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한식 맛집 경복궁 디큐브점 (신도림 룸식당)

by 찬지니 2022. 3. 30.
반응형

신도림 경복궁 룸 식당

고급스러운 한식당

분위기 ★★★
친절 ★★★
맛 ★★★


요즘엔 프라이빗한 곳에서 식사하기를 원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최대한 집에 있지만 꼭 나가야할 때는 룸식당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경복궁은 고급한식집으로 유명하고, 매장별로 등급이 나뉘어져 있어 상견례나 비즈니스 등 격식이 필요한 만남에 자주 사랑받는 곳입니다.

경복궁 신도림 디큐브점은 룸과 테이블 모두 있는 곳으로 신도림 현대백화점 6층에 있고, 신도림역에 있어서 접근성이 아주 좋습니다.


목차

-경복궁 외관/ 내부
-경복궁 정보
-경복궁뉴판, 음식리뷰
-총평



경복궁 외관/ 내부


디큐브 경복궁
경복궁 도시락

신도림 디큐브 6층으로 올라가서 가장 오른편에 있고, 입구만 보고는 생각보다 내부가 작겠구나 싶었지만 막상 들어가니 굉장히 컸습니다. 입구에는 경복궁에서 판매하는 도시락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어서 고급 도시락이 필요하신분들께 추천!

입구의 왼쪽은 일반 테이블들이 있는 홀이고,

신도림 경복궁


오른편은 복도를 따라 룸이 있는 곳입니다. 저는 사전 예약해서 룸으로 예약했기 때문에 오른쪽으로~

룸은 인원수에 따라 자동 배정되는데, 저희는 3인이어서 4인용 룸을 배정받았어요.
룸은 노란 등과 화로가 있는 여유있는 크기의 룸입니다.

한 쪽에는 옷걸이와 짐을 보관할 수 있는 의자, 탁자가 있어서 집을 정리해두고
테이블에서는 식사만 편하게 할 수 있어요

생수와 기본 셋팅입니다.

기본 세팅

모임이나 분위기 있는 좋은 곳으로 찾다보니 저는 신도림이 위치가 좋아서 가게되는 것 같은데요, 전에 신도림 피스트 뷰 맛집에 다녀왔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경복궁 디큐브점 정보


✔️영업시간
매일 11:30~22:00/ 평일 Break Time 15:00-16:30
✔️주차가능
✔️02-2634-4433
✔️주소: 서울 구로구 경인로 662 디큐브시티 현대백화점 6층

 

반응형

네이버 사전 예약하시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경복궁 신도림 메뉴판


매장 앞 간이 메뉴판

 

룸 내 정식 메뉴판

경복궁 신도림 메뉴판

주문한 메뉴는?
한우꽃등심코스 90,000원*3
콜라 2,500원
총 272,500원

 

처음에는 다 못먹을 것 같아서 세트로 주문했다가, 기분내고 싶은 마음에 급하게 코스로 변경했어요ㅋㅋㅋ

 

괜히 더 맛있었던 동치미에요 원래는 동치미처럼 시큼한? 맛을 좋아하지 않는데 굉장히 맛있었어요
비싸서 그런걸까요?😄


 

차례대로 음식이 준비되고, 그림같은 모둠회가 준비되었습니다. 금가루가 올라간 회가 3점씩 있는데, 보글보글 소리도 나고 신기하고 괜히 더 싱싱한 느낌이 들었어요

생생함을 영상으로 전해드릴께요ㅎㅎ

 


소리가 나 신선해~~ 하는 것 같지 않나요?😊


음식이 준비되고 이젠 고기타임~


대박대박!!!!! 이 빨갛고 마블링 가득한 한우의 자태
행복하네요 히히힣😘

오늘따라 고기에 많이 안나온다는 새우살이 많이 나왔다고 해요 나이스❤️

센불에서 후루룩 구워서 잘라서 먹기좋게 받침위에 올려주셔서, 저희는 열심히 젓가락질하며 먹었어요

맛은 그야말로 최고였고 살살녹아 없어지는 최고의 맛이었습니다!

 

경복궁 총평


입에서 살살녹는 한우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경복궁 디큐브점 강추합니다!!
신도림 룸식당이라 교통도 좋고, 딱 역에 있어서 찾기도 쉬워요

신도림 상견례와 모임 등으로 많은 분들의 사랑받는 곳이기 때문에 믿고 가셔도 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