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한강 선유도 맛집] 아리수만찬 선상 바베큐, 한강 뷰 삼겹살

by 찬지니 2022. 6. 7.
반응형

한강뷰 삼겹살 맛집

선유도 아리수만찬에서 선상 바베큐

분위기 ★★★
친절 ★★★
맛 ★★★


한강뷰를 보며 선상 바베큐 그것도 삼겹살이라니 단어만 봐도 분위기 만땅, 감성 만땅! 지금 당장 가보고 싶지 않나요?!
선상 바베큐로 유명한 한강 맛집 아리수만찬에 다녀왔습니다.
호캉스와 함께하는 일정이라 기분좋은 시간😍

삼겹살 뿐만이아니라 선상 소고기 구이도 가능하고, 부위별로 판매하고 있으니 기대 가득하시고 함께 가볼까요><
원격줄서기로 멀리서도 편하게 줄서기 예약이 가능한 꿀팁도 대 공 개 하겠습니다😎


목차

- 아리수만찬 선상 바베큐 외관/ 내부
- 정보 +원격줄서기 어플 공유
- 뉴판, 음식 리뷰
- 대기 방법
- 총평


 

아리수만찬 선상 바베큐 외관/ 내부


아리수 만찬은 선유도의 선상에 위치한 곳으로, 말 그대로 한강 위에서 식사할 수 있는 곳입니다.

아리수 만찬
아리수 만찬

 


아리수 만찬 층별 안내

아리수만찬 안내
아리수만찬 안내
선상 펍선상 식사
선상 음식점

아리수만찬은 선상 바베큐 뿐만이 아니라
선상 펍, 닭칼국수 등의 식사가 가능한 2층의 실내 선상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저는 오늘 1층 오른쪽의 선상 바베큐, 편의점을 이용하여 선상에서 삼겹살을 구워먹을 예정입니다><

아리수만찬 위치아리수만찬 대기
아리수만찬 대기


저는 원격줄서기 어플을 이용해 미리 줄서기 예약을 하고 방문했는데요,
직원분께 말씀드려서 매장에 도착함을 알리고, 원하는 좌석쪽에 대기를 걸었어요

 

대기등록대기 알림
대기 등록


원하는 좌석에 상관없이 순서만 되면 들어가겠다하면 바로 들어갈 수도 있는데,
이왕 이렇게 대기한거 원하는 인기 제일 좋은 자리에 앉겠다!! 하는 마음으로 대기했어요ㅎㅎ

 


아리수 만찬 선상 바베큐 좌석 배치도

아리수만찬 좌석 배치도
아리수만찬 좌석 배치도

저는 당연히 한강 쪽의 본관 1열에 대기했습니다 헷
(별관은 펍으로 삼겹살 소고기 구이가 아닌 치킨 먹는 곳)

 


이용방법

※ 기본 세팅 확인

아리수만찬 기본제공
아리수만찬 기본제공

 

※ 이용시간 및 기본금, 이용방법

아리수만찬 이용시간
아리수만찬 이용시간
아리수만찬 이용방법
아리수만찬 이용방법

 

아리수만찬 선상 바베큐 정보


✅영업시간: 금토 11:00-02:00/ 일-목 11:00- 00:20
✅양화한강공원주차장
- 기본요금 최초 30분 1,000원
- 추가요금 10분당 200원
✅전화번호: 02-2632-2100

 

테이블 기본 사용 기준

- 이용시간: 2시간
- 테이블당 숯불 5,000원
- 야외좌석 1인 1,000원
- 불판교체 불가
- 외부음식 반입금지
- 고기 교환 환불 불가
- 반려동물동반가능

 

주소: 서울 영등포구 노들로 111 양화선착장 1층

 

원격줄서기 방법은?!

