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부천 삿갓삿갓 김삿갓🥓] 농장직송 고기를 먹을 수 있는 삼겹살과 소고기 맛집, 메뉴판

by 찬지니 2020. 4. 26.
반응형

농장직송 고기를 먹을 수 있는 [삿갓삿갓 김삿갓]

           맛 ★☆    

    친절 

분위기 


오늘 소개해드리는 곳은 지니가 종종 가는 푸근한? 분위기의 삼겹살과 소고기 맛집이에요.

다 맛있지만 오늘은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좋은 무한리필 삼겹살 소개해드릴게요.^^

 

 

🌷 삿갓삿갓 김삿갓 심곡점 🌷

✔️매일 11:00 - 24:00

✔️주차 가능

  - 심곡공영주차장 (1시간30분 무료)

김삿갓 심곡점
김삿갓 심곡점

위치는 부천역에서 걸어서 10분? 15분 거리이고, 대성병원 인근에 있어요.

외관이 오래돼 보이지만 이곳에 터 잡은지 굉장히 오래된 동네 사람만 아는 맛집이랍니다😚

 

돼지한마리무한리필 가격
음식점 앞 대표 메뉴
삼겹살 메뉴소 메뉴
음식점 앞 메뉴판

음식점 앞에는 여러가지 메뉴들에 대한 메뉴와 가격들이 크게 붙어 있어요.

 

삿갓삿갓 김삿갓 내부

오른편왼편
내부

원래는 왼쪽 공간은 좌식 테이블이었는데 1년 전쯤 리모델링을 해서 전석이 의자가 있는 테이블로 바뀌었답니다. 구수한 느낌이 나죠?ㅎㅎ

 

메뉴판사이드
메뉴1
무한리필원산지
메뉴와 원산지

 

벽에는 메뉴들과 원산지가 표시되어 있고, 저는 이렇게 주문했어요!

'삼겹살+된장찌개' 무한리필 3인(1인 10,000원) + 추억의 도시락 1개 (3,000원) + 맥주 1병 (4,000원) = 37,000원

반응형

 

🎈삿갓삿갓 김삿갓 정보

✔️'삼겹살+된장찌개' 무한리필 1인 10,000원

✔️8세 이상부터 적용

✔️단품 삼겹살 국내산

    무한리필 삼겹살 독일산

✔️고기를 남길경우 환경부담금 3,000원

✔️시간제한 1시간 30분

 

삼겹살
삼겹살

사실 저는 지금까지 무한리필 삼겹살도 국내산인 줄 알았는데... 이제 보니 독일산이었어요ㅋㅋㅋ🤣

그래도 그만큼 맛과 가성비가 괜찮다고 느꼈던것 같아요.

 

앞치마 준비
앞치마 준비

삼겹살을 구우면 기름이 튀니까 앞치마 장전! 삼겹살 굽고 먹을 준비 완료!!😎

그럼 이제 삼겹살을 구워볼까요?!

 

밑반찬과 삼겹살
밑반찬과 삼겹살
삼겹살굽기
삼겹살과 마늘 굽기

밑반찬으로 계란찜도 나오고 여러가지 반찬이 많아서 푸짐하지 않나요?ㅎㅎ 배고파서 계란찜을 입에넣고 고기를 얼른 불판에 올려 지글지글 구웠어요 얼른 익어라🤤

 

좋아하는 마늘도 가득 넣었어요🧄

 

삼겹살이 노릇노릇 익어가고, 된장찌개도 보글보글 끓고 있어요 다시 봐도 침이 쥬륵🤤

고기는 진리잖아요!!

 

삼겹살 쌈
삼겹살 쌈

300x250

상추위에 양파와 파무침을 올리고 노릇하게 익은 마늘과 삼겹살을 올려서 한쌈 완성✨

사실 한쌈에 삼겹살 2개를 넣었어요ㅋㅋㅋ 제 배고픔이 느껴지시나요?🤣

 

크으 역시 삼겹살은 맛있습니다. 밥으로는 추억의 도시락을 주문해서 나눠먹었어요.

 

비빔밥 치트키들이 모여있네요. 추억의 도시락 섞는 법은 다들 아시죠?

뚜껑을 닫고 열심히 쉐킷쉐킷 흔들어줍니다➿

그러면...!

 

추억의 도시락
추억의 도시락
뚜껑닫기섞기
잘 섞인 추억의 도시락

막 섞었더니 비주얼이 조금 그렇지만 맛은 생각하시는 그 맛처럼 맛있답니다☺️👍🏻

 

맛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잖아용ㅎㅎ

삼겹살은 한번 더 리필했고, 삼겹살과 추억의 도시락 모두 흔적도 없이 다 먹었어요 깔끔✨

 

후식 자판기 커피영수증
후식 자판기 커피

입가심으로 자판기 커피를 무료로 드실 수 있어요. 맛있는 삼겹살을 가성비 좋은 무한리필로 드셔보세요^^

 

 

 

부천의 다른 맛집과 카페 추천드려요^^

 

부천역사점 아웃백🥩 후기 feat. 할인쿠폰과 통신사할인

안녕하세요 토끼에요^^ 부천역사점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후기와 할인 꿀 팁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토끼와 지니는 금요일 휴가를 내고 쉬는 날 부천역사점에 있는 아웃백의 런치로 시작했습니다. 아시다시피..

jini-rabbit.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