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군포/ 당정 해장국 맛집: 시원한 전주 콩나물 해장국

by 찬지니 2022. 7. 16.
반응형

먹을수록 시원한 전주콩나물해장국

군포와 의왕사이 해장국은 여기서!

 

분위기 ★★★
친절 ★★★
맛 ★★★


콩나물 국밥이 원래 이렇게 맛있는 음식이었나요?!
전에 먹어본적이 있겠지만 기억에 없는 것을 보니 맛을 몰랐던 것 같은데, 콩나물 해장국 맛집이라고 해서 먹어보니 먹을수록 손이가서 먹으면서 스스로 놀랐습니다ㅋㅋㅋ 정신차려보니 완뚝한 콩나물 국밥 이야기 개봉박두!


목차

-전주콩나물해장국 외관/ 내부
-전주콩나물해장국 정보
-뉴판, 음식 리뷰
-총평


 

전주콩나물해장국 외관/ 내부


전주콩나물해장국
전주콩나물해장국

 

이곳은 군포에서 의왕 사이에 있는데 당정동 호계삼거리에 위치한 곳입니다.

역에서 거리가 있기 때문에, 자차가 없거나 인근 주민이 아니라면 가기가 어려운 곳이에요ㅠㅠ
하지만 한 번 간다면 잊을 수 없어 또 가게 될 것이 분명한 곳ㅎㅎ

 

당정 해장국
당정 해장국
군포 해장국
군포 해장국
호계 해장국
호계 해장국

내부는 깔끔한 옛 스러운 느낌이고, 신발을 벗고 들어가면 좌식과 입식 테이블 두가지가 있어요

 

당정 전주 콩나물 해장국 정보


✅영업시간: 매일 06:00 - 22:00
✅가게 앞 무료 주차 가능
031-455-3535
주소: 경기 군포시 농심로 88-3 (당정동, 호계삼거리)

반응형

※주차장이 별도로 있는 것은 아니지만 가게 앞에 자리가 많이 있어요

 

 

전주콩나물해장국 메뉴판, 음식 리뷰


당정 전주콩나물해장국 메뉴판
당정 전주콩나물해장국 메뉴판
콩나물 국밥 원산지콩나물 국밥 원산지
콩나물 국밥 원산지


주문한 메뉴는?
콩나물 해장국 8,000원

 

 

군포 전주콩나물 국밥
군포 전주콩나물 국밥

 

콩나물 해장국 전용 기본찬이 셋팅~
왼쪽 3가지는 반찬용 + 오른쪽 5가지는 콩나물 국밥에 넣어먹는 재료들이에요

🍯맛있게 먹는 꿀팁

1. 새우젓과 특히나 장아찌가 많이 짜서 아주 조금씩 넣어주세요
2. 계란은 풀어먹는 파와, 풀어먹지 않는 파가 있어요
3. 반찬은 갓김치파와 김치파로 나뉘는데 둘다 국밥과의 조합이 굿-!

기호에 따라 원하는대로 선택해주세요^^

 

전주콩나물국밥
전주콩나물국밥

 

전주 콩나물 국밥 등장!
가득한 콩나물이 보글보글@ 뚝배기라 한참을 끓어오르더라고요ㅎㅎ

 

당정동 전주콩나물국밥

크으-
뜨끈하게 끓어올라서 몸을 얼마나 뜨끈하게 보신해줄지 기대가 됩니다

저는 계란을 탁탁 쫘악 톡 넣어주고~~

 

해장국에 계란 풀기

 

김조금
고추조금
장아찌조금
까지 넣어주면 먹을 준비 끝! 잘먹겠습니다😊😊😊


다먹을 때까지 뜨거웠던 뚝배기 덕분에 몸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피가 휙휙 도는 느낌이었어요ㅋㅋ

맛은 고소하고 뜨거운데 시원해서 특히나 국물이 정말 예술!!!
술먹지 않고 해장을 했습니다

 

전주콩나물해장국 총평


국물맛이 일품인 당정동 콩나물해장국집 추천드려요😚

저는 뚝배기불고기도 먹어보고 콩나물해장국도 먹어봤는데 이 집 자체가 음식을 잘하시는 것 같아요ㅎㅎ
국밥집은 반찬도 맛있는데 역시나 반찬도 맛있었고 저는 히나 김치와 국밥의 조화가 굿!!

군포와 의왕사이라 군포에서도 의왕에서도 오가기 편할 것 같고, 위치가 어렵다면 호계삼거리로 가주세요
위치가 역에서 멀다는 점이 아쉽지만 자차가 있다면 금방 슝 갈 수 있어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