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CAFE

[서귀포 카페/중문 카페] 이국적인 오션뷰 카페 제주도 더클리프

by 찬지니 2021. 7. 15.
반응형

오늘의 카페
제주 바다뷰, 국내 속의 해외 카페
[더클리프 💙]

분위기 ★★★★☆
만족도 ★★★
추천의사 ★★★


🐳제주 더클리프🐟
✔️매일 09:30~00:00 (현재는 단축영업중)
✔️주차장 무료 주차
✔️0507-1312-8866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154-17


야자수와 푸른바다가 아름다웠던,

해안가에 그림같이 펼쳐진 이곳에 다녀온 이야기

제주도 오션뷰 카페 더클리프 시작합니다😍

반응형


처음 도착했을 때는
블로그에서 봤던 사진들과는 다른 작은 입구, 보이지 않는 해안가
어...? 음...? 여기 맞나...? 싶었는데요

일단 들어나 가보자 하고 입구로 들어갔습니다
그랬더니...

다른 세상이 펼쳐졌어요💙

 

체온 측정하고 손소독 한 후에 슥 둘러봤더니 자리가 많아서 주문부터 했습니다


여기는 카페와 펍을 함께 운영하는 곳이라서
메뉴판을 보시면 칵테일과 각종 음주류, 피자 파스타 등의 음식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는 차를 탔고, 다음 일정이 있어서 아메리카노로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는?
아메리카노 8,000원*2= 16,000원

네?


카페가 유명한 만큼... 아메리카노 가격이 후덜덜했어요 어마어마한 곳입니다
진동벨을 받아 들고 카페 내부 외부 구경 시작!

내부는 이렇게 힙하고 번쩍번쩍한 스타일이에요

SMALL


번쩍번쩍하고 화려해서
밤에 맥주한잔하면 크으으으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입구의 반대편 쪽에는 외부로 나가는 문이 있는데요,
이쪽으로 나가면!!!


3



2



1



짜란~~~


와!!!!!!

WOW

바다뷰 실화인가요???


저는 바다는 야자수와 파랑색이 있어야 진짜라고 생각하는데
크 역시 제주는 제주에요

날씨요정님 감사합니다❤

 


테이블과 흰천, 전구들
어쩜 이렇게 예쁜지😊

감탄사만 계속 연발하면서 여기저기 얼마나 구경했는지

너무너무너무 예뻐요❤🧡💛💚💙💜


이런게 바로 세련된 자연 느낌ㅋㅋㅋㅋ

완전한 자연보다는 가꿔진 자연을 좋아하는 저
취향저격
제대로한 카페에요💖


살짝 그늘이 있는 테이블은 이쪽에!


광합성을 제대로 하고싶다! 하는 분들은 이쪽에!

빈백도 있어서 편하게 누운듯 있을 수 있는 테이블도 많답니다ㅎㅎ


그리고 모든 테이블 앞쪽에는 이렇게 넓고 푸른 아름다운 제주바다 뷰
크으으 이게 바로 쉼이고 힐링이죠


잔잔한 파란 바다와
바다 바람


맑고 푸른 하늘과 하얀 구름
따뜻한 햇살까지
지상낙원이 바로 여기다 하는 것 같아요

 


저는 바다와 가장 가까운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바다를 바라보면서 커피한잔 했습니다💕

요즘 불멍이 유행이던데 바다멍 어떠세요?ㅎㅎㅎ


더클리프 카페 한줄평
가격은 무시무시하지만 제주도에 왔다면! 바다와 가장 가까운데서 맥주한잔 칵테일한잔 하고싶다면! 강추해요

#제주도서귀포해안카페 #제주중문카페 #제주서귀포카페추천 #제주도더클리프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