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호호식당👏] 익선동 일본식 가정식🍱 집

by taekki 2020. 6. 27.
반응형

 

 

 

 

오늘의 맛집

익선동 분위기 좋은 맛집 [호호식당]

 

분위기 ★★★

   친절 ★★★

      맛 ★★★

 

익선동 거리를 지나가다 분위기에 끌려 들어갔는데 한옥 한옥한 느낌이!!

도착했을때 사람들이 앉아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메뉴도 너무 괜찮아서 앉아서 기다렸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2~30분정도 웨이팅이 있었어요

 

🌷 호호식당 🌷

✔️ 매일 11:00 ~ 20:00, 휴식시간 15:00~17:00

✔️ 제로페이 가맹점(30% 소득공제 혜택을 받으세요)

✔️ 주차공간은 없습니다.

 

🍯 호호식당 꿀팁🍯

✔️ 방문전에 예약하고 가면 웨이팅 없이 자리를 잡을 수 있음

계획 없이 방문해서 웨이팅이 꽤 길었는데 중간중간에 예약 손님들이 들어가는거에요?!

그걸 보고 우리도 예약하고 올 걸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건 호호식당 방문 전에 알아야 할 꿀팁입니다!! 꼭 방문전에 예약하세요.

 

입구로 들어가면 초록색 식물과 한옥건물이 입구를 반겨 줍니다.

바깥쪽에 테이블이 있는 걸 보니 평소에는 바깥쪽까지 줄을 서서 기다리나 봐요;;

 

 

들어가는 중

 

 

 

호호식당 입구에 테이블 셋팅시 그린콜을 사용하여 매회 살균소독을 한다고 합니다.

 

여기서 그린콜이란?

쌀, 보리, 옥수수에서 추출한 발효알콜로 살균력이 99.99%이며, 인체에 해가 없다고 합니다.

 

 

 

 

 

 

입구에 들어가면 웨이팅시 입구 바깥쪽에 붙어있는 발 받침대를 푹신한 담요를 깔아놓아서 긴 시간에도 부담 없이 기다릴 수 있었어요.

기다리다 보면 직원분이 메뉴판과 번호표를 가져다줍니다. 

 

 

 

 

 

 

대기가 2~30분정도 기다렸나 드디어 저희를 불러 들어갔니다.

바깥쪽 기다릴 때 주문을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빨리 음식이 나왔습니다.

 

주문한 메뉴는?

아래의 여러 메뉴 중에 사케이쿠라동 18,000원, 우니기동 19,000원을 주문했어요.

 

여기서 사케이쿠라동 연어살과 연어 알을 올린 덮밥이고 우니기동일본식 장어덮밥입니다.

 

다른 메뉴들도 보여 드려요~ㅎ

 

 

 

 

간단히 술을 할 수 있도록 맥주, 와인, 하이볼등을 팔고 있었어요.

저희는 먹진 않았지만 맥주 한잔하면서 먹으면 더더욱 좋을 거 같아요.

 

 

 

 

 

 

돈까스도 판매를 하고 있었고 덮밥 외에도 정식, 파스타 등 생각보다 요리가 많았습니다.

 

 

 

 

 

 

3~40분의 기다림 끝에 드디어 우리가 시킨 사케이쿠라동, 우니기동이 나왔습니다!!

너무 이쁘게 만들어서 그런지 먹기가 살짝 아까웠어요 ^^;

 

 

 

 

 

카운터 근처에 주방이 있고 화장실도 있었어요.

 

 

 

 

 

우리가 앉은 테이블은 호호식당 들어서면 바로 오른쪽에 있는 자리에 들어갈 수 있었어요.

자리는 제일 끝쪽에 앉았지만 나무벽 너머로 단체석으로 갈 수 있는 자리가 있었어요.

 

 

 

 

그리고 카운터 앞쪽에도 4~5개의 테이블이 있습니다.

 

 

 

 

 

 

 

<총 평>

분위기와 맛은 괜찮았어요. 다만, 성인 남성기준으로 양이 조금 적았습니다.

그리고 30분 정도 기다렸는데 양이 조금 작아서 그런지 음식 나오고 10분 만에 다 해치워버렸어요.

그리고 이전에 언급했는데 방문 전에 예약할 수 있으니, 꼭! 예약하고 오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저는 힘들게 웨이팅할 때 예약한 손님이 2팀 정도 들어갔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