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상/제품 리뷰

구매대행 윈들리 프로그램 한달 후기 및 가격

by taekki 2023. 5. 1.
반응형

구매대행 프로그램 '윈들리'

세련된 구매대행 프로그램 추천

 

추천의사 ★★★★★ 

만족도 ★★★★★

 

큰 꿈을 안고 해외구매대행업을 부업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물가가 가파르게 오르고 있어 N잡러라는 신조어가 등장할 만큼 많은 사람들이 한 가지 직업에 만족하지 않고, 부업을 시작하는 직장인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소소한 수익을 얻고 있지만, 조금 더 수익을 붐업을 시킬 수 있는 사이드잡을 찾고 있던 중에 해외구매대행업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목차

 - 해외구매대행이란?

 - 필자는 어떻게 진행하고 있나요?

 - 윈들리 프로그램을 선택한 이유

 - 윈들리 한 달 사용후기

 - 윈들리 프로그램 가격

 - 윈들리 할인받는 방법


해외구매대행이란?

본인이 운영하고 있는 스토어에 해외에서 소싱한 제품을 업로드하여 판매하는 방식입니다. 주문이 들어오면 해외에 발주를 넣고, 판매금액에 마진을 추가하여 수익을 얻는 구조입니다.

 

해외구매대행에 최대의 장점이 재고 부담을 가지지 않고 판매를 한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판매 스토어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국한하지 않고 11번가, 옥션, 지마켓, 인터파크, 쿠팡, 롯데온과 같은 중개플랫폼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해외구매대행
해외구매대행


필자는 어떻게 진행하고 있나요?

해외구매대행업에서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업로드입니다. 오프라인 매장을 예로 들면,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서 보기 좋게 제품을 진열합니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서 업로드를 합니다.

제품을 업로드하는 방식에는 수동, 반자동, 자동으로 3가지 방식이 있습니다.

 

수동으로 진행하면 제일 좋으나, 부업으로 하나씩 작업해서 올리기는 시간이 많이 소요됩니다.

제품을 업로드한다고 해도 하루에 2~3개 정도 올릴까 말까 하는 정도입니다.

 

수동으로 진행하면 판매까지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그래서 고심 중에 저는 반자동 방식을 선택했습니다.

반자동이 무엇인가요?

제품의 상세페이지, 썸네일 등의 각종 이미지는 그대로 가져오고 제목, 키워드, 카테고리만 수정하여 올리는 방법입니다. 시간이 되면 AI번역 프로그램으로 약간의 번역을 해주는 방법입니다.

300x250

반자동 프로그램은 어떤 것을 사용하나요?

반자동 프로그램을 여러 프로그램을 찾아봤습니다. 셀러그릿, 래피드업, 위닝셀러 등의 프로그램을 확인했지만, 가격대비해서 윈들리 프로그램이 많은 중개사이트에 업로드가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타 프로그램에 비해 세련된 사이트구조와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윈들리 한 달 사용후기

한 달이 지나가는 시점에 아주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셀러그릿을 비교하여 설명해 드리면, 해외 소싱사이트에서 제품정보를 가지고 올 때 URL을 복사 붙여 넣기 방식으로 진행해야 합니다. 그래서 복붙 과정에서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윈들리 시간

반응형

하지만, 윈들리는 확장프로그램을 설치하면 타오바오/Tmall/알리1688 와 같은 사이트에서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클릭 한 번으로 데이터를 받아올 수 있어 효과적으로 소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왼쪽) 썸네일 소싱 / (오른쪽) 전체 소싱

다만, 단점도 존재합니다. 셀러그릿은 배대지사이트와 연동이 가능하여 별도 작업 없이 판매데이터를 배대지 사이트로 인터페이스가 가능합니다.

배대지란?

배달대행지의 줄임말로 발주한 제품을 검수하고 해상 또는 항공으로 국내로 통관절차를 대행하고, 고객에게 배달까지 대행해 줍니다.


윈들리 프로그램 가격

가격은 월간 결제와 연갈 결제로 나누어집니다. 아무래도 연간 결제가 조금 더 저렴합니다. 라이트 버전은 8,000원, 프로버전은 15,000원 차이가 있습니다.

(왼쪽) 월간 결제 / (오른쪽) 연간 결제

윈들리 할인 받는 방법

결제 하시는 화면에 아래의 추천인 등록aliug@naver.com 넣으면 10,000포인트 즉시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이런 프로그램도 추천해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