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부천 갈비 맛집: 국민갈비🥩JMT 강추! (+후식냉면 무료)

by 찬지니 2022. 4. 19.
반응형

국민갈비 부천본점 강추

부드럽고 맛있는 부천 갈비 맛집

분위기 ★★★☆ 
  친절 ★★★
     맛 ★★★


오늘의 메뉴는 갈비! 특유의 맛있는 양념 고기 맛을 느끼고 싶은 날입니다. 갈비가 맛있다는 곳은 많지만, 입맛에 맛는 맛있는 갈비를 먹어본 적이 조금 오래되어서 맛있는 갈비이기를 바라며 아빠의 추천으로 가게된 부천 국민갈비에 다녀왔습니다. 

 

아빠가 종종 찐 맛집을 알아오셔서 먹으러 가는데 지난번에 갔던 오리 진흙구이도 너무 맛있었던 기억에 기대되네요😄

 


목차

-국민갈비 외관/ 내부
-국민갈비 정보+ 꿀팁
-국민갈비 뉴판, 음식리뷰
-총평



국민갈비 외관/ 내부


국민갈비 부천본점
국민갈비 부천본점

WOW 굉장히 넓을 것 같은 곳이에요

건물 뒷편의 주차장은 굉장히 넓어서 주차 걱정은 NONO! 편하게 오실 수 있어요ㅎㅎ

 

매장은 등받이가 있는 각진 테이블들로 가득 차있었고, 예상대로 굉장히 넓었습니다.

간격이 넓어서 테이블이 많아도 쾌적한 분위기네요^^

 

가장 안쪽 통로를 보면 ROOM.1 --- 이렇게 문들이 있는데, 이곳은 룸입니다.

룸은 5개가 있어서 룸을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사전 예약 필수!

 

저는 사전예약 후 방문했고, 문을 닫고 편하게 룸에서 식사를 했어요^^

테이블 뒷쪽으로 창문들이 있어서 문을 열면 시원한 바람이 들어와 자연 환기하면서 식사를 했어요.

뷰는 주차장 뷰이지만 환기와 프라이빗함에 만족!😊 

 

국민갈비 부천본점 정보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주차장 가능, 건물 뒤 넓은 주차장
✔️032-666-4666
✔️주소: 경기도 부천시 조마루로 387

 

 

※룸 사전예약 필수※

※고기먹으면 후식냉면 무료🍜

반응형

 

국민갈비 메뉴판, 음식 리뷰


주문한 메뉴는?

유황 돼지갈비 15,000원*4

(국내산/ 300g)

계란찜 3,000원

공기밥 1,000원*2

소주 4,000원

맥주 4,000원*2

🍖총 77,000원

 

고기를 먹으면 후식 냉면 공짜

후식까지 마무리할 수 있는 엄청난 곳!!

주문을 하고 마늘 기름장을 만들기위해 나온 셀프바에요.

셀프바는 홀 앞쪽에 위치해 있고, 전체적으로 재료들이 신선해보이네요ㅎㅎ

 

※마늘굽는 그릇은 셀프바에서 직접 챙겨야해요※

 

기본찬들과 기대하고 기대하던 갈비 등장🥩

 

 

WOW 대박이네요

딱 봐도 갈비 고기가 좋은 것 보이시죠?

벌써 부천 갈비 맛집 넘버원이 될 것 같은 느낌이네요😋

 

역시나 보는 것처럼 너무너무 맛있는 갈비에요🍖

촉촉하고 맛있는 양념이 잘 배어나는 감칠맛 좋은 돼지갈비에요!

 

저렴한 갈비집의 필요 이상의 단맛과 얇은 고기 같은 느낌이 전혀 없었고,

도톰하고 부드러운 갈비와 맛있는 양념의 조화로움이 부모님과 우리 가족 모두를 사로잡았습니다❤️

 

후식냉면은 마지막 판 굽기전에 미리 부탁드려서, 갈비에 냉면을 감아 먹는 센스있는 먹방을 선보였답니다 하핳😊

 

부천 국민갈비 총평


부천에서 제일 맛있었던 갈비 맛집 강추!

가족끼리 외식을 하셔도, 친구랑 가도 너무 좋은 부천 맛집으로, 미리 예약하고 룸에서 먹는다면 더 좋은 곳이에요^^

저는 재방문 의사 100%

지금 사진만 봐도 또 배고파지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