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홍대 보드게임 카페 NO 어른들의 보드게임 술집 펍차 아지트!🍺

by 찬지니 2023. 9. 27.
반응형

펍차 아지트

어른들의 놀이터 보드게임 술집
 
분위기 
친절 ★★★
맛 ★★★

 
저와 친구들은 보드게임을 좋아해서 만나면 하루 종일 보드게임을 하기도 하고, 좋아하는 보드게임을 들고 만나기도 했는데 오늘은 술과 함께 하는 보드게임 술집에 방문했어요.🍻

 

보드게임 카페는 많이 봤는데 신나는 노래와 약간의 취기를 더해 보드게임을 한다니, 생각만 해도 기대되고 재밌더라고요ㅎㅎ 아늑한데 기분은 화려한 분위기에서 내가 무슨 게임을 하는지 모르게 즐거운 시간 보낸 후기 전해드려요.😊 


목차

-펍차 아지트 외관/ 내부

-펍차 아지트 정보
-펍차 아지트 메뉴판

-펍차 아지트 리뷰

-맺음말


 

펍차 아지트 외관/ 내부


펍차아지트 입구
펍차아지트 입구

아지트는 지하에 있어야 프라이빗한 느낌이 나는데, 역시나 위치가 지하라 위치 좋고~

 

지하로 내려갔는데 철문이 너무 굳게 닫혀 있어서, 문을 닫은 건가 헷갈렸는데 살며시 열어보니 영업하는 중이 맞더라고요. ㅋㅋㅋ 꼭 닫힌 문까지 아지트 느낌이 나네요.

펍차아지트
펍차아지트

내부는 전체적으로 어둑한 분위기를 조명이 반짝반짝 밝혀주는, 맥주 한 잔 하기 좋은 무드있는 분위기예요. 흘러나오는 음악까지 좋아서 이런 분위기에서 보드 게임하면 정말 재밌을 것 같음!!

 

웰컴드링크
웰컴드링크

먼저 웰컴 드링크로 환영받으며 달달하고 깔끔한 알코올로 시작하는 우리들.

뭔지 모르겠지만 맛있어서 오오~ 하며 홀짝홀짝 먹었고, 있었는데 금방 없어져 버렸어요.ㅋㅋ

 

한예화주
한예화주

펍차 아지트의 포인트는 보드게임과 다양한 술이에요.

 

위스키 럼 진 등 다양한 베이스의 칵테일과 맥주 등 종류가 다양하고, 바테이블에서 술을 즐기거나 홀테이블에서 일행끼리 시간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책장 보드게임테이블 보드게임
보드게임

들어온 입구 쪽에 이렇게나 가득 보드게임이 준비되어 있는데, 제가 아는 모든 보드게임은 여기 다 있는 것 같았어요. 어떤 보드게임을 해볼까요?! 신난다 신나 😆

300x250

펍차 아지트 정보


  • 위치 : 서울 마포구 동교로 177
  • 영업시간 : 매일 18:00 ~ 02:00, 금토 ~04:00
  • 매주 화요일 정기 휴무
  • 문의 : 010-6559-2889
  • 주차 불가능

펍차 아지트 이벤트 정보

반응형

웰컴 칵테일 서비스

✅테이블 당 벌주 룰렛 1회 무료 (이후 3,000원)

✅인스타 팔로우 & 당일 방문 사진 업데이트 시 윙&봉 서비스

✅pm08:00 이전 방문 시 감자튀김 서비스

✅일요일 pm09:00까지 레드락, 인디카 생맥주 2,000원 할인 이벤트

 

신청곡 요청시 음악 재생 서비스

 

WOW 방문만 해도 웰컴칵테일과 감자튀김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인스타 인증 이벤트 참여하면 윙과 봉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니 혜자스러운 이벤트예요!! 방문하신다면 꼭 이벤트 챙기세요.💚

 

펍차 아지트 메뉴판


📋보드카, 진, 럼, 테킬라, 리큐르 칵테일, 맥주 등 없는 것 빼고 다 있는 다양한 주류 메뉴 확인하기!

 

홍대 놀거리 보드게임이 가득한 술집 펍차 아지트

홍대 놀거리 찾는 다면 보드게임 술집 펍차 아지트 추천 드립니다. 보드게임 종류가 정말 많고, 생맥주부터 위스키 칵테일 등 다양한 주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확인하시

seasonmanual.com

주문한 메뉴는?

레드락 생맥주 5,500원 * (3+2)

할라피뇨 치킨 피자 씬 도우 16,000원

총 43,500원

 

펍차 아지트 리뷰


기본 세팅
기본 세팅

웰컴 드링크로 목을 알코올 코팅 해준 후 시작한 보드게임은 다빈치 코드!

저희의 최애 보드 게임이에요.😎

 

기본 세팅으로 프레츨이 나오는데 바베큐맛이라 짭조름한 고기맛?에 손이 가요 손이 가 자꾸자꾸 손이 가~

레드락

생맥주 레드락이 곧이어 나왔는데, 역시 생맥주가 부드럽고 상쾌해서 맛있어요.^^

술 한 모금하고 손에 촉이 발동했는지 조커 두 개다 뽑아온 금손.😚

 

감자튀김
감자튀김

서비스 감자튀김이 나왔는데 퀄리티가 서비스가 아닌 것 같은 느낌!!

오동통한 두께의 겉바속촉한 식감이 맛있었고, 감튀에 맥주는 맛있음 치트키라 안주로 정말 좋았어요.🍟

SMALL

맥주집은 식사를 하고 오는 경우가 많아서 안주는 라이트하게 시키게 되는데,

벌써 프레츨에 감튀까지 나왔고 이게 기본이라 더 안 시켜도 될 것 같은 느낌이에요. 인심 좋은 사장님 복 받으세요ㅎㅎ

할라피뇨 치킨 피자
할라피뇨 치킨 피자

하지만 또 맥주를 마시다 보면 배불러도 들어가는 게 음식인지라ㅋㅋㅋㅋ

 

맥주와 어울리는 피자 주문! 씬 도우라 먹는데 부담스럽지 않고, 조각조각 잘라져 나와서 놀면서 포크로 찍어 먹기 편해 깨끗하게 다 먹었습니다.ㅋㅋㅋ 😋

 

맺음말


⭕️홍대 놀거리 찾는 분

⭕️보드게임 좋아하는 분

⭕️홍대 데이트 코스 추천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술집을 찾는 분
 
신나는 음악 소리를 들으며 술 한잔 하니, 내가 보드게임을 하는 건지 보드게임이 나를 가지고 노는 건지 잘 모르겠지만ㅋㅋㅋ 어쨌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혜자스러운 서비스와 친절한 사장님이 좋았고, 우리끼리 충분히 대화할 수 있는 너무 시끄럽지 않은 아늑한 분위기가 좋습니다. 홍대 데이트 코스로 추천드리고, 보드게임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강력 추천하는 홍대 보드게임 술집입니다.💜


추천 의사 ★★★★☆
One PICK!
레드락
 

추천 글: 홍대 이색 체험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