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CAFE

[강화도 카페] 초대형 수국정원💚이 있는 마호가니 카페, 도레도레 카페 (같이 있음)

by 찬지니 2021. 9. 1.
반응형

오늘의 카페
초대형 수국정원 카페

[마호가니 강화점] 추천!
분위기 ★★★★
친절 ★★★★
맛 ★★★★

[도레도레 카페]
분위기 ★★★★
친절 ★★★★
맛 ★★★★

 

마호가니 강화점
마호가니 강화점


🌷마호가니 강화점🌼
✔️평일 10:30~20:00
주말, 공휴일 09:30~21:00
✔️주차장 무료주차
✔️032-937-9002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1844번길 19

✔️노키즈존


#강화도카페 #강화도대형카페 #강화도마호가니 #마호가니강화점


강화도에 위치한 초대형 수국정원 안에 마호가니 카페와 도레도레 카페가 함께있고 걸어서 10분 정도로 가까워요.
마호가니는 노키즈존이기때문에 아이가 있으신 분들은 도레도레를 이용해주세요!

 

강화도 도레도레


도레도레 강화점💐
✔️평일 11:00~18:00
주말, 공휴일 09:30~20:00
✔️주차장 무료주차
✔️032-937-1415
✔️인천 강화군 화도면 흥왕리 355-21
✔️키즈제한없음

#강화도여행추천 #강화도통유리카페 #야외정원카페 #여름휴가카페

반응형


마호가니와 도레도레 둘다 들어가봤는데 마호가니 카페가 훨씬 넓고 천고가 높아 개방감이 취향저격
그래서 도레도레는 위처럼 사진만 찍구 마호가니 카페에서 시간을 보냈어요😊

수국정원의 모습과 포토존들 보여드린 후에 같이 마호가니 강화점으로 들어가볼께요!

#강화도 수국정원 구경하기


도레도레에서 마호가니로 가는길을 따라 구경했어요
도레도레 앞에서 인생샷을 찍고 룰루랄라 가는길😘

 


제가 수국을 좋아하는데, 가득가득한 수국에 한 껏 신이 났어요😆😆😆
어딜봐도 가득한 초록색과 몽글몽글 예쁜 수국

 


지나가는 길에 분수대에 무지개가 보여서
여기 무지개! 하면서 찍었는데 사진 각돜ㅋㅋㅋㅋㅋ
약간 8090 갬성ㅋㅋㅋㅋ

 

SMALL


아직 야외에서 먹기는 더운 날씨라서 날이 좋을 때 꼭 수국 옆에 자리를 잡아봐야겠어요😀
수국이 가득해서인지 향이 정말 좋아요

 


어색하게 자꾸 뚝딱거려서 표정을 풀고있어요ㅋㅋㅋ
자연스럽게 사진찍는 법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

#강화도 마호가니 카페


카페 바로 앞에도 야외 테이블이 있는데, 아직은 밖에서 드시는 분들은 없었어요

 

마호가니 커피


따라다라 따아안~~
이제 마호가니 커피로 들어가 볼께요

 


😮😮🥳 꺄아
취향 제대로 저격 빵야빵야💕

내부 자체는 어두운데 창 밖에서 들어오는 빛이 내부를 환하게 밝혀주고
덕분에 통유리 밖의 예쁜 초록색들이 더 예쁘게 보여요😍

천고가 높아서 빛을 더 가득 담아주는 느낌!

강화도가 가까운듯 먼 여행지인데 제대로 휴식하러 온 느낌이 가득가득해요

 


한쪽에는 2층으로 향하는 계단이 있는데 2층에는 아늑한 분위기에 테이블이 많이 있어요

2층까지 품은 천고라니! 1층은 얼마나 넓을지 생각되시나요?ㅎㅎ

 


그 앞으로는 셀프 생수와 각종 빵들

 


먹음직한 케익까지!!
특이했던건 마호가니와 도레도레가 같은 케익을 사용하는 것 같았어요


#강화도 마호가니 메뉴판


주문하고 마호가니 카페의 필수 사진!
삼각뿔의 통유리를 예쁘게 찰칵

 


캬~~ 저는 이 사진 보고 이 카페 찾아간거였어요
또봐도 또 반하게 되는 풍경이에요💚

 


찰칼찰칵 사진 열심히 사진찍다보니 아주 먹음직스러운!!
초록색과 함께 편안한 마음으로 풍경도 즐기고 맛도 즐기고 즐거운 나들이였습니다💚


강화 마호가니 카페 총평
강화도에 여행가신분들께 강추강추해요
특히 노키즈존이기때문에 복잡하지 않은 여유를 가질 수 있어요!
커피도 한잔하고 꽃도 보고 초록색 힐링도 하고 아주아주 만족하실 거에요❤

#강화도여행지 #강화도데이트코스 #강화도식물카페 #강화도수국 #도레도레강화점 #강화도도레도레 #마호가니메뉴판 #강화도갈만한곳 #강화도맛집 #강화도여름휴가코스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