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상/제품 리뷰

2022 스타벅스 써머 캐빈 파우치 그린 실물 후기

by 찬지니 2022. 6. 19.
반응형
서머 캐빈 파우치 그린

2022 스타벅스 써머 캐빈 파우치

그린


2022년 여름 프리퀀시를 2번째로 완성하여 캐빈 파우치 그린을 수령했어요ㅎㅎㅎ 지난번에 서머 캐리백 그린을 수령하고 포스팅 한지가 4주쯤 지났는데, 동생이랑 함께 모아서 인지 금방 또 모으게 되었어요😍

이번에도 스타벅스는 무조건 그린이지! 내부까지 고급스러운 그린색상을 선택했고, 당일날 바로 수령할 수 있었어요
저번에는 초창기여서 인지 사전예약으로 어렵게 물량을 구했는데, 이번에는 쉽게 구했어요!


실물이 더 예쁜 파우치 보여드릴께요^^


목차

- 2022 스타벅스 썸머 프리퀀시 증정품
- 스타벅스 썸머 캐빈 파우치 그린 언박싱, 실물 후기


2022 스타벅스 써머 프리퀀시 증정품 안내


서머 캐리백/ 캐빈 파우치/ 코지 후디

이전 포스팅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2022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그린 수령, 실물 후기

드디어 수령했다!!!! 2022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그린 드디어 드디어! 2022년 여름 프리퀀시를 완성해서 서머 캐리백 그린을 수령했습니다>< 휘익휘이이익 쏴리질러😍 2022년 5월 20일 부터 서머 캐

jini-rabbit.tistory.com


2022 스타벅스 써머 캐빈 파우치 그린 언박싱


당일날 재고가 마침있어서 바로 예약하고 회사 1층에서 바로 수령할 수 있었던 나의 파우치😁

저번엔 재고가 없어서 집에서 멀리 떨어진 곳까지 가서 어렵게 구했는데,
이번엔 원하는걸 쉽게 구할 수 있어서 좋기도 하지만 왠지 음? 싶은ㅋㅋㅋ

사람마음이 이렇게나 간사하네요😅

반응형

써머 캐빈 파우치 언박싱

스타벅스 굿즈
스타벅스 굿즈


따라라라 따아ㅏㅏㅏ

따라 라라라라아ㅏㅏㅏㅏ

서머 캐빈 파우치 그린
서머 캐빈 파우치 그린


영롱한 초록빛 몸체가 등장!!
역시 스벅은 그린이 찰떡같이 예쁘네요ㅎㅎ

마침 제 컴퓨터 장패드도 그린💚
예쁜 스벅 캐빈파우치 내부 보여드릴께요


내부는 핸드폰 고정이 가능한 스트랩과 핸드폰 거치가 가능한 버클, 반대편의 여닫이 구역으로 나뉘어 있어요

※여기서 주의할 점은 파우치 버튼을 세게 열면 절대 안된다는 점!
거치용 기능이 있기 때문에 많이 열리지 않도록 설계되어 있어서 힘을 주면 부러질 수 있어요

동그란 구멍에 손을 넣고 들어올리면 열리고, 안쪽의 칸막이는 탈부착이 가능해요

뚜껑은 자석으로 닫히도록 되어 있어서 나름 꼭 닫히는 구조!

딥한 그린색이 너무나 예쁜 스타벅스의 시그니처 컬러가 돋보이는 파우치😊

여행갈 때 특히나 비행기 기차 등 조금은 장시간을 보낼 때 함께 하기 좋은 아이템이에요^^
사실 스타벅스 아이템들은 받고 나면 한두번 쓰고 고이 모셔두는 것 같지만, 그래도 좋아요 힣

손잡이가 없는게 좀 아쉽지만, 가지고 있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게 다닐 수 있을 것 같은 스벅 파우치 추천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