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파주돌짜장] 밥블레스유 이영자 맛집, 목화솜탕수육 추천!

by 찬지니 2023. 4. 30.
반응형

파주 이색 맛집 파주돌짜장

건강하게 맛있는 돌짜장, 목화탕수육 별미

 

분위기 
친절 ★★★
맛 ★★★

 

파주는 서울에서 1시간 정도로 가까운 근교인데, 푸른 자연이 많고 멋진 대형 카페들이 많아서 가볼 곳이 많습니다. 저는 그중에서도 문지리 365, 더티트렁크 카페가 크고 구경거리가 많아서 정말 좋았어요.💛

 

카페도 좋지만 점심이든 저녁이든 식사를 해야 하는데, 파주에서 이영자 맛집 이색 맛집으로 유명한 돌짜장 집에 다녀왔습니다. 먹어본 짜장중에 가장 맛있는 집에라 자신 있게 추천드려요.😀


목차

-파주돌짜장 외관/내부
-파주돌짜장 정보
-파주돌짜장 메뉴판, 음식 리뷰
-맺음말



파주돌짜장 외관/내부


파주돌짜장
파주돌짜장
주차장
주차장

파주 돌짜장은 파주의 카페가 늘어선 도로를 지나가다 만날 수 있어요. 주차장과 음식점 자체가 굉장히 크고 넓었어요.

 

테이블링출입구화장실
입구

입구로 들어서면 대기등록을 할 수 있는데, 저는 평일 오후에 방문해서 대기할 필요는 없었어요. 테이블링 어플로 대기도 가능한 매장이니 어플을 이용하셔도 좋아요!

 

파주돌짜장 내부
파주돌짜장 내부
입구쪽안쪽
테이블

매장은 굉장히 넓었어요. 메인홀부터 안쪽 테이블까지 보여드렸고, 저는 안쪽 조용한 곳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밥블레스유 이영자 맛집

밥블레스유 이영자 맛집
밥블레스유 이영자 맛집

밥블레스유 프로그램에 나왔던 파주돌짜장! 이영자 맛집이라고 하니 일단 검증된 맛집이에요.ㅎㅎ

 

추가 반찬
추가 반찬
군것질커피
디저트 코너
무료 군것질

한편에는 군것질 거리들을 구매하거나 무료 디저트를 담아 올 수 있는 곳이 있어요. 주문하고 식사를 기다리면서 와삭와삭 먹기 좋아요.

 

파주돌짜장 정보


✅영업시간
-평일 11:00 ~ 19:50

-브레이크타임 평일 14:30, 주말 15:30 ~ 16:30

반응형

영업시간
영업시간

✅건물 앞 무료주차

✅문의 031-944-4845

✅경기 파주시 운정로 129

 

파주돌짜장 메뉴판, 음식 리뷰


전자주문
전자주문

주문은 테이블마다 있는 전자패드를 이용해서 합니다. 따로 직원을 기다리거나 크게 부르거나 하지 않아도 돼서 편리해요.

 

메뉴판
메뉴판
파주돌짜장 메뉴
파주돌짜장 메뉴

주문한 메뉴는?

돌짜장(중) 25,000원

목화솜탕수육 22,000원

47,000원

300x250

 

돌짜장
돌짜장

메인 메뉴인 돌짜장이 나왔습니다!

 

돌판 위에 짜장을 줘서 돌짜장인것 같아요. 해물과 양념이 푸짐하고 맛은 건강한 짜장맛이라 자꾸자꾸 손이 가는 맛이에요. 건강하다고 하면 맛이 없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놉! 너무 맛있어서 싹싹 먹었답니다.😁

목화솜탕수육
목화솜탕수육

이름도 특이하고 짜장면만 먹기에는 아쉬워서 주문한 목화솜탕수육이에요. 둘다 중짜리 메뉴라서 2명이서 먹기에는 양이 너무 많지만 그래도 어쩔 수 없었어요 이렇게 맛있게 생겼는걸요🙉🙊

 

바삭하고 기름지지 않은데 고기는 부드러워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역시나 양이 많아 짜장면은 다 먹고 얘는 남아서 포장을 부탁드렸어요.

SMALL

아쉬운 점은 집에 가져가면 현장에서 먹은 그 맛이 안난다는 것.ㅠㅠ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다음날 이렇게 저렇게 조리해서 먹었는데 딱딱해서 그날의 맛을 떠올리며 겨우 먹었어요

 

맺음말


⭕️건강한 짜장면이 먹고 싶은분

⭕️이영자 믿고 이영자 맛집에 가고 싶은 분

⭕️파주 이색 맛집을 찾는 분


건강하게 즉석에서 바로 만든 느낌의 짜장면이라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파주에서 이색 맛집을 찾으시거나 점심이나 저녁 메뉴를 찾고 있다면 돌짜장 추천드립니다. 


추천 의사 ★★★
One PICK!
돌짜장

 

+ 파주 맛집 공유해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