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미도인 성수: 가정식 스테이크, 덮밥 성수 맛집

by 찬지니 2022. 6. 4.
반응형

가정식 스테이크, 덮밥 성수 맛집

예쁜내부에서 든든한 한끼

분위기 ★★★
친절 ★★★
맛 ★★★


예쁜 맛집과 카페가 많기로 유명한 성수에 다녀왔습니다. 그만큼 사람들도 많아서 식사 시간이 되자 웨이팅이 너무 길었는데, 스테이크와 덮밥 대창 단어들을 보고 여기다! 싶어 다녀온 성수 맛집입니다. 내부와 식기가 태국? 베트남 느낌이라 특이한 분위기였어요

식사후에는 카페 연무장 통유리 뷰에서 커피한잔 추천드려요^^


목차

-미도인 외관/ 내부
-미도인 성수 정보
-뉴판, 음식 리뷰
-총평


미도인은 카페거리 중 1층에 위치한 곳으로 2층의 화화담 노란 건물색 덕분에 쉽게 찾을 수 있어요

미도인 성수
미도인 성수

입구에는 메뉴판과 대기 명단 작성란이 있어요
웨이팅... 실화인가요...?

다행히 중간중간 없는 사람들이 많아서 저는 10분?정도 후에 들어갈 수 있었어요 휴우😮
웨이팅이 많아보여도, 이름만 적어두고 딴데 가시는 분들이 많으니까 웨이팅 해볼만해요!

메인홀이에요
반오픈형 키친과 테이블들이 있고,
성수 가정식 한식을 판매하는 곳이다보니 손님들이 든든한 한끼를 위해 많이 오신것 같아요^^

주방을 바라보고 오른쪽에는 계단을 따라 공간이 나오는데,


0.5층 아래 정도로 해서 미니테이블이 4개가 있어요
공간자체가 아늑하다보니 바깥 홀보다 조용하고 더 분위기 있는 느낌이에요😊

그리고 요즘처럼 더운 날씨에 에어컨이 2개나 달려있어서 굉장히 시원하더라구요

미도인 성수 정보


✔️영업시간: 매일 11:20-21:00
평일 브레이크타임 15:00- 17:00,
평일 점심 라스트오더 14:45
저녁 라스트오더 일-목 20:10/ 금-토 20:30
✔️주차 불가
✔️0507-1368-2002
✔️주소: 서울 성동구 연무장7가길3 1층

※브레이크 타임 확인 후 방문 필요※
※오전, 오후 수량 한정메뉴 있음※

반응형


미도인 성수점 메뉴판, 음식리뷰


야외 간이 메뉴판

미도인 메뉴판
미도인 메뉴판



내부 메뉴판

👍🏻스페셜 한정 메뉴👍🏻

미도인 성수 메뉴판
미도인 성수 메뉴판


일반 메뉴

주문한 메뉴는?
대창 큐브 스테이크 덮밥 (대큐) 13,800원

스테이크와 대창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미도인 만의 특별한 콜라보 메뉴

미도인 가정식 스테이크 M 15,800원

부드러운 육즙의 숙성 스테이크와 진한 육수로 우려낸 단호박 스프, 아지다마고의 한상차림

총 29,600원

※ 오전 한정메뉴 소진으로 일반메뉴를 주문했어요ㅠㅠ
※스테이크 사이즈는 여성은S-M/ 남성은 M-L 주문※

기본찬으로 색색의 단무지들과 미소국이 나왔는데, 시원한데서 뜨끈하게 호록 먹으니 넘 좋더라구요ㅎㅎ

특이한건 그릇들! 화려하고 무늬가 많아서 왠지 태국 느낌쓰

단무지라도 먹어보겠다는 의지의 젓가락질ㅋㅋㅋ 나는 배가 고프다!ㅜㅜ

운좋게 주문을 잘해서 음식이 10분정도 후 바로 나왔어요
들어보니 저까지만 나오고 다른분들은 20분이상씩 기다린 것 같더라구요

타이밍 아주 NICE ~~😁👍🏻

성수 맛집
성수 맛집


드디어 음식등장!!!

미도인은 먹는 즐거움, 보는 즐거움으로 만족을 주는 것이 슬로건인데, 아주 딱 맞아요!
색감하며 그릇 디자인하면 사진으로만 봐도 예쁘네요❤️

맛있는 건 크게 한번 더!

성수 스테이크
성수 스테이크

단호박 스프는 점도가 낮은데, 약간 한약맛이 나는? 건강한 느낌의 맛이라 특이했어요
평소에 못먹어본 단호박 스프의 느낌

스테이크는 야들야들 촉촉해서 양념에 찍어먹으면 부드럽게 샤르르르~
역시 고기는 진리><

성수 덮밥
성수 덮밥

맛있는 곱창과 대창이 한꺼번에 있는 기분 좋은 모습 히히
역시 곱창 대창 고소하고 꼬들하고 맛있었어요

생각보다 양도 많아서 만족만족!

총평


웨이팅이 좀 있을 수 있지만,
양도 많고 맛있는 가정식 스테이크와 대창 덮밥 곱창 덮밥을 먹고싶다면 성수역 맛집 미도인 추천!
성수 맛집으로 유명한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특히나 한국인은 밥심ㅋㅋㅋ
밥이 땡긴다면 성수 카페거리 맛집 미도인으로 고고씽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