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센터필드 맛집, 웨인스베이글스 베이글 강추! [역삼 베이글 맛집]

by 찬지니 2023. 3. 20.
반응형

역삼 베이글 맛집 웨인스베이글스

쫀득하고 큰 종류별 베이글이 다 있다!

 

분위기 
친절 ★★★
맛 ★★★

 

조선팰리스 호텔 지하 센터필드에 맛집이 많은데, 새로 생긴 베이글 매장이 줄 서서 먹는 맛집이라 소문을 듣고 다녀왔습니다. 평소에 베이글을 즐겨 먹지는 않지만 요즘 베이글이 굉장히 핫하더라고요!

 

얼마나 맛있길래 이렇게 사람들이 좋아하는지 직접 먹어봤는데, 🙈🙉 바로 알겠더라고요ㅋㅋㅋ 베이글이 크기도 큼직한데 속은 촉촉하면서 쫄깃하고 맛있었고, 크림치즈도 가득 듬뿍 취향저격❤️


목차

-웨인스베이글스 센터필드점 외관/ 내부
-웨인스베이글스 센터필드점 정보
-웨인스베이글스 센터필드점 메뉴판, 리뷰
-맺음말


 

웨인스베이글스 센터필드점 외관/ 내


웨인스베이글스
웨인스베이글스

멀리서 봐도 여기가 웨인스베이글스구나 딱 알아보겠더라고요ㅎㅎ 사람이 많다는 소문만 들어서 점심시간에 부리나케 갔는데 이제 심각한 열기는 사라진 건지 바로 주문이 가능했어요.

 

베이글
베이글
베이글 종류여러가지 베이글
베이글 종류

주문하는 곳 옆에 가득한 베이글들! 종류별 베이글이 가득한데 굉장히 맛있어 보여요.😀

크림치즈
크림치즈

🚫NO!

소금, 유제품(버터, 우유), 합성첨가물, 방부제, 콜레스테롤, 포화지방

SMALL

건강하기까지 한 베이글이고, 게다가 저지방 저칼로리 베이글이라고 하니 안 먹어볼 수가 없겠어요.

 

바 테이블
바 테이블
테이블픽업대
픽업존

매장이 둥그런 모양으로 생겼는데, 바 테이블만 몇 개 있어서 식사할 곳은 없는 곳이에요. 하지만 제 자리는 있더라고요ㅋㅋ

 

매장 안쪽

매장 안쪽에서 열심히 제 베이글을 만들어 주시는 분들ㅎㅎ 기대됩니다.

 

 

웨인스베이글스 센터필드점  정보


반응형

✅️영업시간: 매일 10:00~21:00
✅️문의전화: 02-6985-7271
✅️1만 원 이상 구매 시 주차 1시간 무료
✅️위치: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231, 센터필드 이스트타워 지하 2층, WB53호

 

 

 

 

웨인스베이글스 센터필드점  메뉴판, 리뷰


웨인스베이글스 메뉴판
웨인스베이글스 메뉴판
메뉴판과일 음료
메뉴판

 

주문한 메뉴는?

300x250

영수증
영수증

모든 베이글은 선택이 가능(추가 요금 없음)한데, 저는 이렇게 조합해서 먹었어요.

- 플레인 베이글 + 스파이시 치킨 에그위치

- 갈릭 베이글+ 플레인 크림치즈 온 베이글

 

웨인스 베이글 주문
웨인스 베이글 주문

주문한 베이글들 등장!! 주문하고 얼마 안 돼서 빠르게 나왔어요 하나하나 크게 볼게요.ㅎㅎ

 

 

플레인 베이글+ 스파이시 치킨 에그위치+ 서비스 쿠키

스파이시 치킨 에그위치
스파이시 치킨 에그위치

스파이시 치킨이 맛 주장이 강할 것 같아서 베이글은 플레인으로 선택했어요. 베이글 주문 시에 모두 반 잘라서 제공되고, 뭔지 잘 모르겠지만 바삭한 마늘빵은 아닌 것 같은 쿠키도 받았어요.🥯

 

속이 꽉 찬 만큼 너무너무 맛있었고, 베이글과 샌드위치의 조화는 처음인데 완전 대 만족!

 

 

갈릭 베이글+ 크림치즈 온 베이글

크림치즈 온 베이글
크림치즈 온 베이글

크림치즈 양 보이세요? 넘치게 발라주신 플레인 크림치즈와 갈릭 베이글입니다.

 

갈릭 베이글 특유의 간간함과 고소함이 플레인 크림치즈와 너무 잘 어울렸고, 크림치즈가 원래 이렇게 맛있는 거였나 싶게 대 만족했습니다.ㅎㅎ

 

 

웨인스베이글스 센터필드점 총평


⭕️역삼 베이글 맛집 강력 추천
❌️10시 이전 아침 대용으로 먹고 싶을 때

맛있는 간식이 먹고 싶을 때 베이글 강력 추천합니다.

 

양도 많고 맛있고 다 좋은데 아쉬운 점 딱 한 가지는 오픈 시간입니다. 출근하고 아침으로 먹고 싶은데 10시 오픈이라 아침으로 먹으려고 기다리긴 너무 늦어서 아쉬워요.


추천 의사 ★★★
One PICK!
플레인 크림치즈 온 베이글

 

+ 역삼 센터필드 맛집 공유해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