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샤로수길 치킨집🍗] 오픈 테이블에서 구운 치킨과 시원한 맥주한잔🍺 구이닭 연구소

by 찬지니 2020. 5. 16.
반응형

구이닭 연구소

오늘의 맛

한적한 샤로수길 치킨집 [구이닭 연구소]

분위기 ★★★☆☆
   친절 ★★★☆☆
      맛 ★★★☆☆

 

오늘은 샤로수길 끝 쪽에 위치해서 조금은 한적했던 구이닭 연구소에 다녀왔어요

날이 많이 풀렸고 선선하고 따듯해지기까지 해서 야외 테이블에서 치킨에 시원한 맥주 한잔하고 싶었는데 마침 딱! 눈 앞에 나타나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 구이닭 연구소 🌷
✔️ 화~금 Pm05:00 ~ Am02:00

     토 Pm03:00 ~ Am02:00

     일 Pm03:00 ~ Am00:00

     월요일 휴무

✔️ 주차 불가

🍯 방문전 꿀팁 🍯
✔️ 식사시간 보다 조금 일찍가시거나 조금 늦게가셔서 오픈된 자리에 앉아보세요^^

 

 

◆ 구이닭 연구소 전경

구이닭 연구소 전경1
구이닭 연구소 전경2

 

구이닭연구소는 1층에 있고, 길쪽의 유리창 전체를 활짝 열어 두셨어요ㅎㅎ 뭔가 저보고 들어오라는 무언의 손짓인것 같아서 바로 쑉 들어갔답니다😊

 

영업시간

 

◆ 구이닭 연구소 내부

반응형

오픈 테이블과 야외 모습

 

테이블과 길은 가까이 붙어있는데, 오픈 팻말을 둬서 지나가는 행인이 바짝 붙어가지 않도록 해주신것 같았어요ㅎㅎ

이쪽 테이블 자리 손님을 배려해주시는 센스✨

 

천장에 있는 보드 게임

 

입구쪽 테이블 위에는 보드게임들이 인테리어처럼 쌓여 있었어요. 당연히 DP이겠지만 꺼내고 싶었어요🤣

 

음식나오는 곳
내부 테이블

 

내부는 크지않지만 깔끔해요

 

내부와 오픈 테이블의 투명 가림막

 

안쪽 테이블과 오픈된 테이블은 이렇게 투명한 얇은 창이 살짝 가려주고 있어요

 

전체적인 모습

 

◆ 주문한 메뉴는?

고추장 세트1 (고추장연구소치킨+체다치즈밥) 17,000원 + 클라우드 3,500원 + 호가든로제 7,000원 = 27,500원

 
이 세트는 3인 추천 메뉴였지만 치킨은 1인 1닭이지! 하는 마음으로 2인이었지만 주문했어요ㅋㅋㅋ

 

300x250

메뉴판1
메뉴판2
메뉴판3

 

◆ 전체 음식 사진

고추장 치킨과 뷰

 

바람이 솔솔 불어서 기분 좋은 저녁이에요☺️

오픈 테이블에 셋팅된 치킨! 튀김 옷을 입지 않은 고추장 양념의 구운 닭이 등장했어요 치느님 영접입니다🙈

 

고추장 치킨과 체다치즈밥

 

구운닭은 야들야들하고 고추장 특유의 매콤한 맛이 좋았어요 떡과 감자는 별미!

 

체다치즈밥은 스윽 스윽 섞어서 냠냠
지니는 구운 닭을 작게 잘라서 밥에 같이 넣고 비벼서 먹었는데 더더 맛있어졌어요ㅎㅎ 꿀팁이에요

 

맥주

 
치킨에 빠질 수 없는 맥주가 셋팅 됐어요🍺
지니는 평소에 깔끔한 생맥주를 선호 하는데 오늘은 왠지 맛있는 걸 도전해보고 싶어서 호가든 로제로 픽!

 

이름만큼이나 달달한 맛이어서 고추장 치킨과의 궁합은 쏘쏘했어요ㅠㅠ 역시 클라우드나 카스 같은 깔끔한 맛이 제 취향인것 같아요><

 

3인 추천 메뉴였지만 두명이서 거뜬히 다먹었답니다ㅋㅋㅋ 치킨에 맥주인데 다들 가능하시잖아요🤣

 

 

 ◆ 구이닭 연구소 총평

튀김옷을 입지않은 깔끔한 구운 닭 추천드려요🍗
구운 닭이어서 더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에요. 샤로수길 끝 쪽이라 북적거리지 않아서 편하게 즐기기 좋았어요ㅎㅎ 요즘처럼 선선한 날에는 활짝열린 오픈 테이블에서 바람 쐬면서 치맥 추천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