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언주집 역삼점] 회오리껍데기👏가 맛있는 레트로컨셉 냉동삼겹살 맛집

by 찬지니 2020. 7. 7.
반응형

오늘의 맛집

회오리껍데기가 맛있는 냉동삼겹살 맛집 
[언주집 역삼점]

 

분위기 ★★★☆☆

   친절 ★★★

      맛 ★★★★

 

영업시간평일 11:30 ~ 22:3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가게 앞 무료 주차

 

꿀      팁ㅣ레트로 컨셉의 냉삼맛집으로, 회오리껍데기가 더 맛있는 곳이에요><

 

 

주말에 압구정으로 쇼핑을 갔다가 역삼역에 냉동삼겹살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뱅뱅사거리에 위치한 곳으로 양재역과 강남역 사이에 있습니다. 

 

 

입구

 

 

 

야식을 먹으러 늦은 시간에 방문했더니 마감시간이라 손님이 아무도 없더라구요ㅋㅋㅋ

통채로 빌린 기분이라 괜히 기분이 좋아졌어요

 

 

 

대기석과 명단

 

 

 

대기하는 분들을 위한 신호등같은 의자와 명단 적는 곳이에요

손소독을 하고 안으로 입장!

 

 

 

레트로한 내부

 

 

 

레트로한 분위기가 가득한 내부에요

옛날 의자와 테이블위에 있는 버너, 정사각 타일로 꾸며진 주방까지 8090느낌이 가득해요ㅎㅎ

 

 

 메뉴판 

 

 

메뉴판

 

 

 

언주집 역삼점의 특징!

100% 제주 냉장육만을 72시간 숙성 후 급냉하여 식감이 우수하고 육즙 풍부

 

회오리 껍데기는 메뉴판에는 없지만 별도로 매장 곳곳에 안내되고 있어서 궁금해서 먹게 되었어요ㅎㅎ

 

 

 

회오리껍데기 가격

 

 

 

 주문한 메뉴는? 

삼겹살12,000원*2 + 섞어찌개8,000원 + 회오리껍데기9,000원 + 볶음밥2,000원*2 = 총 43,000원

 
그럼 차례로 나오는 음식들을 맛있게 먹어볼까요🤤

 

 

기본찬과 냉삼

 



테이블보로 사용되는 비닐이 넘 귀엽구 레트로한 느낌!
짜장면 배달시키면 오는 그 비닐이 테이블에 깔리다닝ㅋㅋㅋ

기본찬른 동그란 은쟁반에 가져다주셨는데 이것두 옛날 느낌이 뿜뿜하지 않나용ㅎㅎ


 

냉동삼겹살

 

 

냉삼은 원산지와 그람수가 적힌 스티커와 함께 준비해주셨어요 제주냉삼이라니 기대가 됩니당><


고기를 불 위에 올려두고 익는 동안 계란 파채를 슥슥


 

계란 파채

 



혹시 계란 노른자 들어간 파채 저만 처음 먹어보나요...? 이렇게 맛있는 것이었다니🤭

노른자 덕분에 더 고소하게 맛있어요!!
집에서 만들어 먹을때도 노른자 넣어서 먹어야겠어요


 

전체 한상

 



여긴 기본찬도 굉장히 맛있어요!!
고추장에는 고기가 들어가 있고
옆에 있는건 우렁 강된장이더라구요
기본찬의 맛까지 세심하게 신경을 쓰신것 같아 냉삼 맛도 너무너무 기대됐어요ㅎㅎ


노릇하게 다 익어가는 냉삼
이제 입에 넣을 차례가 왔어요🙌🏻


 

한입 쌈

 



지글지글 익은 냉삼을 쌈에 싸서!!!🤤
한입에!!!!! 크으으으으
역씌 고기는 사랑이에요💖

냉삼을 한창 먹을때 이어서 준비해주신 섞어찌개!


 

섞어찌개

 



크으으으 얼큰하고 재료를 아끼지 않음 찌개에요
스팸+햄+고기+팽이버섯+순두부+김치 등등
먹어도 먹어도 끝이 없게 맛있는 애들이 나왔어요👍🏻

고기먹으면서 한숟가락씩 떠먹으니까 궁합이 넘 좋더라구요ㅎㅎ

다음은 회오리 껍데기!
은박지 위에 올려서 냄비뚜껑으로 닫아주셨어요

 

회오리 껍데기 익히는 중

 



뚜껑 덮어 익히니까 왠지 더 쫄깃할 것 같은 느낌😋
회오리껍데기가 익으면서 타닥타닥 튈 수 있어서 뚜껑으로 덮어주신거라고 해요!

 

 

회오리 비주얼

 

 

 
보이세요?!?! 이 비쥬얼?!?!
으아 쫄깃하고 굉장히 부드러울것 같은 느낌🤤🤤

 

 

소스에 찍은 껍데기

 



양념에 찍어서 입에 쏘옥
🤭🤭🤭🤭🤭🤭🤭
바아아아로 이맛입니다
부들쫄깃 촉촉바삭 캬 진짜 맛있어요!!!!!!!!!

지니는 냉삼보다 회오리껍데기가 더 맛있었어요!!
한 테이블에 1인분만 주문할수 있는게 너어무 아쉽습니다ㅠㅠ 혼자서 3인분도 거뜬할 것 같은데ㅋㅋㅋㅋ

여기오시면 무엇보다 회오리껍데기는 필수 강추👏🏻


 

볶음밥 익는중

 



마지막 코스는 볶음밥이에요ㅎㅎ
고기먹고 볶음밥 필수잖아요😎

볶음밥도 은박지 위에 올려 오므리고 양은냄비로 덮어서 계란후라이2개랑 같이 익혀주셨어요


 

볶음밥

 



반숙된 노른자를 터트려서 볶음밥에 스윽 비벼 냠냠
역시나! 맛있어요ㅎㅎ

오늘은 제 배가 포식하는 날 히히
기분좋은 주말저녁이에요😊


 

배부른 토끼

 

 

 

 총 평
강추합니다! 제주도 냉삼과 국내산 회오리껍데기✨

진짜진짜 맛있게 먹었고 특히나 회오리껍데기가 넘 맛있었어요ㅎㅎ
아쉬운건 회오리껍데기가 테이블당 1인분만 가능하다는 거였어요ㅠㅠ 더 먹고 싶었는데 아쉬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