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 데이트

[제천 여행] 필수코스 이색체험 청풍호반케이블카🚠

by 찬지니 2022. 5. 17.
반응형

오늘의 제천 이색 체험

청풍호반케이블카🚡


제천에 여행을 가신다면 필수 코스가 있죠. 바로 청풍호반케이블카!
청풍호의 멋진 절경을 하늘위에서 감상할 수 있는 케이블카이고, 바닥이 크리스탈로 투명한 케이블카가 있는 특이한 곳 입니다. 사전 예약도 가능하기 때문에 미리 정보 확인하고 즐거운 제천여행 다녀오세요😊


목차

- 청풍호반케이블카 승차 (물태리역)
- 청풍호반케이블카 가격, 사전예약 방법
- 비봉산역 투어 후 케이블카 하차 (비봉산역)
- 총평


청풍호반케이블카 승차 (물태리역)


청풍호반케이블카
청풍호반케이블카

보통 아래쪽에 주차를 하고 입구이자 출구인 이곳으로 들어가는데,
저희는 구경을 하느라 위쪽에서 주차를 하고 입구로 들어갔어요😊

예쁜 산책길을 따라서 사람들을 따라서 쭉쭉들어가면
청풍호반케이블카 탑승장인 물태리역 건물 등장!

제천 물태리역
제천 물태리역

여행객들도 많고, 특히나 등산 후에 오신 아주머니 아저씨 분들이 생각보다 굉장히 많았어요😳
등산후에 풍경구경하시러 오신 것 같아요

제천 필수코스
제천 필수코스

이쯤에서 궁금해지는

물태리역이 뭐지?

케이블카와 모노레일 탑승장 하차장에 붙인 이름이에요!

이곳은 물태리역 맞은편에 있는 시네마360.
360도 스피어 영화관으로, 돔 전체가 영화관이되고 내가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그런 상영관이에요ㅎㅎ
아이들이 좋아한다고 하니 가족단위 여행객분들께 추천!

물태리역 입구로 들어가면,

양옆으로 음식점과 환상미술관이 있어요
환상미술관은 많이들 알고 있는 박물관은 살아있다와 비슷한 트릭아트 전시에요ㅎㅎ
재밌게 사진도 찍고 체험하실 수 있어요^^

복도를 따라 들어가서 1층에서 매표를 하고 2층 탑승장으로 이동해요.
사전예약을 하면 할인도 가능한데, 저는 탑승여부가 확실하지 않아서 현장에서 예매했어요!

연차를 내고 토요일 점심쯤 방문했는데, 사람이 어마어마했어요🙄
꽉들어찬 사람들 보이시나요?!

하지만 케이블카는 일정한 속도로 오고 굉장히 많이 운영되고 있어서 생각보다 금방탑승할 수 있었어요.
이정도 줄에 15분쯤? 얼마 안걸리죠?ㅎㅎ

300x250
제천케이블카
제천케이블카

빰바밤 입장~
얼마만의 케이블카인지 설레는 마음으로 탑승!🚠🚠🚠

예쁜뷰들을 보면서 예쁘게 사진도 찍고, 선선한 바람을 느끼며 정상으로~❤️

청풍호반케이블카 가격, 사전예약 방법


※ 온라인 사전 예약시 1,000원 할인 예매 가능※

반응형

청풍호반케이블카 홈페이지 접속 후 하단의 [케이블카 예약] 클릭하기

운영시간

비봉산역 투어 후 케이블카 하차


비봉산역
비봉산역


하차 후 전망대를 나가면 보이는 풍경!
크으 이렇게나 멋진 곳이 대한민국에 있었다니,
해외여행이 아니더라도 국내에 가봐야할 곳이 많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계단을 따라 위로 위로 올라가서 구경할 수 있고, 컨셉과 설치물들도 달라서 구경하는 재미가 많았어요
인생샷의 지니의 인생풍경❤️
넓고 탁트인 그 풍경과 바람이 아직도 생생해요^^


위로 위로 더 위로 올라가야지~


또 한번의 우리들의 인생샷,
사회생활을 하면서 이렇게 넓고 푸른 풍경을 볼일이 없어서 이날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토요일이었기 때문인지 여기까지 오는데 차가 너무 막혀서 6시간이나 걸렸어요...
평소같으면 2시간 30분 거리인데 흑흑
답답하고 힘들었던 마음이 이제야 뻥 뚫리는 느낌🥲

이제 아쉬운 마음을 뒤로 하고 물태리역으로 되돌아가기 위해 하차장으로 다시 돌아왔어요


이 후에 일정이 있어서 정상의 커피타임을 놓친게 아쉬웠지만,


예쁜 풍경보고 내려가며 마음을 달랬답니다ㅎㅎ


케이블카 안에는 제천여행 정보들이 있어서, 일정이 없으시다면 참고하시면 좋고
왕복탑승 후 하차 후에는 기념사진관에서 사진을 받을 수 있으니(유료) 확인해보세요^^

총평


제천 여행을 간다면, 푸르고 넓은 풍경보며 정상에서의 커피 타임 추천드립니다
우리의 직장인들 이런 풍경볼일이 없는 삭막한 건물 사이에 있으니까 푸른색 힐링이 필요할 것 같아요😊
제천 당일치기 여행으로 좋은 필수코스, 하지만 지옥같은 교통체증 주의🙄
사전예약을 하거나, 관련 할인받으시고

좋은 여행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