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CAFE

[신중동 카페] 커피 지니어스, 크로플 맛집 추천💟

by 찬지니 2020. 11. 24.
반응형

오늘의 카페
크로플 대박 짱짱 맛집💖

분위기 ★★★★
   친절 ★★★☆☆

      맛 ★★★★

 

짱 맛있는 크로플

 

☕오늘의 카페☕

✔경기 부천시 신흥로 170
✔영업시간
  일요일~목요일 11:00-22:00
  금/토요일 11:00-23:00
✔건물 내 주차 가능

 

카페 전경

카페 전경

 

근처에 볼 일이 있어서 왔다가 우연히 가게된 카페인데요,

 

신중동 인근 위브더 스테이트 1층에 위치해서 접근성이 아주 좋고,

내부가 세련되게 예쁘고 넓은 곳이에요!

 

카페 입구

 

카페 입구는 오른쪽에 이쪽으로~

 

저는 창가를 바라보고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좋아서

들어가자마자 저 곳에 자리를 맡았어요ㅎㅎ

 

카페 내부

출입문

 

특이했던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느낌의 트리!🌲

 

제가 방문했을때는 아직 반팔을 즐겨입는 온도의 날씨였는데,

입구에서 전등이 반짝이는 트리가 반겨줬어요

 

 

출입자 명부를 작성하고 내부를 구경했어요

 

 

카페 전면이 모두 유리창으로 되어 있어서

탁트인 뷰가 시원해보여서 좋았어요

 

유리창 앞에 자리잡길 정말 잘했다!☺

 

 

메인홀에 있는 커피 제조하는 곳이

굉장히 넓고 오픈 되어 있어서 왠지 커피가 더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에요 ><

 

 

안쪽으로는 하이테이블과

소파 좌석들이 있어서

조용한 분위기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그!리!고!

메인홀 중앙에 아치형태의 입구가 있었는데요,

안쪽을 슬쩍 봐도 예쁨예쁨한 분위기가 보여서

얼른 들어가봤어요

 

짜잔~!

 

 

친구들 여러명과 온다면

모임을 한다면 꼭! 여기서 하리라!

마음먹게 되는 푸릇푸릇 예쁜 이 곳!!

 

뒤에 보이는 하늘하늘한 커튼과 유리창까지 어우러져

멋진 분위기를 뿜뿜하는 공간이에요😘

 

 

이 예쁜 공간을 중심으로 오른쪽과 왼쪽의 공간들이에요

 

공간마다 테이블 컨셉도 다 다른데

이쪽은 푸릇푸릇한게 컨셉인것 같아요🌿

 

내부가 굉장히 넓지 않나요?

카페 밖에서 봤을땐 몰랐는데 들어와서 이렇게 넗은 걸 보고 깜짝 놀랐어요ㅎㅎ

 

넓은데서 놀라고 예뻐서 2번 놀라고

 

 

이쪽으로 오는 입구에 대형 거울이 있었는데

여기서 다들 사진 찍으시더라구요

 

저도 한컷 찍고 갠소!

 

 

주문한 메뉴는?

젤라또 와플 7,500원 + 아이스아메리카노4,000원*2 =23,500원 

 

 

제가 올해 처음 만나게 됐던 크로플들!

 

사실 이때까지만 해도
크로플?? 그게 뭐지 맛있는건가

정도의 생각만 가지고 있었는데요,

 

이 날을 기점으로 저는 크로플을 찾아헤매는 하이에나가 되었어요ㅋㅋㅋㅋㅋ🐆🐆🐆

 

 

겉바속촉은 크로플을 두고 나온 말 같아요

 

이렇게 맛있는 걸 너무 늦게 알아버렸어요

더 빨리 알아서 더 많이 먹어봐야했는데ㅋㅋㅋ

 

아메리카노와 먹으면 그 조합은 아주아주아주 좋아요!!!!😍

강추 합니다ㅎㅎ

 

 

카페 지니어스 총평

넓고 예쁜 카페에서 맛있는 크로플과 함께 강추!!!

유리창으로 탁 트인 뷰에서 저는 평화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