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 데이트

[부천 파티룸 스튜디오 오똔느] 신중동역 프라이빗 파티 데이트

by 찬지니 2022. 1. 26.
반응형

스튜디오 오똔느

오늘의 이색데이트
특별한 날을 프라이빗 파티, 데이트


분위기 ★★★
만족도 ★★★★
추천의사 ★★★

요즘엔 안전하고 프라이빗한 공간들이 각광받고 있고, 트렌디한 컨셉의 공간들이 많은데요, 이전에는 직접 파티용품으로 꾸몄다면, 지금은 원하는 컨셉을 신청하면 꾸며주거나 이미 꾸며진 파티룸들이 정말 많습니다. 저는 이번에 다가올 생일을 맞아, 미리 생일파티를 하고 온 특별한 날을 위한 특별한 공간 소개해드립니다.


목차

- 스튜디오 오똔느 내부
- 스튜디오 오똔느 정보 (이용 요금, 이벤트 등)
- 스튜디오 상담소 총평


스튜디오 오똔느 내부


스튜디오 오똔느

꺄아ㅏㅏㅏ!!! 너무 예쁘지 않나요? 사진을 100만장은 찍어야할 것 같은 분위기에요
전 생일파티 컨셉을 신청했는데, 신년행사 또는 브라이덜 샤워 컨셉으로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테이블 뒤쪽도 보여드릴께요

스튜디오 오똔느 분위기

전체적으로 화이트 컨셉의 가구들과 커튼들이라 깔끔하고 깨끗한 느낌을 줘요
테이블위의 케이크나 딸기, 트레이의 디저트들은 모두 가짜!ㅋㅋㅋㅋㅋ 드실 수 없습니다.
촬영용 예쁜 소품들이에요

스튜디오 오똔느 무알콜샴페인

여기서 단 한가지! 만 먹을 수 있는데요, 인스타 사진업로드 참여를 신청하고 받은 무알콜 샴페인입니다ㅎㅎ
적당이 달달하고 맛있어서 친구들이 너무나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으로, 내부 비품들 보여드립니다.

내부에서 취사는 금지되나, 배달과 전자렌지 조리는 가능하고, 본인이 사용한 식기 등은 모두 세척해 두어야 합니다.
퐁퐁 손세정제 등 구비되어 있습니다.

현관쪽의 옷장에는 파티를 위한 화이트 드레스들과 각종 소품들, 담요, 셀카봉, 삼각대까지!
파티에 필요한 모든게 준비되어 있고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서 오똔느에 올 때는 몸만 오시면 돼요😊

위쪽은 냉장고 아래쪽은 냉동고이고, 냉동고에는 편의점에서 사다두신것 같은 대용량 얼음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샴페인을 시원하게 먹으라는 사장님의 배려 같아요ㅎㅎ

내부에 작은 화장실도 있어서 아주 편리해요

그럼 지금부터! 저희들의 파뤼를 시작합니다><

나를 위한 미리 생일 축하 파티❤

이 포토존에서 배달시킨 음식이 오기전에 사진을 30분정도 쉬지 않고 찍어줬구요,
배달음식과 케이크를 촤륵 깔아주고~

또 30분 동안 찰칵찰칵📸
음식이 가득하니 테이블이 꽉차서 더 멋진것 같아요

크으 부천 생일파티 파티룸, 이색데이트 파티룸으로도 제격이네요😚

친구가 만들어준 비즈반지도 찰칵찰칵

이번 2022년의 저는 돈벼락 맞을 예정입니다ㅋㅋㅋㅋㅋ

스튜디오 오똔느 정보


✔️주차 무료
✔️이용 요금 및 시간

✔️기타 옵션 비용

✔️위치: 경기도 부천시 소향로197, 메트로폴리스 1차 A동 312호


✔️예약방법: 네이버 예약하기

반응형

스튜디오 오똔느 예약하러가기

※ 이벤트 확인하고 예약하세요! ※

1) 네이버 or 인스타 후기 약속: +30분 추가
2) 네이버&인스타 단체사진 제공 약속 및 마케팅 활용 동의시: 무알콜 샴페인 제공
(저는 인스타 후기 약속하고 무알콜 샴페인으로 주셨어요ㅎㅎ)

SMALL

스튜디오 오똔느 총평


파티룸은 처음 가봤는데, 미리 예쁘게 꾸며주시고 각종 촬영용 소품이 가득해서 편하고 좋았습니다. 원하는 음식들 배달시켜 먹고 따뜻하고 프라이빗하게 친구들과 재밌는 시간을 보냈어요

가격대비 가성비도 좋고 퀄리티도 좋아서 모두가 만족했고 사진도 한가득찍고 왔습니다😊
중동 파티룸이라 신중동역에서 접근성도 좋아서 부천 파티룸을 찾고 계시다면 추천 드립니다!

아쉬운점은 공간이 조금만 더 넓었다면, 움직이기도 물건을 두기도 편했을 것 같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보일러를 팡팡틀어주셔서 바닥은 따듯하지만 공기가 살짝 쌀쌀한 감이 있는데, 오방난로를 연결할 수 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