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상/제품 리뷰

홍대 피부관리 샵: 알엑스퍼트 홍대점 후기

by 찬지니 2022. 6. 15.
반응형

알엑스퍼트 홍대점 피부관리


몇 달 전 엘포인트에서 '알엑스퍼트 런칭 기념 이벤트 선착순 200명 무료 피부관리 이벤트' 문자를 받고 신청했는데, 당첨되어 다녀왔습니다. 여자들에게 피부와 다이어트는 평생의 숙제인데, 무료라고 해서 기분이 좋더라고요ㅋㅋ

이런 이벤트가 늘 그렇듯 1회 체험 후에는 고객 유치와 결제 유도를 목적으로 굉장한 설명이 있을 걸 알지만, 오랜만의 피부관리에 마음이 어쩔 수 없이 들떴습니다😁


목차
- 이벤트 참여 문자
- 알엑스퍼트 홍대 VIP센터 방문 후기
- 총평


 

이벤트 참여 문자


알엑스퍼트 홍대


혜택은 아래의 2가지입니다.

  1. 피부관리 1회 무료체험
  2. 알엑스퍼트 캡슐 앰플 정품 지급
반응형

당첨된다면 전화가 올 예정이라 잊고 있었는데 어느 날 전화를 받았어요😊
시간이 있는 날 천천히 받고 싶었는데, 사전 예약은 필수이고 당일 저녁시간만 비었다고 해서 급작스러운 피부 관리 예약!

알엑스퍼트 홍대 VIP 센터 방문 후기



새로 생긴 건물 같았는데 건물 5층에 올라가면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자마자 앞에 딱 보여요

알엑스퍼트 홍대
알엑스퍼트 홍대


미리 알엑스퍼트 홈페이지를 둘러봤었는데, 피부 고민들에 포커스를 맞춘 다양한 앰플들이 메인 제품이었어요
피부관리샵 내에도 곳곳에 있는 앰플들!

종류가 다양하다보니 내 피부를 바꿔줄 하나쯤은 있겠다는 희망이 모락모락ㅎㅎ

 

▼오늘의 진행과정▼

상담(피부관리 코스 결정)- 피부 측정- 피부관리- 상담


가장 먼저, 상담실에서 인적사항과 피부 고민 등을 기재하고 이에 맞는 피부관리 코스를 잡아줘요

 


저는 예민한 피부와 트러블이 고민이라 아쿠아필 관리로 진행 결정!
그 후 인포데스크에 설치된 기기로 피부를 측정했고, 결과는 관리가 끝난 후에 상담실에서 한꺼번에 설명해 주실거에요


가장 안쪽에 파우더룸이 있고 그 안쪽에 락카가 있어요. 락카에서 옷을 갈아입고, 소지품을 보관해요


파우더룸에는 세면대와 몇가지 간단한 도구들 머리빗, 비누, 헤어드라이기가 있어요

가운으로 갈아입고 파우더룸 사진을 찍으려는데
뭘 잘못 만졌는지 손이 기름지고 그 손으로 핸드폰을 만지작하니 사진 빛번짐이ㅋㅋㅋ
  


관리실은 다인용과 2인용이 있다고 하는데, 이 날 손님이 많아서 조금 대기하다가 2인실에서 관리를 받게 되었어요
아주 NICE😊

 

▼아쿠아필 피부관리 순서

클렌징- 아쿠아필-수분팩-마사지(데콜테)-앰플(민감피부 앰플)- 모델링팩


관리실은 아늑하고 깔끔한 분위기~
상담했던 매니저분이 모델링팩까지 해주시고, 그 이후는 별도 관리사분이 마무리해주셨어요

클렌징부터 꼼꼼하게 잘 해주셨고,
베드에 따끈하게 온도를 높여주셔서 등 따시고 노곤노곤@.@
퇴근 후에 방문해서인지 계속 잠이 들었다 깼다를 반복하며 관리를 받았어요ㅋㅋㅋ

이 맛에 피부관리 받는거지😁


데콜테와 피부 경락 마사지가 오랜만이었는데 시원하고 좋았고,

관리에 사용된 화장품들은 피부에 문제를 일으키지 않았어요.

 

피부가 예민해서 화장품을 잘 못바꾸고, 문제가 있다면 하룻밤 자고나면 티 나는데, 피부가 쫀득하니 괜찮더라구요ㅎㅎ


마지막으로 환복 후 최종 상담하고 끝났는데, 최종 상담은 역시나 고객 유치를 위한 무한 상담과 결제 유도의 늪이었어요

 

몸이 노곤해서 귀도 노곤노곤
하지만 터무니없는 가격이라 단호하게 저는 빠져나와
오늘의 관리 끄읏-

 

총평


홍대입구역 바로 앞에 있는 피부관리샵이라, 홍대 피부관리샵으로써 접근성은 좋아
하지만 브랜드와 시설 등 전체적으로 봤을 때 가격이 너무...

개인적으로 데콜테와 피부 경락 마사지가 너무 시원해서 마사지는 따로 받고 싶은 마음까지 들지만, 피부관리를 등록하기에는 아쉬운 점이 있는 곳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