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구디 한판 참숯 소갈비🥩] 참숯에 구워 살살녹는 소고기 맛집

by 찬지니 2020. 5. 21.
반응형

 

 

소갈비 맛집

 

 

오늘의 맛
 살살녹는 소고기 맛집 [한판 참숯 소갈비]

분위기 ★★☆☆
   친절 ★★☆☆
      맛 ★★★

 

 

반응형



오늘은 구로디지털단지에서 유명한 소갈비 맛집 한판 참숯 소갈비를 다녀왔어요

토끼가 쏜다 빵야빵야!

토끼찬스로 먹어서 더 맛있고 순식간에 살살녹아 없어졌던 소고기 맛집 소개해드릴께요

 

 

🌷 한판 참숯 소갈비 🌷
✔️월-토 pm 15:30 ~ am01:00

    일, 공휴일 pm 15:30 ~ pm11:00

    주말 및 공휴일은 신관만 운영

✔️주차 불가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2다길 26

✔️02-867-7048

🍯 방문전 꿀팁 🍯
✔️본점과 30초 거리에 신관이 있어요
✔️구디에서 유명한 맛집!


◆ 한판 참숯 소갈비 전경

 

 

한판 참숯 소갈비 전경 (본점)
본점과 신관

 

 

본점 옆옆 건물 1층에 신관이 있어요

구디에서 유명한 소갈비 맛집이라 신관까지 생겼어요!

 

300x250

◆ 한판 참숯 소갈비 내부

 

 

내부1
내부2
내부3

 

 

얼큰한 분위기의 내부에요

퇴근하자마자 바로 갔는데 자리가 벌써!!!

지니는 안쪽에 자리를 잡았어요

 

2013년 9월에 가수 이승철씨가 다녀가셨나봐요

아직까지 사인을 잘 보관하고 계신게 신기해요ㅋㅋㅋ

 

 

◆ 주문한 메뉴는?

큰거한판(1Kg)52,000원 + 맥주4,000원 + 날치알비빔밥3,000원 = 59,000원

 

작은거 한판으로 2명이 먹기에 양이 부족하다고 하시는 이모님ㅠㅠ 그래서 큰거한판으로 시켰어요

메뉴판에는 큰거판판은 3~4인분이라고 적혀있는데...?

 

 

 

 

<마블링이 블링블링 한판소갈비>

소갈비는 구이용 갈비, 찜 갈비, 국거리 순으로 분리하며 구이용 갈비는 소한마리에서 2~3대만 나오는 귀한부위로 선홍빛 살코기 사이로 하얀 마블링이 눈처럼 박혀있어 특유의 풍미와 감칠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100% 소갈비(덧살은 사용하지 않음)

SMALL

(+추가정보) 원산지

소갈비(미국산)

오드레기(국내산)

육회(국내산육우)

김치말이국수(국내산)

날치알비빔밥(날치알 아일랜드산)

쌀(국내산)

깍두기(국내산)

 

 

주요 메뉴와 먹는 법
가격

 

 

 

◆ 전체 메뉴 사진

 

 

기본찬

 

 

기본찬과 소갈비, 오드레기가 준비되었어요

오른편에 보이는 하얀 것이 "오드레기"로, 꼬돌뼈 같은 느낌의 맛이었어요

 

[오드레기]

소한마리당 300g정도 나오는 특수부위로 씹을때 "오드득" 소리가 난다고해서 붙여진 이름이며 쫄깃거리는 식감이 일품이고 다이어트와 피부미용에 좋습니다. 살짝 구워드세요. 오래구우면 질겨집니다.

 

 

준비된 소갈비

 

 

크으으으 빨간 고기와 마블링 보이시나요...? 와...

토끼 짱! 토끼 짱!!

 

참숯을 넣어주신 불판에 얼른 고기를 올렸어요

지글지글~ 굽는 소리도 남다른 느낌ㅋㅋㅋㅋ

 

 

지글지글 소갈비

 

 

함께 주신 버섯도 같이 올렸어요

와... 고기를 펼쳐놓으니 진짜 말잇못 

 

영롱한 붉은 빛과 마블링을 가진 저 자태

침이 쥬륵쥬륵 나오고 있어요

이모 여기 바가지 하나 주세요 해야할 판ㅋㅋㅋㅋㅋ

 

 

소갈비 근접샷

 

 

영롱한건 가까이서 한번 더 봐야해요

 

맥주한잔에 소고기를 먹다보니...

먹기 시작한 후 부터는 사진 찍을 생각조차 못한것 같아요ㅜㅜㅋㅋㅋ

 

불판에 올려주신 소스에 뼈있는 부분을 잘라넣어 보글보글 끓여서 익혀 먹었는데,

양념이 스며들어 또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뼈 부분 고기라 조금 질겼지만 뼈고기의 별미아니겠어요?ㅎㅎ

 

소고기는 말해뭐하나요? 부드럽고 야들야들 맛있었고

볶음밥은 슥슥 비벼먹으니 날치알이 톡톡 씹히면서 맛있었답니다ㅎㅎ 

 

 

◆ 한판 참숯 소갈비 총평

말이 필요없습니다 그냥 강추😍

부드럽고 맛있는 소고기가 사르르 녹아 없어지는걸 경험하실 수 있어요! 구디에서 정말 유명한 곳이라 사람도 항상 많은 곳이고, 장사가 너무 잘돼서 신관까지 여셨으니 그 인기가 감이 오시나요?ㅎㅎ

아쉬웠던건 2~3인분 메뉴인 작은거 한판이 아닌 3~4 인분용이라고 표시된 큰거 한판을 드셔야 2분이서 먹기 적당한것 같아요 (메뉴판 고쳐주셔야하는거 아닌가요ㅋㅋㅋ)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