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잠실맛집] 버터핑거팬케익스 미국식 브런치 맛집

by 찬지니 2022. 8. 3.
반응형

잠실 버터핑거팬케익스

미국식 브런치로 부드러운 하루

 

분위기 ★★★
친절 ★★★
맛 ★★★


저는 여름휴가를 잠실 호텔에서 호캉스를 보냈습니다🥰 밖에는 비가 계속 왔지만 저는 비가 오는지 습도가 높은 지 모르게 실내에서 실내로 이동해서 다니며 우산 없고 보송한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냈어요ㅎㅎ

행복한 하루 중 조식으로 잠실 롯데월드 브런치 맛집 버터핑거에 다녀왔습니다👍🏻


목차

-버터핑거팬케익스 외관/ 내부
-버터핑거팬케익스 잠실롯데점 정보
-뉴판, 음식 리뷰
-총평


 

버터핑거팬케익스 외관/ 내부


잠실 버터핑거
잠실 버터핑거

 

잠실 버터핑거는 길거리를 가다가 딱 눈에 띄는 곳이에요
지나가며 슬쩍 봐도 내가 바로 미국st 브런치다! 하는 느낌이 뿜뿜 하거든요ㅎㅎ

 


매장 내부도 영어가 가득하고 인테리어가 뭔가 영화에서 본 브런치 맛집 느낌ㅋㅋ

버터핑거팬케이크
버터핑거팬케이크

 

팬케이크가 전문인 곳이라 버터핑거팬케이크라고도 부르는데, 곳곳에 팬케이크 글자가 가득해요

 

테이블 분위기와 세팅 자체가 외국외국 느낌👀

 

추가 의자와 아기용 의자도 있어서 필요하다면 요청할 수 있어요

 

미국 느낌 낼 수 있는 모자와 텀블러 굿즈도 판매 중~

 

버터핑거팬케익스 잠실롯데점 정보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5만원 당 1시간 무료 주차 가능
02-2143-7051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롯데백화점 잠실점 지하 1층

 

※학생들을 위한 이벤트※

반응형

버터핑거 이벤트

CGV 무료 영화권 가져가자!

현수막조차 미국 영화 느낌이라 신기😀

 

 

잠실 버터핑거 메뉴판, 음식 리뷰


버터핑거 메뉴판
버터핑거 메뉴판
잠실 버터핑거팬케익스 메뉴판
잠실 버터핑거팬케익스 메뉴판

 

주문한 메뉴는?
아이스아메리카노 5,400원
SPLIT DECISION PLATE 28,800원


팬케익(2)
프렌치토스트(2)
브랙퍼스트소시지(2)
화이트소시지, 햄, 베이컨
계란요리 (스크램블/ 써니사이드업/ 오버이지)
감자요리 ( 시즌드포테이토/ 매쉬드포테이토와 그레이비소스)
버터 (허니바닐라/ 오리지널/ 아이캔낫빌리브)
시럽 (꿀/ 메이플 시럽)

 

※커피는 한잔만 시키고, 리필하세요!

아메리카노 기준 1잔 5,400원 + 1,000원 추가 시 리필 가능

 

 

원산지 표시 참고

버터핑거 원산지
버터핑거 원산지


호텔에서 푹 자다가 10시 20분쯤 도착했는데, 정확히 30분부터만 입장 가능하다고 해서 주변 구경하다가 맞춰서 들어갔어요. 오픈 시간 맞춰 가셔서 헛걸음하는 일 없도 해요!

블로그에서 맛있어 보이는 사진 한 장에 홀려 메뉴를 정해뒀기 때문에 앉자마자 바로 주문했고, 커피는 한잔만 같이 먹고 카페를 따로 가기로 했어요ㅎㅎ

 

버터핑거 플레이트
버터핑거 플레이트

 

커피는 산미가 적고, 플레이트 음식 양이 많기 때문에 둘이서 한 잔으로 충분히 먹고 배불렀어요

 

스플릿 디시즌 플레이트
스플릿 디시즌 플레이트

버터핑거 메인 음식 등장!
팬케이크를 비롯해서 해외여행 가면 먹던 조식 한상차림이 나왔어요

사진으로 보는 것 보다 실물로 봤을 때 접시 크기도 음식 양도 X2 니까 놀라지 마세요ㅋㅋㅋ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맛있었고, 양이 푸짐해서 둘이 먹기 벅찼어요 다 먹고 둘 다 배를 부여잡고 나왔습니다⚠️
다음엔 양이 좀 적은 다른 메뉴로 무조건 변경! 예정이에요ㅎㅎ

 

잠실 버터핑거 총평


미국 영화 속 브런치 레스토랑에서 먹는 분위기를 원한다면 버터핑거 추천!
양도 푸짐하고 부드러운 전형적인 해외 조식 느낌이라 기분도 나고 좋았습니다😀👍🏻 이름처럼 팬케이크가 메인이라 시럽 뿌려먹으면 JMT 맛있어요ㅎㅎ

잠실역 주변 주민분들이라면 조식 먹으러 슬슬 걸어와서 드셔도 너무 좋은 곳이에요. 잠실 맛집 그중에서도 잠실 브런치 맛집으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