테이블링

반응형

 

 

아리수만찬 선상 바베큐 메뉴판, 음식리뷰


아리수만찬은 편의점과 함께 고기를 포장하여 판매하고 있어요
원하는 고기를 원하는 편의점 아이템들과 함께 계산 후, 식사하시면 됩니다😃

아리수만찬 고기 종류
아리수만찬 고기 종류


쌈장과 와사비, 쌈과 고추 마늘 등등을 판매하고 있고, 그릇당 2,000원-3,0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아리수만찬 사이드
아리수만찬 사이드
아리수만찬 편의점
아리수만찬 편의점


구경을 다하고 기다리는 대기시간~
편의점 안에도 테이블들이 많이 있어서 내부에서 대기할 수 있는데요,

기다릴 수 없어 에피타이저로 라면을 하나 끓여먹었습니다ㅋㅋㅋ

아리수만찬 편의점 테이블아리수만찬 라면
아리수만찬 편의점
한강라면 기계한강라면
한강라면
한강라면참깨라면
한강라면 만들기

이것은 참깨라면 입니다 보글보글

 

드디어 카톡알람 띠링띠링⚡

원격줄서기
원격줄서기


편의점에서 삼겹살도 사고 쌈과 음료도 사고 야외로 나왔어요

선상바베큐
선상바베큐

크으 분위기 있고 운치있는 한강뷰 이곳~~

한강맛집
한강맛집


강가 1열을 찾아 배정받은 자리에 착석하고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색다르게~
밑반찬을 촤락 깔고 구매한 한돈 삼겹살도 올려줬어요😍

아리수만찬 한상차림
아리수 만찬 한상차림
삼겹살셀프코너
상차림


한돈 삼겹살은 이정도 크기의 6덩이가 23,000원
쌈장/ 소금/ 기름장/ 숟가락/ 젓가락은 가운데 데이블에 구비되어 있어요

300x250

 


이제부터는 삼겹살 TIME

선상 삼겹살한강 삼겹살
선상 삼겹살
한강 삼겹살
한강 삼겹살


김치는 불판에 직접 구울 수 없다는 안내를 사전에 받았기 때문에 잊지 않고 그릇안에서 얌전히 익히는 중!

 


오늘의 베스트샷 😘

아리수만찬
아리수만찬

분위기와 멋과 맛이 한곳에~
이것이 바로 한강뷰 맛집 사진

전체적으로 그냥저냥 괜찮은 맛인데, 그렇게 맛있다! 하는 맛은 아니었어요
한돈 삼겹살인데 퍽퍽한 느낌이 있고 육즙도 아쉬운 느낌입니다.

삼겹살 2팩과 테이블위의 사이드 반찬들까지 70,000원이 나왔는데 가격대비 아쉬운 느낌

분위기에 취하고 술에 취하고 싶은 분들께는 추천이지만, 맛을 기대하신다면 조금 아쉬울 것 같아요

아리수만찬 저녁
아리수만찬 저녁


거의 모든 테이블에 술병이 가득했던 것 같아요ㅋㅋ
밤이되면 전구도 켜주셔서 한 층더 분위기 있는 한강의 삼겹살 파뤼타임~

배 근처로 무언가가 지나가면 조명이 흔들 땅이 흔들
처음엔 내가 현기증이 나는건가 싶었다니까요ㅋㅋㅋ

아리수만찬 밤
아리수만찬 밤

잘~ 먹고 갑니다ㅎㅎ

 

대기 방법


1.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근처 호텔에서 호캉스(선유호텔 추천)하면서 천천히 나오시거나
편의점 내부에서 간단한 간식이나 라면 드시면서 기다려요


2. 아리수만찬 바로 옆에 있는 각종 수상체험하면서 시간보내기
모터보트/ 오리배/ 카누/ 수상스키/ 웨이크보드, 서핑/ 바나나보트

수상체험수상체험 요금
수상체험
한강 오리배
한강 오리배

 

 

아리수만찬 총평


한강뷰에 취하고 술 한잔에 취하는 분위기가 최고다 하면 추천!
사진도 이렇게 잘 나올 수가 없고, 교통 좋고 가까운 서울 캠핑 온 분위기가 나는 강가에서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는 곳
유일무이하기 떄문에 그 특별함을 경험할 수 있어요😋

혹시나 가신다면 기름이 튀어도 괜찮은 옷 입기!
기름이 위로도 튀고 테이블아래 쪽에서도 쥐도새도 모르게 다튀어서 나가면서 보니 바지에 기름 얼룩들이ㅠㅠ
새 바지 입고 갔던 저는 눈물을 조금 훔쳤어요ㅋㅋ

아쉬운 점은, 한강뷰 맛집 한강맛집으로 유명하지만 맛을 기대한다면 아쉬울 수 있어요

그리고 주변에 유람선이 지나가거나 수상 체험을 하는 사람들이 지나가면 배가 흔들리고 조명이 흔들리기 때문에 멀미가 심하신 분들은 다시 한 번 생각해보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