로 면도 맛보고 밥도 맛보고ㅋㅋㅋ

맛있는데 양도 많아서 저는 반? 조금 넘게 먹으니까 너무 배부르더라구요ㅎㅎ

배가 빵빵해져서 나왔답니당 

 

 

12시 40분쯤 풍경

식사를 하고 나오니 12시 30분쯤이었는데,

여전히 사람이 북적북적 많고 웨이팅도 문밖까지 있었어요@.@

 

군포에서는 진짜 유명한 곳인가봐요!ㅎㅎ

 

 

  명짬뽕 총평   

진짜 제대로 불맛나는 맛있는 짬뽕을 드시고 싶다면 강추합니다!

불맛에 얼큰함과 재료가 가득하게 들어있어서 아주 만족한 맛집이에요. 군포에 있어서 위치가 서울에서 멀다는 단점이 있지만 근처에 가신다면 꼭 가보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