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상/일상 꿀팁

원격 줄서기 어플: '테이블링'으로 맛집 예약

by 찬지니 2022. 6. 5.
반응형

오늘의 꿀🍯

테이블링 어플로 원격 줄서기& 맛집예약

요즘은 정말 핸드폰 하나면 안되는게 없는 세상인 것 같아요ㅋㅋ 이번에 또 알게된 새롭게 놀란 정보를 알게되었는데 맛집 웨이팅을 직접 가지 않고 편한곳에서 핸드폰 클릭 몇번이면 가능하다는 사실!!!😮😲

웨이팅은 직접가서 이름쓰고 근처에서 대기해야하는거 아니었나요? 언제 저모르게 이런게 생긴거죠ㅋㅋㅋ
여러분은 빨리 알아두시고 편안하게 기다리고 편안하게 맛있는 식사하세요💛


목차

- 테이블링 어플 설치
- 테이블링 사용방법


테이블링 어플 설치 방법


1. 구글 스토어나 애플스토어 등에 접속하셔서 검색해주세요

# 테이블링

반응형


2. 아래와 같은 로고가 보이면 다운받아주세요

테이블링

맛집 예약 & 원격 줄서기!

테이블링의 주요 기능 외의 기능은 테이블링 어플리케이션의 아래 설명 확인해주세요


테이블링 사용방법


1. 테이블링 어플 접속 후 로그인해주세요
카카오톡으로 알림받는 것이 편하니까 카카오톡으로 쉽게 회원가입하면 좋아요



2. 하단의 검색버튼 클릭 후 원하는 매장의 명칭을 검색합니다.
저는 선유도 한강뷰 삼겹살 바베큐 구이를 위해 아리수만찬을 예약할 거에요 그래서 '아리수' 검색😊


각 음식점 마다 그 날 현 시간의 대기 현황이 작게 보여져요

테이블링의 기능은 예약과 원격 줄서기라고 말씀드렸는데,
화면에 보이는 식당들은 원격줄서기만 가능한 매장들이라 해당 문구만 표시되어 있어요


3. 원하는 식당을 클릭하고, 원격줄서기 클릭!
오른쪽과 같이 순서를 실시간으로 어플에서 알 수 있어요


원격줄서기는 예약과 달리,
식사하는 앞사람들이 얼마나 시간을 쓰고 가냐에 따라서 훅훅 줄어들 수도😘/ 오래걸릴 수도😑 있어요

또 하나 알아두면 좋은 점은, 매장마다 다르지만 원격줄서기 후 순서가 다되기 전에

꼭 내차례가 되기 전에!

매장에 방문해 매장 웨이팅 기기에 떠 있는 코드번호를 입력해주셔야합니다.


코드번호는 계속 달라지기 때문에 그날 방문하지 않으면 알 수가 없어요😥



※ 어플에서 원격줄서기를 하면 카카오톡으로도 알림이 온답니다!

내 앞 대기 36팀ㅋㅋㅋㅋㅋ
하... 저녁을 먹을 수 있는 숫자인지 모르겠지만 일단은 그렇습니다😂


4. 실시간으로 차례가 줄어들고, 차례가 되면 카카오톡 알림이 띠링띠링

※ 대기 화면 아래쪽에는 대기 등록 취소하기 버튼이 있어요
노쇼를 하면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므로 대기하지 않는 매장은 꼭 대기 등록 취소를 해주세요


카카오톡 알림 또는 매장 내의 웨이팅 기기에 노출되는 대기번호를 확인하고 입장해주시면 됩니다^^

맛있게 드세요😍


테이블링 어플 총평


저는 최초 원격줄서기 접수 후 2시간이 좀 넘어서 입장할 수 있었는데, 현장에 도착한건 입장 30분 전이었어요^^
이날은 선유도 근처 선유 호텔에서 호캉스를 하고 있었는데, 1시간 30분 이상을 호텔에서 편하게 쉬면서 기다리다가 갔으니 크으으 너무나 좋은 세상입니다ㅋㅋㅋ

어플이 아니었다면 현장에서 복닥복닥 불편하게 기다렸을 생각을 하니 테이블링 감사합니다 히힣
여러분도 웨이팅이 필요할 때는 테이블링 어플 사용해보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