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CAFE

역삼 카페: 조선팰리스 호텔 아방 베이커리 센터필드점 강추!

by 찬지니 2022. 5. 5.
반응형

역삼 아방 베이커리 센터필드점

진짜진짜 맛있는 역삼 맛집

분위기 ★★★
친절 ★★★
맛 ★★★


역삼 조선팰리스 호텔 지하에는 고메스트리트라고 해서 조선팰리스 호텔의 푸드코트가 있는데, 맛집이 많아 종종 점심 먹으러 다니면서 아방베이커리에 디저트 먹으러 가봐야지 했었는데, 이번에 다녀오게 되었어요😊

여기는 빵이 맛있기로 정말정말 유명하고, 가격이 있는 편이지만 맛이 가격을 다 덮어버리는 찐 베이커리 맛집이에요^^


목차

-아방베이커리 외관/ 내부
-아방베이커리 센터필드점 정보
-아방베이커리 뉴판, 음료 리뷰+ 빵 나오는 시간
-총평



아방베이커리 외관/ 내부


아방베이커리


내부는 생각보다 넓지만, 생각보다 크지 않았어요
한쪽은 통유리 창이고, 유리창을 통해 바깥의 넓디 넓은 호텔의 길거리를 볼 수 있어 탁 트여 기분 좋은 곳이에요^^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사람들이 꽉 차있는, 역시 맛집이구나!

그럼 아방베이커리의 빵들을 소개합니다!


진열장안으로 빵이 다 들어가있는데

빵을 어떻게 고를까? 생각하셨죠?


진열장 아래쪽에 보면 베이커리 그림이 그려진 명함같은 종이들이 가득 있는데,
원하는 빵의 카드들을 원하는 개수만큼 집어서 계산대에 제출하면 직원이 진열장안에서 빵을 꺼내주는 시스템이에요

손님들이 편하고 청결하고, 너무너무 좋은 방법인것 같아요❤️

하나하나 정말 맛있어보이죠?ㅎㅎ
여기 제 최애 빨미까레가 보여요 진짜 진짜 찐짜 맛있으니까 이건 꼭 드셔보셔야해요!

빵 종류도 다양하고 다 맛있어 보여서 고르기 힘들다면 베스트 메뉴로 먹어봐요😊

아방베이커리 센터필드점 정보


✔️영업시간
평일 09:00~21:00, 주말 10:00-21:00
Brunch Time 09:30-15:30
✔️호텔 주차 가능
✔️02-6985-7220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231, 더샵스앳스타필드 1층

※빵 명함을 이용한 주문 시스템※

※커피 구독권 운영중※

30일 동안 매일 아메리카노 1잔, 샌드위치 매주 1개

반응형

아방베이커리 메뉴판


아방베이커리 메뉴판

※ 빵 나오는 시간 ※

아방베이커리 빵나오는 시간
아방베이커리 빵나오는 시간

주문한 베이커리는?

100,000원 FLEX 의 현장을 보고계십니다
ㅋㅋㅋㅋㅋㅋ


식물이 가득한 테이블 쪽에서 기다리다가 포장된 빵을 한아름 들고 돌아왔어요ㅎㅎ
그럼 이제 먹어볼까요?

역삼베이커리카페
역삼베이커리카페


이 외에도 정말 많은 베이커리를 구매했는데 먹다보니 사진은 이렇게 남았네요ㅋㅋㅋ
전체적으로 맛은 굿굿굿!!! 커피랑 너무 잘어울리고,
특히나 빨미까레, 우유크림 스콘은 살살 녹는 강추 메뉴입니다🤗

아방베이커리 총평


조선 팰리스 호텔에 있는 베이커리 카페답게 그 퀄리티와 맛이 높은곳!!
빵 명함을 이용한 주문 시스템으로 더욱 청결하고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어 믿고 먹을 수 있는 빵집입니다^^
역삼 직장인 맛집으로, 역삼 베이커리 카페로 강추해요

시간이 되신다면 내부 통유리 창가석에 자리잡고 여유를 즐겨보는건 어떨까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