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보쌈 국수 파전 구디 맛집 만복국수

by 찬지니 2022. 6. 18.
반응형

파전 보쌈 맛집 만복국수

아는 사람들만의 최애 맛집

분위기 ★★★
친절 ★★★
맛 ★★★


구로디지털단지 직장인들의 메카, 깔깔거리에는 정말 많은 음식점과 술집들이 가득합니다. 그중에서도 아는 사람들만 알고 애정하는 맛집 만복국수에 다녀왔습니다.

종종 방문하는 곳인데, 2층짜리 매장이지만 내부가 협소해서 사람이 금방금방 꽉차기 때문에 저만의 맛집으로 남겨뒀다가 이제야 오픈하게 됐습니다ㅋㅋㅋ 협소하지만 내부가 깔끔하고 청결해서 좋고, 물론 음식이 제일로 너무 맛있습니다❤️


목차

-만복국수 외관/ 내부
-만복국수집 구로디지털점 정보
-뉴판, 디저트 리뷰
-총평


만복국수 외관/ 내부


만복국수 구로디지털단지
만복국수 구로디지털단지

만복국수는 구로디지털단지역 바로 앞에 있는 곳이고 내부는 작은 곳입니다.
작지만 사람은 항상 많고 항상 북적이는 맛집!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천장에는 벚꽃나무 인테리어가 있어서 내부가 작지만 한결 환하고 분위기 있어 보여요

1층은 환하고 깔끔한 분위기라면,
2층은 어둡고 무드있는 분위기


구디맛집
구디맛집


천고가 낮아서 허리를 조금 굽히고 다녀야 하지만,
다락방에 불켠것 같은 이 분위기가 잔잔한 마음에 파동을 주는 느낌이에요😊

오늘의 보쌈 메이트 등장이요~~

만복국수집 구로디지털점 정보


✅영업시간
- 매일 17:00- 05:00, 일요일 휴무
✅주차 불가
02-861-3338
주소: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2길 97-39/ 구로디지털단지역 2번출구 바로 앞

※저녁 퇴근 후 시간에는 붐빌 확률이 높아요 조금 일찍 방문해주세요

반응형


만복국수 메뉴판, 음식리뷰


만복국수집 메뉴판
만복국수집 메뉴판
구디 일본술

주문한 메뉴는?
만복보쌈 30,000원
멸치국수(보통) 6,000원
총 36,000원

만복국수 구디
만복국수 구디

밑반찬과 함께 부들부들 촉촉해 보이는 보쌈 등장-!
깻잎 위에 사이드들 같이 주시는 데코센스가 돋보이는 플레이팅이에요😋

구디 보쌈
구디 보쌈

아으으
보기만 해도 촉촉하고 쫄깃해 보이는 이 보쌈
역시 구디 보쌈 맛집 다운 비주얼이에요

그런데 맛에서는 벽이 느껴지더라고요ㅜㅜ

300x250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부드럽고 촉촉 야들야들 얼마나 맛있는지, 고추랑 한번 옆에 무채?랑 한번 조합별로 다 다른 꿀맛을 느낄 수 있어요❤️

맛있는 건 크게 한번 더!

구로디지털단지 보쌈
구로디지털단지 보쌈

이거 하나만 먹어도 둘이서 충분히 배가 부르지만, 뜨끈한 국물 맛을 포기할 수가 없었던 저희는 주문해버렸습니다.

멸.치.국.수.
상호가 만복 국수인데 국수는 얼마나 맛있게요!

술을 안 마셨는데 해장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칼칼하고 깊고 맑은 맛이에요
진짜 진짜 강추👍🏻👍🏻 쌍따봉을 팍팍


보쌈을 너무 맛있게 먹고 이젠 국물 좀 먹고 싶다 할 때쯤 멸치국수가 나와서 2차전 바로 시작ㅎㅎ
어쩜 이렇게 칼칼하게 맛있을 수 있는지 취향저격이에요

구로디지털단지 해장집을 원하신다면 만복국수가 딱🤗


국물이 왜 이렇게 맛있나 했더니 이런 이유가 있었네요
국수도 맛있으니까 크게!

구디 국수 맛집
구디 국수 맛집

만복 보쌈 + 멸치 국수 조합 강력 추천드리는 구디 찐 맛집 추천드려요><

만복국수 총평


구로디지털단지 국수 맛집 보쌈 맛집으로 아는 사람들끼리만 열심히 다니는 맛집 강추해요❤️

야들한 보쌈과 술을 먹지 않아도 해장할 수 있는 국수
가고 또 가도 맛있어서 자꾸자꾸 가게 되는 마성의 맛집이에요

1층과 2층이 있지만 협소하기 때문에 가고 싶다면 빨리 달려가기!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