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신도림 맛집] 씨즐 분위기 좋은 코스요리 레스토랑 +데이트, 소개팅, 모임 장소 추천!

by 찬지니 2024. 1. 30.
반응형

신도림 맛집 '씨즐'

코스요리 추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분위기 
친절 ★★★
맛 ★★★

 
신도림은 1호선과 2호선이 모두 지나가는 환승역이라 유동인구가 정말 많고, 백화점과 마트 등 모든 것이 있지만 생각보다 상권이 많이 발달되지 않은 것 같은 아쉬움이 있습니다.
 
그런데 신도림 코스요리 레스토랑이 드디어 생겼어요!! 연남동에서 봤을 법한 화이트톤의 세련된 양식 레스토랑으로, 메뉴가 다양하고 가격도 괜찮아서 마음에 들었던 신도림 맛집입니다.😀


목차

1.신도림 씨즐 외관, 내부
2.신도림 씨즐 정보
3.신도림 씨즐 메뉴판
4.신도림 씨즐 코스요리 리뷰
5.맺음말


신도림 씨즐 외관, 내부


신도림 씨즐
신도림 씨즐

신도림역 완전 역세권은 아니지만 도보 10분 정도 거리에 있어 가까운 위치예요.
친구랑 노닥노닥 얘기하며 걸어오니 어느새 도착했고, 통유리 너머의 아늑한 분위기가 여기 괜찮다 싶어요.😊
 

씨즐 내부
씨즐 내부

저희는 와인 진열🍾이 예쁜 가장 안쪽 자리를 배정받았어요.
미리 예약을 해둬서 기본 세팅이 다 되어 있었습니다.
 

씨즐 와인통유리
씨즐 배경

통유리 밖으로 마지막 한 명이 도착!ㅋㅋㅋ
밖에서는 안쪽이 잘 보였는데, 안쪽에서는 바깥쪽이 잘 보이지 않고 우리가 보이네요.😋
 

기본 세팅
기본 세팅

마블 무늬가 예쁜 테이블 위로, 개인 생수가 하나씩 주어졌어요. 이제 본격적으로 코스요리를 즐겨볼게요!

신도림 씨즐 정보


반응형
  • 위치 서울 구로구 경인로 63길 11 1
  •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 0507-1350-3487
  • 주차 가능 

 

 
 

🎈신도림 씨즐 예약하기

🎈콜키지 20,000원> 무료 이벤트 진행 중

신도림 씨즐 메뉴판


0123456
씨즐 메뉴판

 

주문한 메뉴는?

씨즐 영수증
씨즐 영수증

 

📋씨즐 코스요리 45,000원 *3

2인 이상 주문가능

총 135,000원
 

코스 메뉴 중 '커피' 원하는 메뉴로 변경 가능

300x250

저녁에 카페인 먹으면 부엉이가 되기 때문에 메뉴 변경 부탁드렸고, 가능하다고 하셔서 따뜻한 티로 선택했어요. 

신도림 씨즐 코스요리 리뷰


오늘의 샐러드

오늘의 샐러드
오늘의 샐러드

샐러드는 큰 접시로 두 개가 준비됐어요.
코스요리의 샐러드는 보통 한 접시인 것 같은데, 두 개를 주셨고 심지어 양이 굉장히 푸짐해서 기분 좋은 스타트~

오늘의 샐러드
싱싱한 샐러드

고소한 견과가 씹히는 아삭아삭 싱싱한 샐러드가 입맛을 끌어올리는 중!
달지 않고 상큼해서 맛있는 샐러드예요.☘️

아스파라거스를 곁들인 관자 그릴 구이

관자 그릴 구이
관자 그릴 구이

오동통하고 부드러워 보이는 그릴 관자 구이가 참 맛있어 보이죠?!
비주얼처럼 맛도 촉촉 부들 쫄깃하고 노릇한 관자향까지 정말 맛있었어요.
 

그런데 여러분... 

관자그릴 구이가 어떻게 준비된 지 아세요?

728x90

1인 1 접시가 준비됐어요.ㅋㅋㅋㅋㅋ

샐러드 양부터 심상치 않았는데, 가격 대비 양이 엄청난 곳이에요!!!!

안심 스테이크 200g

안심 스테이크
안심 스테이크

안심 스테이크ㅋㅋㅋㅋㅋ
함박스테이크 주는 것인지 착각하게 만드는 엄청난 양을 자랑하는 안심 스테이크가 나왔어요.🥩
 
주문할 때 굽기를 선택하는데 저는 미디엄 웰던으로 요청드렸습니다.

씨즐 메인요리
씨즐 메인요리

고기는 부드러웠고, 미리 뿌려져 있는 소스와의 조화가 가장 좋고 맛있었어요.
특별한 고기나 맛의 스테이크는 아니지만 평균정도의 쏘쏘한 퀄리티로 편하게 먹을 수 있고, 양이 정말정말 많습니다.
 
그리고 스테이크가 천장이 오픈된 키친에서 요리되고, 그 주변으로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는 형태라 고기 굽는 향이 아주아주 굉장해서온몸에 고기향이 가득 배니 참고하세요!
 

우리의 선물 증정식

랜덤 선물
선물
향수조각목도리
선물 증정식

랜덤 선물을 준비해서 제비 뽑기로 뽑은 선물 증정식도 했어요.
3인인데 넓은 6인용 테이블을 주셔서 식사하고 선물도 주고받고 편안하게 시간 보낼 수 있었습니다.😁
 

티라미수 & 커피

후식
후식
티라미수7단
씨즐 티라미수

어마어마한 양의 후식 등장ㅋㅋㅋ
행운의 7단 티라미수 케이크가 1인 1 접시로 준비되었어요. 이제는 놀랍지 않을 줄 알았는데 볼 때마다 놀라운 양.👍🏻😆
 
많이 달지 않고 부드러웠고 후식배는 따로이기 때문에 다들 뚝딱 잘 먹었습니다.ㅎㅎ


추천 의사 ★★★
One PICK! 씨즐 코스요리

맺음말


신도림 유일 양식 코스요리 레스토랑!
⭕️신도림 맛집
⭕️신도림 데이트, 모임, 소개팅 장소로 추천
⭕️착한 가격, 푸짐한 양

❌천장이 뚫려있어 음식 조리향이 강함

 

추천 글 "무조건 성공하는 신도림 추천 맛집/ 카페"

[신도림 카페] 브런치! 오드리햅번 뮤지엄 카페1953위드오드리

오드리햅번 뮤지엄 카페1953위드오드리 브런치가 맛있는 이색 카페 분위기 ★★★★☆ 친절 ★★★★☆ 맛 ★★★★☆ 신도림은 많이 지나가는 교통의 중심지이지만, 분위기 좋은 특이한 카페

jini-rabbit.tistory.com

 

한식 맛집 경복궁 디큐브점 (신도림 룸식당)

신도림 경복궁 룸 식당 고급스러운 한식당 분위기 ★★★★☆ 친절 ★★★★★ 맛 ★★★★★ 요즘엔 프라이빗한 곳에서 식사하기를 원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최대한 집에 있지만 꼭 나가야할

jini-rabbit.tistory.com

 

[신도림 쉐라톤 피스트🌆] 41층에서 보는 황홀한 뷰 호텔 뷔페🍽

오늘의 뷰 맛집 41층에서 보는 황홀한 뷰 [신도림 쉐라톤 피스트] 분위기 ★★★★★ 친절 ★★★★☆ 맛 ★★★☆☆ 오늘은 신도림의 랜드마크! 41층에서 황홀한 시티뷰를 보며 뷔페를 먹을 수

jini-rabbit.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