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구로디지털단지 스시 맛집: 회전 초밥은 구디 손준초밥 (접시당1,700원)

by 찬지니 2022. 4. 26.
반응형

구디 스시 맛집 손준초밥 

아는 사람들만 아는 회전초밥 맛집

분위기 ★★★☆ 
  친절 ★★★
     맛 ★★★


구로디지털단지에서 초밥을 먹고 싶을 때, 항상 가는 회전초밥 맛집이 있습니다. 깔깔거리에서 좀 떨어진 거리에 있는 곳이라 아는 사람들만 알고가는 나만 알고 싶은 구디 초밥 맛집인데요,

 

매장은 작은 편이지만 회전초밥의 퀄리티가 너무 좋고 맛있고, 스시메이진/ 갓파스시/ 상무초밥 등 많은 곳을 가봤는데 가장 맛있는 구디 맛집 손준 초밥입니다. 이 거리에는 유명한 맛집이 2곳이 있는데 그 중 하나랍니다😊


목차

-손준초밥 외관/ 내부
-손준초밥 정보+ 이벤트
-손준초밥 뉴판, 음식리뷰
-총평



손준초밥 외관/ 내부


손준초밥
손준초밥

커다란 입간판에 접시당 1,700원을 크게 적어 내세우고 있는 손준초밥!

내부는 이렇게 회전레일이 모든 좌석을 돌고 있고, 모든 좌석이 이 레일을 바라보는 방향으로 위치해 있습니다.

 

일본의 유명한 회전초밥집이 떠오르네요😋

 

물과 장국은 셀프 서비스!

장국은 밥솥안에 있는데, 아주 뜨~끈해서 제가 좋아해요ㅎㅎ 2그릇은 기본이죠

 

모든 테이블에는 락교와 생강, 간장, 수저통이 있으니 준비하고,

물티슈는 뒷쪽의 냉장고에서 꺼내오면 스시먹을 준비 끝😋

잘먹겠습니다!

 

손준초밥 정보


✔️영업시간 화-일 14:00~새벽 02:00, 매주 월요일 휴무
✔️매장앞 일부 주차장 가능
✔️02-852-2425
✔️주소: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2다길 23

 

※이벤트 진행중※

매일 선착순 10테이블 테라2병 주문시 테라 스푸너 1개 증정

반응형

 

손준초밥 메뉴판, 음식 리뷰


※포장 테이크아웃 가능※

손준초밥 메뉴판
손준초밥 메뉴판

가끔 밥해먹기가 귀찮은데, 집에서 편하게 식사하고 싶을 때 저는 종종 초밥을 포장해서 집에 가져가서 먹어요🍣

소스와 장국까지 모두 포장해주시기 때문에 집에서 먹어도 똑같이 맛있더라구요ㅎㅎ

 

※회전초밥 종류※

 

※원하는 초밥이 레일 위에 없을 때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만들어주세요※

주목!!! 저의 TOP 초밥 메뉴에요

손준초밥에 가신다면 꼭꼭 드셔야하는 메뉴

★도미뱃살 초밥

소고기 초밥

 

입에 들어가면 사르르 스스로 녹아없어지는 초밥인데 너어어무 맛있어서 자주 생각나는 초밥이에요❤️

어제먹어도 오늘 또 생각나는 아~ 또 먹고 싶어요🤤

 

그 다음으로 좋아하는 장어 초밥과 계란 초밥이에요

장어는 원래 좋아하는 메뉴인데, 계란 초밥은 손준초밥이 저를 먹게 만들었어요ㅋㅋ

 

계란은 집에서도 먹을 수 있는데 초밥집에서 굳이? 했지만 그게 아니었어요... 퐁신하고 부드러운 이 맛

드셔보셔야합니다.

 

제가 새우 킬러라 한접시 씩은 꼭 먹는 새우 초밥들이에요

원래는 어딜가든 새우만 먹었지만, 다른 메뉴들이 워낙 맛있다보니 한접시씩만 먹게 되더라구요ㅎㅎ

 

2명이서 21접시를 먹고 터질듯한 배를 잡고 오늘의 전투를 마쳤습니다ㅋㅋㅋ

도미뱃살과 소고기를 3접시씩은 먹은 것 같고 나머지는 한접시씩 먹은 것 같아요

 

결제 금액은?

1,700원*21=35,700원 

 

손준 초밥 총평


굉장히 친절한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너무 맛있는 구디 초밥 맛집 강추해요 도미뱃살과 소고기초밥은 꼭 기억하기!

깔깔거리와는 떨어져 있지만, 그래서 좀 덜 복잡해서 좋은 위치입니다. 근처에 살고 계신 분들은 포장해서 드셔도 좋아요

구디 회전초밥집을 찾고 계신다면 꼭꼭 가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