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CAFE

[부산 카페] 부산 영도 바다 뷰 카페 38.5 루프탑🌠 추천

by 찬지니 2021. 2. 15.
반응형

오늘의 카페
부산 영도 바다 뷰 카페 38.5 💖

분위기 ★★★★★
   친절 ★★★☆☆

      맛 ★★★★☆

 

 

와우! 밤바다 뷰가 정말 예쁘죠?

밤바다 뷰가 정말정말 예뻤던 부산 영도에 위치한 38.5에요

영도 바다 한가운데 우뚝 솓아있어서 바다를 마음껏 눈에 담을 수 있었어요

 

38.5 전경

영도 카페 38.5 전경

 

38.5

✔️매일 11:00~22:00

     Last Order 21:30 

✔️카페 인근 주차 가능 (무료)

✔️051-403-0385

✔️부산광역시 영도구 태종로 539

 

38.5 내부

반응형

 

38.5카페는 건물을 전체가 카페이고 5개 층으로 이루어진 초대형! 카페에요

층마다 분위기와 컨셉이 조금씩 다르고, 층별로 야외 테라스까지 있어서 커피 마실 수 있는 자리가 정말 많아요

 

입장해서 마주한 빵을 골라담고 케익과 커피를 주문하실 수 있는 넓은~ 공간!

 

저는 조금 늦게 왔더니 남은 후식 메뉴가 없더라구요ㅠㅠ

날씨가 쌀쌀해서 따뜻한 차와 커피만 주문했어요

 

 

✨ 38.5 이용 팁 ✨

✔️ 카페 인근에 주차 공간이 많아요

✔️ 빵을 드시고 싶다면 조금 일찍 와주세요 소진이 빨라요

✔️ 1층 야외 테라스 자리는 인기가 많아서 원하는 자리에 앉으시려면 조금 일찍 와주세요

SMALL

 

메뉴판

38.5 메뉴판

 

1층 테라스

 

주문하고 나가본 테라스는

대형 문구가 반짝 반짝 반겨줬어요✨

 

여기서 들통난 카페 방문 시기ㅋㅋㅋ

벌써 다녀온게 작년... 시간이 너무 빠르게 흐르네요

 

 

저는 1층 테라스와 5층의 루프탑이 38.5에서 가장 예쁜곳 같아요😚

특히나 저 빈백에 누워 커피한잔과 바다를 본다면 크으

 

몸도 마음도 절로 가벼워질 것 같아요

사진만봐도 저때의 기분이 스며드네요ㅎㅎ

 

 

각 층을 엘레베이터를 타고 갈 수도 있지만

다른 공간들이 궁금해서 슬슬 걸어서 루프탑까지 올라갔어요

 

 

2층 내부

 

3층 내부

 

위층으로 올라갈 수록 통유리로 보이는 바다의 시야가 넓어져

더 광활하고 넓은 분위기에요

 

 

4층 내부

 

4층은 도서관 컨셉의 공간이에요

벽면을 가득채운 책들과

통유리 너머로 보이는 바다뷰가 예술입니다^^

 

 

그리고 특이했던 이 공간!

3층과 그 앞 유리를 통해 바다를 구경할 수 있는

아늑하면서도 프라이빗한 공간이에요

 

전신거울 그냥 지나칠 수 없죠

찰칵ㅋㅋㅋㅋㅋ

 

 

이날 제 옷에 굉장히 만족했던 기억이 나요

지금봐도 맘에 드는 핏이에요ㅋㅋㅋ

 

5층 루프탑 가는길

 

따라다라따~~~🤗

이제 대망의 꼭대기 루프탑으로 가볼까요?!

 

 

계단 양쪽이 불빛으로 밝혀진 감성가득한 길을 따라 걸어가면

 

 

짜잔!!!

너어어어어무 예쁘지않나요><

감성가득한 우드 계단과 계단을 밝혀주는 불빛들

 

이 계단 위로 더더더 예쁜 공간이 있어요

 

 

 

 

 

 

 

 

 

 

하나

 

 

 

 

와우!!

 

 

 

 

 

사방으로 이렇게 예쁜 뷰로 둘러쌓인 루프탑이에요

반짝반짝 빛나는 루프탑

넓고넓은 영도 바다

저멀리 반짝이는 불빛들

여기서 한잔하면 바로 취할 것 같은 느낌ㅋㅋㅋㅋㅋ

 

영도바다 뷰에 취해보고 싶은 분들 38.5 카페 추천드려요🍾

 

#부산영도카페 #부산오션뷰카페 #부산데이트코스 #부산카페추천 #부산루프탑카페 #부산대형카페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