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CAFE

[부산 강서구 카페] 낙동강 뷰 이국적인 카페 비아조🌴

by 찬지니 2021. 8. 27.
반응형

낙동강 뷰 이국적인 카페 ✈🌴
[비아조]

분위기 ★★★★
친절 ★★★★
맛 ★★★★

부산 비아조


🛫부산 카페 비아조🌴
✔️매일 10:00~22:00, Last order 21:30
✔️주차장 무료주차
✔️051-715-8988
✔️부산 강서구 식만로 164

#부산명지카페

반응형

 


크 말이 필요 없는 것 같아요😘
해외여행을 너무나도 가고 싶은데 못 가는 요즈음에는
이국적인 카페 대형 카페가 눈에 들어오고 대리만족💚 하고 싶은데요

제 기준
해외 = 야자수 + 물
여행 = 야자수 + 물

야자수와 물이 가득한 초대대대형 카페를 찾았습니다ㅎㅎ

SMALL


지금 보시는 풍경은 카페 건물 바로 앞의 정원과 테이블인데요,
어딜 봐도 야자수가 가득가득🌴🌴🌴


카페는 왼쪽의 건물로 들어올 수 있고,
카페 건물 1층/ 2층/ 3층/ 3층 루프탑과 테라스
야외 정원과 테이블/ 낙동강 뷰 테이블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성만 봐도 구경할 거리가 한가득이죠?💚

먼저 건물 앞의 정원과 테이블을 구경했는데 길을 따라서 낙동강 뷰 테이블까지 가볼게요!


어딜 봐도 가득한 야자수 덕분에 행복해요🥰


그리고 다다른 낙동강 앞!
드넓은 낙동강을 커피 한잔과 함께할 수 있다니😊


특히나 이 지푸라기로 된 가림막이 얼마나 매력 있는지😘
다들 이쪽에 삼삼오오 모여서 즐기고 계시더라고요


빈백이 있는 테이블도 있어서
그늘 아래서 시원한 아메리카노 한잔에 낙동강 뷰...★
행복이 따로 없을 것 같아요

이 넓은 물가를 통째로 즐길 수 있는 부산 리버뷰 카페 비아조 💙


저한테는 아직 햇빛이 너무 강해서 건물로 돌아와서 주문을 하고
가장 높은 3층으로 이동했어요ㅎㅎ


#명지카페비아조 메뉴판

 

주문한 메뉴는?

아메리카노 6,000원*2+ 누텔라초코크로플 15,000원= 27,000원


저는 구경할 겸 옆 건물로 이동했는데, 돌다리를 건너면 도착할 수 있어요ㅎㅎ


#비아조 내부


야외는 이국적인 분위기였다면,
층별로 내부는 너무나 세련된 분위기였어요ㅎㅎ

하아얀 인테리어와 나무 등들이 갤러리 같은 느낌을 줘요❤

3층은 앞쪽에 테라스가 있어요 짜잔!!!


물가는 싫지만 리버뷰 구경은 하고 싶은 분들께는 이 자리를 추천!

폭신한 의자와 유리로 된 가림막 덕분에 탁 트인 낙동강 전경을 보실 수 있어요
캬아ㅏㅏ 저도 여기가 넘 맘에 들더라고요💙


언뜻 보면 그냥 외국 아닌가요?
부산의 이국적인 카페로 비아조 강추!


야외도 내부도 너무나 멋있고 예뻤는데, 음식도 넘나 맛있었어요


사실 크로플 15,000원 아메리카노 6,000원 비싼 가격인데 비아조에서는 그 돈이 아깝지가 않았어요!!

먹으면서 와... 여기는 비싸긴 한데 돈 값을 하는구나!
끄덕끄덕👍🏻👍🏻👍🏻

살살 녹는 겉바속촉 크로플과 아이스크림에 아메리카노 한입 + 낙동강 뷰
끝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아조 총평

부산 이국적인 카페 비아조 강추합니다
맛도 인테리어도 분위기도 뭐하나 빠지지 않는 비아조 짱짱짱💕

 

 


#부산김해카페 #부산대형카페추천 #김해공항근처카페 #부산강서구통유리카페 #부산통유리카페 #명지통유리카페 #카페비아조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