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CAFE

홍대/ 연남동 카페 타임브릭스: 나만의 카드를 만드는 모던 카페

by 찬지니 2022. 8. 15.
반응형

연남동 분위기 좋은 카페

나만의 카드만드는 예쁜 카페
분위기 ★★★
친절 ★★★
맛 ★★★


홍대 타코 맛집에서 파히타 타코를 맛있게 먹었으니 다음 코스는 당연히 디저트🍰☕️

홍대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밥먹고 나오니 정신이 없더라구요ㅠㅠ 연남동의 한적하면서도 활기있는 분위기로 떠나서 여기저기 구경하다가 우연히 찾은 예쁜 카페입니다✨️

카드에 그림그리며 놀 수 있어서 친구랑 와도 연인이랑 와도 데이트하기 좋은 로맨틱한 카페에요👩🏻‍❤️‍🧑🏻


목차

-타임브릭스 외관/ 내부
-타임브릭스 정보
-뉴판, 디저트 리뷰
-총평


 

연남동 타임브릭스 외관/ 내부


타임브릭스
타임브릭스

독보적인 노랗고 환한 조명에 이끌려 여기다 싶어 건물에 이끌리듯 그 앞으로 다가갔어요😊


멀리서 봤을 때 건물 전체가 카페인줄 알았는데 2층만 카페고, 통창있는 높은 위치가 바깥 구경하기 딱 좋은 곳이에요ㅎㅎ

 

타임브릭스 입구
타임브릭스 입구

들어가는 문을 보고 WOW
뭔가 다른 차원으로 넘어가는 느낌의 크고 단단해보이는 문을 같이 열고 들어가볼까요!

 

▼▼ 😆!가보자고!😆 ▼▼

반응형

열자마자 딱 보이는 하얗고 큰 벽과 동그란 창

안으로 들어가는 입구가 특이하고 또 특이해요👏🏻

 

들어와서 다시봐도 특이해보이는, 내가 다른 곳으로 들어온 것 같은 느낌이에요ㅋㅋ

카페 이름 때문인지 느낌적인 느낌이 계속⏳

 

타임브릭스 내부
타임브릭스 내부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인데 왼쪽 구석으로 보이는 독보적인 초록색 공간.

포토존인가 싶어서 슬쩍 봤더니,

 

타임브릭스 룸
타임브릭스 룸

제일 특별하고 뷰까지 예쁜 프라이빗한 테이블이었어요💚

양창이 굉장히 큰 통유리 창이라서 바깥의 뷰와 반짝임이 그대로 보이는 프라이빗한 룸!

 

이 자리에 앉고 싶었지만 이미 다른 분들이 있었고 오랜시간 이곳에 계셔서 결국 가보지는 못했어요 아쉽지만 다음 기회에~

 

 그 옆쪽으로도 테이블이 있고 그리고 또 특이한 시계들의 공간들

 

과거 현재 미래

시계의 과거 현재 미래 라는 문구가 괜시리 멋있어서 집에 가져가고 싶네요😚

 

여기서 작은 고무 쟁반을 들고 베이커리를 선택할 수 있는데, 이렇게 작고 아담한 카페 트레이는 처음 보는 것 같아요 귀욤귀욤

 

하지만 말랑해서 떨어뜨릴까봐 손 위에 꽉 딱 스콘을 골라봐요🥧

 

저녁시간에 갔는데 벌써 스콘이 없어서 선택지가 별로 없었어요ㅠㅠ

제가 고른 스콘은?

 

 

30초 후에 공개합니다

ㅋㅋㅋㅋㅋ

 

여기는 '카드존'

들어오는 입구 바로 옆에 있는 곳인데, 벽에 가득 붙은 카드들이 눈을 확 사로 잡아요👀

 

싸인펜과 색연필 도장 등등 그릴 수 있는 도구들이 가득한 것을 보니 그림 그릴 수 있나봐!! 하고,

맘에 쏙드는 아이템들을 챙기고

 

앞의 카운터에서 카드 두장을 챙겼어요ㅎㅎ

들어올 때 봐둔 통창 앞 자리에 자리잡고 그림 그릴 준비 완료! 먹을 준비 완료!🙌🏻

 

 

홍대 타임브릭스 정보


✅영업시간 매일 13:00 - 22:00, Last Order 21:30
✅주차는 공간은 있지만 어려움
02-507-1334-0272
주소: 서울 마포구 연희로1길 52 타임브릭스 2층

300x250

 

 

 

 

타임브릭스 메뉴판, 디저트 리뷰


타임브릭스 메뉴판
타임브릭스 메뉴판
타임브릭스 디저트
타임브릭스 디저트

🔍주문한 메뉴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5,000원*2

무화과 스콘 4,000원

 

총 14,000원

 

제가 고른 디저트는 무화과 스콘이었습니다ㅎㅎ

스콘 특유의 바삭함과 퍼석함 그리고 스콘위에 올려진 부드럽고 달달한 무화과잼이 어우러져서 아메리카노와 너무 잘 어울렸어요😊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있지만 맛있어서, 산미를 좋아하지 않지만 자꾸자꾸 입이 가는 맛이었습니다

 

 

당충전도 했으니

✏️이제 그림 그려볼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피하네요 하핳

예술적인 느낌과 요즘 관심사를 담은 그림과 표정의 미학을 보여준 그림입니다😆

 

다음에 방문 했을 때 저희의 그림을 보고 싶어서 눈에 띄는 위치에 잘 붙여뒀어요😛

다음에 보자 내 작품들!

 

혹시나 발견하신 분들은 댓글 남겨주세요 헷 😛

 

 

타임브릭스 총평


눈에 띄게 환한 조명의 건물이 눈을 사로잡고, 오손도손 카드에 그림을 그릴 수 있는 로맨틱한 카페🖍

커플 연인이 함께가서 꽁냥거리기도 좋고 친구랑 가서 그림그리며 예쁜 시간 보낼 수 있는 연남동 카페에요

 

연남동의 사람 많은 곳에서 살짝 떨어진 곳에 위치해서, 상대적으로 한적한 카페에서 조용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들 그리고 연남동 특이한 카페를 찾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