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누리한방삼계탕 먹고 몸보신 으랏차차

by 찬지니 2022. 7. 30.
반응형

구로디지털단지 누리한방삼계탕

구디 삼계탕 몸보신 맛집 

 

분위기 ★★★
    친절 ★★★
        맛 ★★★


직장인들이 가득한 구로디지털단지에는 점심 맛집 저녁 맛집들이 많은데, 오늘의 맛집 포인트는 '몸보신'을 위해 구디 삼계탕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지난번에는 능이가 메인인 삼계탕 집에 다녀왔었는데 이번엔 한방이에요.😀

구디 직장인일 때 점심시간에 자주 왔었는데, 이번엔 뜨끈한 저녁 한상을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몸보신하고 으랏차차!


목차

-누리한방삼계탕 외관/ 내부
-구로디지털단지 누리한방삼계탕 정보
-뉴판, 음식 리뷰
-총평


 

누리한방삼계탕 외관/ 내부


누리한방삼계탕
누리한방삼계탕

제가 아는 구디 삼계탕 집은 딱 2군데인데, 개인적으로는 오늘 소개하는 누리한방삼계탕을 추천드려요!

그 이유는 음식 보면서 말씀드릴께요. ><

 

반계탕과 삼계탕삼계탕
반계탕과 삼계탕

 

반계탕과 삼계탕 두가지 모두 운영 중인데, 복날에는 삼계탕만 판매해요.

저는 한마리는 양이 많아서 반계탕을 먹는데 오늘은 복날 기념으로 한마리 진하게 뜯어줘야겠어요ㅋㅋㅋ

 

 

내부는 깔끔한 분위기고, 식사시간에는 항상 사람이 붐비긴하는데 복날이라 유독 사람이 더 많은 것 같아요😮

이렇게 사람많은 건 처음봐요 하핳

 

구디 삼계탕
구디 삼계탕

사람이 많아서 웨이팅을 할까 말까 고민 중이라면? 웨이팅하세요!

뚝배기 한 그릇 비우면 몸에 열도 나고 덥고 배부르기 때문에 사람들이 금방금방 나가서 회전률이 좋기 때문이에요

 

제가 갔을 때도 만석이었는데 10분 15분 정도 웨이팅한 후에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구로디지털단지 삼계탕
구로디지털단지 삼계탕

그리고 음식이 굉장히 빨리 나오기때문에 배고파서 빨리 먹고 싶을 때 와도 좋아요ㅎㅎ

 

제가 뭐 주문할 건지 미리 알고 있었던 것처럼 신기하게도 5분만에 준비될테니까요😘

 

 

구로디지털단지 누리한방삼계탕 정보


✅영업시간: 월~금 11:00 - 22:00, 토일 11:00 - 21:00
✅건물 4시간 무료 주차 가능
02-866-5562
주소: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 1차 지하 1층
구로디지털단지역 3번출구에서 도보 10분

 

 

※무료 주차 4시간※

식사하고 근처 카페에서 디저트까지 풀코스로 먹고 출발하면 굿!

반응형

 

 

누리한방삼계탕 메뉴판, 음식 리뷰


누리한방삼계탕 메뉴판
누리한방삼계탕 메뉴판
구디 복날 삼계탕
구디 복날 삼계탕

 

주문한 메뉴는?

한방 삼계탕 16,000원 *2

총 32,000원

 

누리한방삼계탕 기본 셋팅

 

삼계탕집이 깍두기나 김치같은 반찬들이 맛있는데, 여기도 역시나 맛있었어요.

그리고 특이한 기분 좋은 서비스는 인삼주!!

 

인당 1잔씩 작은 잔에 나오는데, 괜시리 기분이 좋아요🥰

 

한방 삼계탕
한방 삼계탕

 

뚝배기라 한참을 끓어오르는 보글보글 삼계탕

300x250
구디 삼계탕

 

맛있는 건 크게 다시 한번 더!

 

삼계탕

 

뽀얀 국물과 삼계탕의 자태가 벌써 몸보신되는 느낌이에요ㅋㅋㅋ

 

인삼주 한잔에 삼계탕 국물 호로록 먹고 찹쌀과 푹 익은 삼계탕을 뜯어서 냠냠냠

크으 이게 바로 몸보신이네요😋

 

치얼스...☆

삼계탕 인삼주

국물이 담백하고 깊고, 닭은 부드럽게 푹 익어서 입 속으로 술술 들어갔어요ㅎㅎ

인삼주 한입먹고 국물 한술뜨면 몸보신과 힐링을 한꺼번에😍

 

오동통한 인삼과 삼계탕 속 찹쌀까지 남김없이 맛있게 먹고 결과는 완뚝!

몸보신 제대로 한 든든한 저녁이에요💙

 

힘이 불끈불끈

 

 

누리한방삼계탕 총평


아 좋아요 좋아! 인삼주와 푹 익은 오동통한 인삼 깊고 담백한 국물과 부드러운 닭까지 대만족이에요^^ 구디 삼계탕집을 찾거나 몸보신이 필요하신 분들께 강력추천드립니다.

 

구로디지털단지 직장인 점심으로도 많이 찾는 메뉴라 지친 오전의 일과를 달랠 수 있고, 저처럼 하루 일과가 끝난 후에 든든한 구디 저녁 메뉴로 몸보신을 해줘도 너무 좋아요ㅎㅎ

 

평소에는 반계탕도 운영하고 있기때문에 원하는 양으로 내 몸 보양 같이 챙겨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