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꼬꼬아찌🐥 부천점] 기름을 사용하지 않은 숯불 치킨🍗🔥 (Feat. 라면사리 필수)

by 찬지니 2020. 5. 21.
반응형

 

꼬꼬아찌 부천점

 

오늘의 맛
매콤한 숯불치킨 [꼬꼬아찌]🐥

분위기 ★★★☆☆
   친절 ★★★☆☆
      맛 ★★★★☆

 


안녕하세요 지니에요^^

오늘은 매콤한 숯불치킨과 라면사리 세트가 떠올라 부천역 인근에 위치한 꼬꼬아찌에 다녀왔어요🤤

꼬꼬아찌는 부천역 인근 로데오에 위치한 치킨집으로 맵기 조절이 가능한 숯불치킨과 라면사리가 세트로 맛있다고 소문난 부천역 맛집이에요👍🏻 매콤한 것을 좋아하는 지니가 좋아하는 치킨집 중 한 곳이랍니다ㅎㅎ

 


🌷 꼬꼬아찌 🌷
✔️매일 pm16:00 ~ am03:00

          last order 02:00

✔️주차 불가 (인근 공영주차장 이용 필요)

✔️경기 부천시 부천로29번길 28

✔️032-614-5551

🍯 방문전 꿀팁 🍯
✔️숯불(오븐)으로 조리하는 치킨, 기름사용X

✔️모든메뉴 Take Out 가능

✔️인스타그램 이벤트

SNS 해시태그시 라면사리 무료

#꼬꼬아찌부천점 #부천맛집 #부천역 #꼬꼬아찌 #심곡동맛집 # 숯불치킨 # 치밥

음식 다 드시고 계산하실 때 업로드 했다고 말씀드리고 보여드리면 라면사리가 할인돼요

 


◆ 꼬꼬아찌 전경

 

꼬꼬아찌 전경
꼬꼬아찌 전경(다음 로드맵)

 

 

 

◆ 꼬꼬아찌 내부

 

 

꼬꼬아찌1

 

 

 

꼬꼬아찌2

 

문을 열고 들어가면 가장먼저 보이는 계산대!

굿바이 말고 씨유ㅋㅋㅋ 또 오세요를 돌려 말하는 것 같아서 뭔가 귀엽네요

 

내부는 어두운 공간을 조명으로 밝혀주는 분위기이고, 요즘 날씨가 좋아서 길가의 유리창은 활짝 열려있었어요 하지만 공사장 가림막뷰...

 

 

꼬꼬아찌3

 

 

바깥쪽을 좋아하지만 공사장 앞 뷰에는 욕심이 안생겨서

저는 안쪽 테이블로 갔어요ㅎㅎ

 

 

꼬꼬아찌4
꼬꼬아찌5

 

 

안쪽 자리로 들어가서 눈에 띄는 LED 앞에 자리를 잡았어요

"오빠가 빽은 못사줘도 치킨은 사줄 수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꼬꼬아찌6

 

 

하지만 오늘은 지니가 쏜다 빵야빵야😎

오늘 지니 운전연습 시켜주느라고 심장이 두근두근 했을 토끼를 위해 치느님을 모셨습니다ㅋㅋㅋ

 

 

◆ 주문한 메뉴는?

순살양념(중, 보통맛)18,000원 + 라면사리2,000원 + 셀프주먹밥3,000원 + 생맥주350cc 3,500원*3 = 33,500원 

 

라면사리는 기본제공되지 않아요

순살양념과 라면사리 진짜 꼭 드셔야해요!!! 강추🌟

 

 

메뉴판

 

 

SNS 이벤트 참여하시고 라면사리 무료로 드세요!

먼저 주문해서 사진찍고 업로드하시고 음식도 다 드신 후에 계산하실 때 업로드 했다고 보여드리면 할인 받을 수 있답니다ㅎㅎ

 

◆ 전체 음식 사진

 

 

기본 차림
생맥주 캬
셀프 주먹밥
생맥주와 셀프주먹밥

 

 

생맥주와 셀프주먹밥 셋팅 완료!

치얼스!하고 시원한 생맥주를 꼴깍꼴깍 캬~

이 맛에 생맥주 먹는 것 아니겠어요?><🍺

 

지니가 또 손맛이 좋아서 주먹밥 잘 비비고 잘 만들어요ㅋㅋㅋ 비닐장갑을 끼고
왼쪽으로 비비고~ 오른쪽으로 비비고~ 쉐킷쉐킷

주먹밥을 비비는데 김가루가 손가락 한마디 정도는 되게 수북하더라구요 맛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에요ㅎㅎ

 

그러던 중 준비된 숯불치킨!!!

 

 

라면사리와 숯불치킨
한상차림 전체

 

 

캬 보기만해도 매콤한 맛이 생각나 군침이 돌고, 한상가득한 먹을거리에 배가 고파지네요ㅋㅋㅋ☺️

맥주 한잔씩 하려고 했는데 맛에 취해 토끼는 한 잔 더! 먹었답니다😆🍻

 

 

계산하러가는 지니

 

 

위풍당당 계산하러가는 지니의 뒷모습이에요ㅋㅋㅋ

인스타그램에 올리구 라면사리 할인받으려고 했는데 깜빡하고 업로드했다는 얘기를 안했어요ㅠㅠ

여러분은 이벤트 참여했다고 꼭 말씀하시고 할인도 챙기세요✨

 

 

◆ 총평

기름에 튀기지 않고 숯불에 구워 더 부드럽고 야들야들해서 맛있는 치킨 추천드립니다^^😊

라면사리는 꼭 시키셔야하는 사이드 메뉴로 강추드리고, 매콤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양념치킨! 깔끔한 맛을 드시고 싶다하시면 소금구이 치킨을 드셔보세요ㅎㅎ 내부도 넓고 깔끔해서 가족끼리 오셔도, 친구들끼리 한잔하기도, 데이트하러 오기도 좋은 곳 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