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CAFE

[부산 구포 대형카페] 탁 트인 시티뷰가 멋진 파스쿠찌

by 찬지니 2022. 8. 30.
반응형

부산 구포 파스쿠찌

시티뷰가 멋진 대형 카페

분위기 ★★★
친절 ★★
맛 ★★★

 

부산 카페를 가면, 대형 카페를 가고 싶고 물가에 가고 싶고 가 트인 곳을 가고 싶어 져서 항상 도장깨기를 하고 있는데요, 오늘도 멋진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시티뷰가 보이는 부산 구포 도심의 대형 카페인데요, 사실 망고빙수가 먹고 싶어서 간 것도 있어요ㅋㅋ 요즘 망고 못 먹으면 입안에 가시가 돋는 병에 걸린 것 같기도 하네요😂 


목차

-부산 구포 파스쿠찌 외관/ 내부
-부산 구포 파스쿠찌 정보
-뉴판, 음식 리뷰
-총평


 

부산 구포 파스쿠찌 외관/ 내부


부산 구포 파스쿠찌
부산 구포 파스쿠찌

주차장을 제외하면 3층짜리 건물인데 2층만 운영되고 있었어요. 3층 뷰가 제일 좋을 것 같은 느낌인데 아쉽네요

 

파스쿠찌 주차장

구포 파스쿠찌 주차장
구포 파스쿠찌 주차장

주차장은 지하부터 건물 앞쪽 뒤쪽까지 굉장히 넓고 많아서 걱정할 필요가 없겠더라고요! 살짝 보이는 주차장 너머 뷰😀

 

주차장 뷰 조차 좋으면 커피를 마시면서 보게 될 뷰는 얼마나 예쁠까요? ><

 

파스쿠찌 층별안내

층별 안내
층별 안내

공부하는 사람들이 많이 오는 카페인 것 같아요. 주의사항과 층별 안내를 참고해서 자리 선택하기😀

 

개인적으로는 좀 더 조용하고 분위기 있는 2층 좌석을 추천드려요! 그럼 층별로 분위기 함께 봐요~

 

파스쿠찌 1층

구포 파스쿠찌 1층
구포 파스쿠찌 1층

창문의 필름 자체가 푸른 색인 것 같았어요. 바깥 풍경에 비해 너무나 파란 창문, 내부는 파스쿠찌 특유의 인테리어예요

 

뷰가 좋아서 대부분 창가 쪽에 앉아계시네요🏙️

 

너무 파란 게 아닐까 했는데, 보다 보니까 가까이 있는 주변의 건물이 시야에 덜 보여서 더 깔끔한 느낌이 들었어요

오! 이 효과를 노린 건가ㅎㅎ

 

 

여기는 1층의 주문하는 곳

파스쿠찌 디저트
파스쿠찌 디저트

다양한 디저트와 굿즈, 간식거리를 판매하고 있어요 자리부터 잡은 후에 맛있게 먹어주겠어!

 

파스쿠찌 2층

 

역시나 높은 만큼 창 밖의 뷰가 좋은 2층😊

 

파스쿠찌 뷰
파스쿠찌 뷰

구포의 낮은 건물들이 한눈에 담겨서 멋진 풍경이 되는 순간✨

 

2층에는 다인석 좌석이 많고, 소파 테이블이 창가를 따라 있었어요

 

여기 보시면 공부하는 사람들을 위한 스탠드와 테이블 콘센트가 있어서 너무 좋네요ㅎㅎ

 

 

파스쿠찌 부산 구포점 정보


반응형

✅영업시간: 매일 09:00 - 23:00
주차: 건물 대형 주차장 무료
051-338-1300
주소: 부산 북구 낙동북로 720

 

 

 

 

※주차 2시간 제한※

 

※공부하는 사람들은 창가석 사용 금지, 소인석 테이블 사용 요청※

 

 

파스쿠찌 부산구포점 메뉴판, 디저트 리뷰


구포 파스쿠찌 메뉴판

주문한 메뉴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4,500원

생과일 키위주스 6,000원

애플 망고빙수 13,000원

 

총 23,500원

300x250

파스쿠찌

맛있어 보이는 디저트 준비 완료💙

커피도 키위주스도 망고빙수도 모두 맛있었어요. 모두가 아는 그 맛있는 맛ㅎㅎ

 

그런데...

저희가 어른 4명에 5살 아이 하나 총 5명인데, 숟가락은 4개밖에 줄 수가 없다고 하더라고요? 원래 그런가요?😠

 

1인 1 주문 원칙이라지만... 어른 4명에 맞게 주문했고 작은 아이 한 명 더 있는건데

빙수와 생과일 주스가 포함된 주문이라 작게 주문한 것도 아닌데 말이죠😤

 

직원분 말투까지 친절하지 않아서 기분이 좋지 않았습니다😭 재방문은 고려해봐야 할 것 같아요😕

 

밤이 되니 저 먼 불빛이 보였지만, 생각보다 불 켜진 집이 많이 없어서 조금 아쉬운 시티 뷰였습니다.

 

 

구포 파스쿠찌 총평


파스쿠찌 맛은 전체적으로 괜찮았고, 대형 카페라 넓고 나름의 시티뷰가 좋은 카페지만 이용 중 아쉬운 점들로 인해 다음엔 다른 카페를 가볼 생각이에요!

 

부산 구포 근처 주민이시라면 바람 쐬러 한 번씩 오시기 좋은 곳이라 추천드리고, 먼 곳에서 오신다면 이국적인 뷰와 낙동강이 아주 멋진 비아조 추천드려봅니다ㅎㅎ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