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 데이트

부산여행: 부산 대저생태공원 유채꽃 갈대 실시간

by 찬지니 2022. 3. 31.
반응형

부산 대저 생태공원

광활한 유채꽃과 갈대, 벚꽃로드, 핑크뮬리


분위기 ★★★
만족도 ★★★★
추천의사 ★★★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특히 남부지방에는 봄을 상징하는 꽃들이 피기 시작했습니다. 대표적인 꽃들을 한번에 볼 수 있고, 크기마저 어마어마한 유채꽃, 벚꽃, 갈대, 핑크뮬리 공원! 바로 부산의 대저 생태공원입니다. 굉~장히 크기때문에 주말에 가도 인파가 몰리지 않고 평화롭고 한가롭게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봄꽃들의 전국개화시기가 궁금하시다면 이전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목차

- 부산 대저생태공원 유채꽃
- 부산 대저생태공원 갈대, 핑크뮬리
- 부산 대저생태공원 정보
- 부산 대저생태공원 총평


 

대저생태공원 유채꽃


짜잔 유채꽃을 구경하기 위해 유채꽃 컨셉의 원피스를 입고 방문했어요ㅎㅎ 잘어울리나요?
하지만 아직은 봉오리에서 살짝 열린 정도인 유채꽃들이라 아쉬웠습니다

생태공원의 큰길을 중심으로 오른쪽은 봉오리가 이제 막 피어나기 시작했고, 왼쪽은 입을 꽉다문 봉오리들이었어요. 아직은 활짝핀 유채꽃을 보기 어려우니 1~2주 후에 가시면 만개한 유채꽃을 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대저생태공원 유채꽃

아직은 풀 밭이라고 해도 믿을 수 있을 것 같은 분위기네요 아쉽다🥲

 

대저생태공원 갈대, 핑크뮬리


주변에 높은 건물도 없고, 굉장히 넓은 생태공원이라 파란하늘과 노을까지 사진에 너무 예쁘게 담겼어요❤️
비온 다음날이라 그런지 내 시력이 좋은건지 하늘이 맑기 때문인건지 산꼭대기 저너머 까지 다 보여요

대저생태공원

갈대와 핑크뮬리를 볼 수 있는 대저생태공원이지만, 아직은 황량합니다 허허
아직은 키가 작고 아쉬운 갈대들이라 아쉬웠지만, 가득하게 있는 곳을 찾아서 사진도 찍고 구경하다가 왔어요

생태공원이라는 명칭답게 곳곳에서 다양한 새들이 놀고 있어서 신기했어요
윤기가 흐르다못해 빛나는 청둥오리 부터 이름모들 많은 새들이 무리지어 놀고 있더라구요ㅎㅎ

저 새들 팔자가 상팔자구나 싶었어요ㅋㅋㅋ

 

대저생태공원 정보


✔️꽃 상태
- 유채꽃: 봉오리
- 갈대,핑크뮬리: -
- 벚꽃: 1/3정도 개화

✔️주차장 있음
✔️051-971-6011
✔️부산 강서구 대저1동 2314-11

※ 돗자리나 캠핑의자를 가져오셔서 캠핑가능 구역에서 편안하게 바람쐬고 구경하는 것을 추천! ※

반응형

 

대저생태공원 총평



아직은 제대로 핀 꽃들이 없어서 아쉽고도 아쉬웠습니다ㅠㅠ
만개하면 이 드넓은 곳에서 사진을 꼭 찍어보고 싶은 굉장히 넓고 큰 곳이에요. 너무 넓어서 절대로 다 볼 수가 없는 곳!
벚꽃로드도 굉장히 길어서 산책하고 사진도 찍고 싶은데 너무 이른 날짜에 방문한 것 같아요

다음에는 캠핑의자와 돗자리 들고 방문해서 사진도 많이 찍고 누워서 푹 쉬기도 하고 제대로 즐기고 싶어요😊
부산에 가셨다면 대리만족할 수 있게 자랑좀 해주세요ㅎㅎ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