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간편한 혼술안주👍🏻 소곱창🐮 구이 [밀키트]

by 찬지니 2020. 7. 2.
반응형

오늘의 음식
지글지글 고소한 혼술안주👍🏻 [소곱창]

분위기       -             
친절       -          
맛 ★★★★☆

 

 

오늘은 집으로 주문한 냉동소곱창을 요리하겠습니다.

간편한 밀키트로 10분컷 요리해서 안주로 맛있게 먹어줄꺼에요^^

 

그럼 지금부터 요리 시작합니다!

 

 

1. 소곱창을 상온해서 해동시켜주세요

※ 이 제품은 초벌된 소곱창이기 때문에 요리와 보관이 편한 제품이에요

 

✔️빠른 해동을 원한다면?

겉 포장을 뜯고 진공 포장된 소곱창을 찬물에 넣어 해동해주시면 더 빠르게 해동이 가능해요

 

 

 

2. 좋아하는 식재료를 추가해서 소곱창에 맛을 추가해줄거에요

 

제가 주문한 소곱창은 기타 식재료가 포함되지 않고, 오직 소곱창만으로 구성된 제품이었어요

 

왜냐하면!

좋아하는 재료들만 따로 추가해서 저만의 안주를 만들기 위해서에요ㅎㅎ

저는 보관하고 있던 마늘 큐브와 대파를 추가했어요!

 

 

✔️마늘 보관 꿀팁

쉽게 상하는 마늘이지만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요리 재료 마늘!

요리할 때 마다 다지기는 번거롭고 보관 도중에 상할 위험이 있어 관리에 주의가 필요한 재료에요

가지고 있는 마늘을 빻아서 위생비닐에 넣어 납작하게 펴고 냉동 시킨 후 큐브로 잘라서 냉동 보관 해주세요

 

요리에 필요할 때 마다 큐브 조각들을 꺼내어 사용하면 굉장히 편리합니당ㅎㅎ

지니 어머니의 마늘 보관 꿀팁이에요!

 

 

3. 후라이팬을 달군 후 기름을 조금 둘러주세요

 

 

 

4. 해동된 소곱창을 후라이팬에 투하!

 

완전히 해동되지 않아도 상관없습니다.

후라이팬에서 해동과 익힘을 동시에 해도 괜찮아요ㅎㅎ

 

 

 

5. 해동과 익힘을 동시에 해주면서, 소곱창에 열이 골고루 전달될 수 있도록 후라이팬에 펴 주세요

 

 

 

6. 해동이 어느정도 되고 익히기 시작될 때 쯤 추가 재료 투하!

 

마늘은 소곱창 사이 사이를 골고루 문질러 소곱창에 마늘맛이 스며들 수 있도록 하고,

대파는 속까지 잘 익을 수 있도록 둘둘 굴려가며 익혀주세요

 

 

 

7. 노릇하게 익었다 싶으면 뒤집어서 익히기 반복!

 

 

소곱창이 안쪽까지 노릇노릇 잘 익었을 때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세요

 

✔️소곱창 자르는 시기는?

익기 전에 자르시면 곱이 다 삐져나오고, 열과 곱이 만나면 후라이팬 밖으로 여기저기 튈 수 있어요

꼭!!! 소곱창이 다 익으면 잘라주세요

 

 

8. 완성 !!

 

 

키야아ㅏㅏㅏ 노릇하게 구워진 소곱창 ><

곱이 가득한게 사진만봐도 침이 쥬륵 흐르네요

역시 소곱창은 사랑이에요ㅎㅎㅎ

 

맛도 역시 최고 최고 정말 맛있었어서 순삭했어요!!

 

< 총   평 >

저는 이제 밀키트 여분이 냉장고에 없으면... 마음이 불안해지는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밀키트 사랑💚

조리 방법 간편, 조리 시간 짧고 맛도 좋고 양도 좋고!

요즘같은 시기에 밖에서 먹기 부담스럽고, 편한 내 집에서 시원하게 앉아서 먹고싶을 때 아주 좋습니다!

퀄리티도 좋고 맛이 좋아서 집에서 기분내기 안성 맞춤이에요ㅎㅎ

 

소곱창 맛있는 건 다들 아시잖아요?!ㅋㅋㅋ 강추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