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 데이트

곤지암 스키장 인생 첫 보드타기 + 준스키 스키24 렌탈샵 이용

by 찬지니 2022. 4. 9.
반응형

곤지암 스키장, 준스키 렌탈

인생 첫 보드타기

 

이미 두달 전에 다녀온 곤지암 스키장이지만, 기록하기 위해 간단하게 정리해보는 곤지암 스키장 이용후기 입니다. 저는 준스키 렌탈샵을 이용해서 모든 장비를 렌탈하고, 리프트권까지 세트로 구매하였습니다.

인생 첫 스키장 방문과 보드 타기는, 타고 나서 몇일을 끙끙 몸이 힘들었지만 그만큼 신기하고 재미있었습니다.😊


목차

- 곤지암 스키장 내부, 우리들의 사진
- 준스키 스키24 내부
- 곤지암 준스키 가격 정보


 

곤지암 스키장 내부



곤지암 스키장의 굉장히 넓은 주차장에 주차하고,
렌탈샵에서 이용권까지 모두 구매했기 때문에 전달받은 번호를 가지고 스키장의 무인 매표소에서 발권했습니다.

보드를 들고 들어와서 본 내부는 굉장히 넓고 크다!


이게 바로 말로만 듣던 스키장 보드장이구나ㅋㅋㅋ


밖에서 볼때는 생각보다 크지 않다고 생각했지만, 막상 리프트를 타고 올라가서 보니 넓고 높고 길고 무서웠어요ㅋㅋㅋ


4명이서 갔는데 유일하게 보드를 탈줄 아는 1인의 뒷모습ㅋㅋㅋ
저는 제가 보드를 타면 금방 날아다닐 줄 알았는데 하 이렇게 아프고 힘든거였을 줄이야ㅠㅠ

다리 앞 뼈쪽이 저는 유난히 아프더라구요


그래도 생전 처음타보는 3명중에 가장 잘탄다는 칭찬에 힘입어 열심히 타면서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어요❤️
초급코스 2번+ 초중급 코스 2번까지 접수!

언젠가 한번은 꼭 찍어보고 싶었던 보드를 딱잡고 멋있게 서서 찍는 사진ㅋㅋㅋ 드디어 찍었습니다.


단체샷이 또 빠질 수 없죠ㅋㅋㅋ
즐거운 스키장의 추억이 생겼습니다 앞으로 1년은 안가도 될 것 같네요 하하

 

곤지암 준스키 내부


의류는 일반 라인과 프리미엄 라인이 있는데, 프리미엄 라인은 추가 금액이 있습니다.

보드 디자인은 고를 수 없고 발 사이즈와 키에 맞춰서 미리 꺼내주십니다.
착용했을 때 문제가 없다면 받은 걸로 가져가야해요

 

방문전에 가격 확인과 예약은 필수!

사전에 유선 예약을 하면서 구매할 리프트권과 시간 금액 확인은 필수에요

반응형

리프트권을 구매했다면, 매장에 도착하면 일련번호를 적어주세요. 이 번호를 가지고 스키장에 가서 무인발권기에 입력하면 리프트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장비는 트럭으로 스키장까지 가져다 주세요※
1인 동반 필요!

 

곤지암 준스키 렌탈샵 가격


토요일 야간 리프트권: 55,000원
각종 장비 렌탈: 5,000원 (헬멧, 고글 등)


렌탈샵이 눈탱이가 많아서 조심해야한다는 말을 많이 들었기 때문에, 사전에 전화해서 시간대와 가격 등을 모두 확인하고 예약했는데 녹음을 안했던게 문제였을까요....?

분명 토요일 야간, 리프트권과 의류일반라인 렌탈, 장비(보드, 보드화) 렌탈 세트로 65,000으로 확인받아서 예약을 했는데 현장에서 의류와 장비를 뺀 리프트권만 55,000원이라고 그렇게 말한적이 없다고...


좋은 추억을 만들기 위해 왔던터라 더 이상 실랑이 할 수가 없어 어쩔수 없이 말하는 금액을 다 지불했는데,
저희는 친구가 이 가격에 이용한 것을 확인하고 매장에도 확인하고 갔던건이기 때문에 계속 말씀드린 결과 4명 중 3명의 고글 렌탈비는 서비스를 받게 되었습니다.

교훈: 렌탈샵 예약과 가격은 녹음이나 문자 안내로 확정이 필요하구나!


위치가 가깝기 때문에 시즌이 돌아오면 재방문할 생각이 있는데, 그때는 더 철저하게 확인하고 가야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