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역삼 흑돼지 맛집: 역삼끝집 JMT (리뉴얼)

by 찬지니 2022. 4. 20.
반응형

투뿔 제주 흑돼지 역삼끝집

워터에이징 고기라 JMT 짱 맛있다!

분위기 ★★★☆☆
   친절 ★★★★☆
      맛 ★★★★★

 

점심회식을 하게되어 메뉴를 고심하다가, 지난번에 다녀왔던 역삼끝집의 맛있는 고기가 생각나 점심부터 고기구우러 다녀왔습니다🥩 그런데 그사이에 메뉴판이 리뉴얼 되어 메뉴가 반이상이 사라져 버렸는데, 지난번처럼 맛은 그대로일지 궁금해지네요


목차

- 역삼끝집 외관/ 내부
- 역삼끝집 정보+ 이벤트 진행중
- 역삼끝집 메뉴판(리뉴얼됨), 음식 리뷰
- 역삼끝집 총평


 

역삼끝집 외관/내부


메뉴판 리뉴얼이기 때문에 외관과 내부는 변한게 없었습니다. 

다만 매장 밖에 서있는 입간판의 메뉴 내용이 변경되었네요

역삼끝집
역삼끝집

메뉴가 정말 많이 사라졌어요!

현재는 오겹살, 목살, 항정살, 갈매기살만 운영하고 있고, 식사메뉴도 거의 다 사라졌네요

 

그래도 제가 좋아하는 오겹살과 항정살은 그대로 있으니까 괜찮아요ㅎㅎ

 

내부도 변한게 없어요. 바깥의 테이블과 룸 안의 4인용 테이블 2개

룸에서 식사하면 왠지 우리만의 공간같고 기분이 좋아서 마침 비어있는 룸으로 자리잡았어요

 

어차피 문을 열어두었지만 그래도 기분이 좋으니까요ㅋㅋㅋ

 

메뉴는 바뀌었지만, 역삼끝집의 장점인 워터에이징 고기는 그대로 유지되고 있었어요😄

 

워터에이징

육류를 숙성하는 방식 중 하나로, 진공 포장한 고기를 차가운 온도의 물속에 넣고 일정 기간 동안 담가 두는 방법.

워터 에이징 방식으로 숙성한 육류는 수분 증발이 적어 육즙이 더 촉촉하며, 육질이 연하고 부드러워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음

반응형

 

워터에이징한 제주산 투뿔 흑돼지 고기를 먹을 수 있다니!

급에 비해 가격이 합리적이라는 생각이 팍팍드네요

 

역삼끝집 정보


✔️주차불가
✔️02-565-2616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33길 23

 

※이벤트 진행중※

① 역삼끝집 당일 영수증 지참하고 역삼닭집 방문시 경품이벤트! (100%당첨)

② 테라2병 주문시 홈쏘맥잔 1개 증정

③ 당일 점심영수증 지참 후 저녁 방문 식사시 활전복 1마리 서비스

 

혜택은 놓치지 말고 해당하는 분들은 꼭꼭 챙겨가세요!!

 

역삼끝집 메뉴판, 음식리뷰


주문한 메뉴는?

제주산 투뿔 오겹살 15,000원 (150g)*2

제주산 투뿔 항정살 17,000원 (200g)*4

육회비빔밥 9,000원

총 107,000원

 

역삼 오겹살
역삼 오겹살

지글지글 구워지는 오겹살과 항정살! 여전히 두툼한 고기가 마음을 설레게 하네요ㅋㅋㅋ

 

※ 역삼끝집은 고기를 초벌하여 제공해요

 

역시나 두툼한데 촉촉하고 부드럽고, 겉은 바삭하게 잘 구워진 오겹살😋

배에 기름칠 제대로 합니다><

 

너무 맛있어서 순삭하고는... 항정살 2개 추가ㅋㅋㅋ

몇명이서 먹는지는 평생 비밀로 하겠습니다 하핳😅😅😅

 

고기도 많이 먹었지만, 밥은 빼놓을 수 없어서 육회비빔밥을 시켰어요

육회가 많지는 않지만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한 그릇이고, 고기랑 같이 먹는 중이라 뭔들 다 맛있었습니다.ㅎㅎ

 

역삼끝집 총평


역삼 삼겹살? NO 역삼 오겹살 YES!

유일한 것 같은 역삼 룸 고기집에서 

키워드만 봐도 그냥 먹고싶어지는 역삼 맛집 역삼끝집 강추합니다😋

워터에이징 제주 흑돼지 투뿔 오겹살 항정살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