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명동맛집👏] 사진📸이 잘나오는 유천냉면 x 해늘찹쌀순대

by taekki 2020. 7. 6.
반응형

오늘의 맛집

냉면과 순대를 같이 맛볼수있는 맛집
[유천냉면&해늘찹쌀순대]

 

분위기 ★★★☆☆

   친절 ★★★

      맛 ★★★★

 

영업시간매일 11:00 ~ 23:00

              라스트오더 22:00

주차가능주차장 없음

 

꿀      팁ㅣ창가 테이플석이 있어 혼밥하기 좋음

 

명동을 구경갔다가 날씨가 더워지면서 시원한 냉면이 먹고 싶었는데 주위에 둘러보다가 유천냉면 x 해늘찹쌀순대 음식점에 보여서 선택했어요.

 

 

입구

 

 

건물내에 들어가니까 대체적으로 깔끔했어요. 그리고 명동에 외국 관광객이 많아서 그런지 간판에도 작게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이름이 적혀져 있네요. 

 

건물내로 들어가보겠습니다.

입구는 미닫이 문이네요 ㅎㅎ

 

 

출입구

 

 

냉면, 순대를 파는 가게임에도 불구하고 인테리어가 고급스럽고 이뻤습니다.

 

 주문한 메뉴는? 

음식점을 선택한 목적은 시원한 물냉면을 먹기 위함이기 때문에 물냉면을 선택하고 아래의 메뉴를 주문했답니다.

물냉면 9,000원 + 찹쌀순대 9,000원으로 총18,000원 입니다.

 

모든메뉴
냉면과 찹쌀순대

 

 

음식을 나올때 정갈하고 깔끔하게 나와 먹기전에 맛있을 것 같았습니다.

 

저는 냉면과 찹쌀순대를 시켰지만 냉면과 찹쌀순대 이외에도 다른 메뉴가 많습니다.

전과 탕 같은 술안주 메뉴도 있으니 회식자리로도 괜찮을 거 같아요.

특히 비오는 날에 부추전을 먹으러와도 좋을거 같아요.

 

 메뉴판 

 

 

 음식점 내 소품 

음식점 내 인테리어를 보면 참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음식점 내 소품

 

 

 음식점 내부 

코너에 쪽에 위치한 음식점이라 두개 벽면이 모두 유리로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자연광이 자연스럽게 들어와 사진을 찍어도 이쁘게 나오는 의외로 사진 맛집이었습니다 ^^

 

 

음식점 내부

 

 

점심시간이 넘은 때여서 그런지 사람은 많이 없네요.

 

 

 

 

초록색 식물들이 보여서 그런지 음식점이 안정적인 느낌이 들었어요.

 

 

 

 

계산대 앞에 손독제가 비치 돼 있어 손도 한번 소독하고 입가심을 하기 위해 자일리톨 사탕도 하나씩 들고 나가서 먹었답니다. 

 

 카운터 

 

 

 총 평 

맛은 평균 이상이었어요. 주변에 갈 곳이 없다면 여기로 오시면 후회 안하실 것 같아요.

깔끔하고 호불호가 없을것 같은 맛집이었습니다.

그런데 순대가 간이 되어있어 워낙 싱겁게 먹는 저로써는 살짝 짠 느낌 들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