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역삼역 맛집(회식장소 강추): 달빛화로, 무한리필 소고기를 루프탑에서!

by 찬지니 2022. 7. 1.
반응형

역삼역 소고기 맛집 달빛화로

루프탑 분위기 최고! 비오는 날 강추

분위기 ★★★
친절 ★★★
맛 ★★★


비오는 날, 역삼역 소고기 맛집에서 회식을 했는데 분위기가 정말 정말 좋은 루프탑이었습니다. 옆과 위가 통유리창이라 주변이 훤히 보이는데, 타닥타닥 비가오는 모습과 소리가 다 들려서 운치가 끝내줬어요😚

분위기에 취한다는게 이런걸까요?ㅋㅋㅋ
내부는 얼어버릴 듯 당연히 시원하고, 고기도 야들야들 맛있었고 기분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돼지를 먹고 싶다면 제주 흑돼지 역삼끝집으로, 소고기가 필요하다면 달빛화로 추천드려요^^


목차

-달빛화로 외관/ 내부
-달빛화로 정보
-뉴판, 디저트 리뷰
-총평


 

달빛화로 외관/ 내부


달빛 화로
달빛 화로

달빛 화로는 건물 3층과 4층에 있어요
3층은 유리창이 있는 내부 홀이고, 4층은 천장과 옆창이 유리로 되어있는 루프탑 테라스입니다.

건물 옆쪽에 입구가 있어서 이쪽으로 올라가 볼께요~


3층 내부 홀

3층은 어둑한 분위기와 조명이 매력적인 곳!
창이 커서 탁 트인 느낌이 들고 어둑해서 아늑한 느낌이에요


4층 루프탑

역삼역 루프탑
역삼역 루프탑

따라다라따아ㅏㅏㅏ
대망의 루프탑으로 입장!!

역삼에서 나름 오래 일했는데, 이렇게 분위기 좋은 루프탑이 있는 줄은 정말 몰랐어요 크-
어두워지니 더 빛나는 이 곳

역삼 루프탑
역삼 루프탑

비가와서 분위기 X 10000
밤이 어두워질수록 조명도 분위기도 너무 예쁘고, 비까지 와줘서 분위기 끝장

그 현장 속으로

들어가서 보실까요>< ㅎㅎ

역삼역 달빛화로

타닥타닥 소리와 빗물로 뿌옇게 변한 창이 느낌있어요❤️

 

달빛화로 정보


✅영업시간: 매일 17:00- 23:00,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 불가
0507-1464-7110
주소: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30길 78 3층, 4층 테라스/ 역삼역 7번 출구에서 도보 3-5분

 

※오픈시간 17시 이전 식사 필요시 예약 가능※

반응형

 

달빛화로 메뉴판, 음식리뷰


달빛화로 메뉴판
달빛화로 메뉴판
역삼 소고기 맛집
역삼 소고기 맛집

주문한 메뉴는?
A SET 35,500원 *N
(갈비살 +부채살 +토시살)
된장찌개 5,000원
된장밥 짜글이 6,000원
고소한 누룽지탕 5,000원
끓여서 나오는 라면 5,000원
짜파게티 5,000원
황태채구이 8,000원
레몬청 소주 7,000원
달빛 하이볼 7,000원
+ 각종 주류들
총 500,000원 이상

 

ㅋㅋㅋ회식이라 그런지 메뉴판에 있는 음식 싹 다 먹어본 것 같네요

회식 FLEX

300x250

달빛화로 소고기
달빛화로 소고기

기본 찬이 셋팅되고 바로 가져다 주신 소고기 한판❤️

붉은 색과 마블링이 참 고기가 좋아보여요
바로 불판으로 고고!

강남 소고기 맛집
강남 소고기 맛집

양파랑 단호박등을 같이 주셔서 다 불판위에 올리고 구웠어요

소고기는 핏기만 가시면 되니까 살짝 구워서 바로 냠냠냠

아 너무 맛있어요❤️
야들야들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모두들 만족👍🏻👍🏻

먹으면서 바로 두번째 판을 요청했고


추가로 레몬청 소주와 함께
그대의 눈동자에 치얼스 (사실은 나빼고...)
ㅋㅋㅋㅋ

역삼 술집
역삼 술집

레몬청 소주는 달달한 맛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먹다보니 배가 불러 주문한 황태채!
전에는 이런 마른 안주의 매력을 몰랐는데 먹을수록 손이가요 손이가🖐🏻🖐🏻🖐🏻


그리고 국물요리와 얼큰함이 땡겨 차례로 주문한 사이드 메뉴들


정말 메뉴판을 통채로 먹고 왔네요 하핳


쌉사름한 하이볼이 궁금해서 주문하고
알쓰는 개미만큼 맛보고 짜릿함을 느껴서 다시 입에 대지 못했습니다ㅋㅋㅋ

 

달빛 화로 총평


역삼역 맛집 저녁 메뉴를 고르고 있다면 강력 추천!
특히나 루프탑의 투명천장 감성을 꼭 느껴보길 바라고, 역삼 회식장소로 정말 추천 드립니다.
회식장소 선정이래 이렇게 칭찬이 가득했던 곳은 없었으니까요ㅋㅋㅋ

소고기 맛도 좋고 사이드도 맛있어서 만족하실거에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