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CAFE

[부산 김해 한림 박물관 카페] 가성비 좋은 커피파머스

by 찬지니 2022. 8. 29.
반응형

김해 커피파머스 

분위기 예쁘고 가성비 좋은 카페

분위기 ★★★★
친절 ★★★
맛 ★★★


김해 한림 쪽에 일이 있어서 방문했는데, 공장단지라 아무것도 없고 카페라고는 찾아볼 수가 없었는데 유일한 카페를 발견했어요. 검색으로 찾을 수 없어서 지도에서 찾게 된 카페 커피 파머스!

오 이런 곳에 이런 카페가?! 싶게 내부가 정말 예쁘고 깔끔하고 가성비까지 좋았습니다. 주변과 거리도 가깝고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인근 분들은 이곳 이용 추천드려요😚


목차

-김해 커피파머스 외관/ 내부
-김해 커피파머스 정보
-뉴판, 음식 리뷰
-총평


 

김해 커피파머스 외관/ 내부


김해 커피파머스
김해 커피파머스

딱 봐도 깔끔하고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분위기예요✨

요즘엔 카페가 너무나도 많기 때문에 사소한 부분 하나하나가 그 카페의 이미지를 좌우하게 되는데, 커피파머스는 깨끗하고 깔끔하고 정돈된 분위기가 참 좋아요.

이런 카페가 이런 곳에 있는 것 자체가 신기신기ㅋㅋㅋ

가운데에 파란 게 우뚝 서 있는데, 카페 특성상 창고를 따로 둘 수 없어 감성 있게 예쁘게 겉을 꾸미신 것 같아요. 자칫 답답할 수도 있는데 색감과 디자인으로 이것조차 분위기로 만드신 사장님 쎈스👍🏻

저는 바로 옆에 있는 6인용 테이블에 있었는데, 파란색 덕분에 아늑한 느낌이 들어서 오히려 좋았어요😀

 

카페 이름과 닮은 나무인 듯 풀 같은 예쁜 장식, 그 앞으로는 시럽과 물 등이 놓인 작은 테이블이 있어요

 

커피 파머스 내부
커피 파머스 내부

짜잔 예쁘고 감성 있는 커피파머스 내부!
크기가 큰 식물들이 곳곳에 있어서 싱그럽고 감성있는 분위기💛

 

이렇게 찍고 저렇게 찍어도 예쁜 사진이 되는 김해 커피파머스 입니다❤️

김해 커피파머스 정보


반응형

✅영업시간: 매일 08:00 - 19:30
주차: 건물 앞 주차 가능
070-4110-1605
주소: 경남 김해시 한림면 병동산단로 57-3

김해 한림 박물관, 김해 산업단지 인근 가성비 카페로 추천!

 

 

김해 커피 파머스메뉴판, 디저트 리뷰


커피 파머스 메뉴판
커피 파머스 메뉴판
커피 파머스 디저트
커피 파머스 디저트

🍹주문한 메뉴는?

누네띠네 2,000원
아메리카노 2,500원*3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 4,300원

총 13,800원

300x250

커피파머스 커피
커피파머스 커피

캔 모양처럼 입구가 오목해서 예쁜 아메리카노와 스무디를 가져다주셨어요.
잔이 예뻐서 나도 이런잔 사고싶다! 생각이 들더라고요ㅎㅎ

스무디는 아이가 먹을 거라 유리잔이면 위험할 수 있는데, 위험하지 않게 주셔서 좋았어요

커피는 산미가 없는 제가 좋아하는 맛이고, 스무디는 아이가 좋아할 만한 블루베리와 요거트 맛이 가득 나는 맛이에요

 

커피파머스 디저트쌀과자
커피파머스 디저트

누네띠네는 원래 4개가 들어있는데, 먹다가 생각나서 찍었어요ㅋㅋ 요즘 누네띠네 이 가격에 판매하는 곳이 없는데 가성비 좋고 맛있네요. 그리고 아이가 먹을 수 있도록 쌀과자도 챙겨주셨어요😊

제가 여기저기 계속 사진을 찍으니까 "숙모 이것도 사진 찍어야지"하면서 쌀과자를 제 앞으로 밀어주는 장면이에요ㅋㅋㅋ 사진에 보이는 손가락도 귀엽고 그런 말을 하는 아이도 너무 귀여워서 한참 웃었어요

 

 

커피 파머스 총평


김해 한림면에 유일하게 예쁘고 깔끔한 카페 커피 파머스 추천드려요!

김해 한림 박물관에서 가깝고 김해 산업단지와 가까워서 도보로도 방문할 수 있는 카페예요. 여기서 가성비와 분위기에 맛까지 만족스러웠던 카페를 갈 수 있을 줄은 정말 몰랐어요 하핳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